Transformers

[RxU] 2.

핫로드때는 매그너스 가슴높이.

"끌어안고 부비기 좋지요~♡"

"로디!; 아니 핫로드!!;; (매트릭스 어쩌고!!;;)"

다시 주섬주섬 매트릭스 수납하고(...) 로디머스로 짜자잔!!

"매트릭스는 네 변신용 도구(...)가 아니야...ㅡ"ㅡ;;"

"그럼 강제 노화용(...) 도구로 하자!>3<"

"....;"

"왜 반박안해?ㅡvㅡ 아니, 반박을 못하는건가?^^"

"읏...; 난 로디머스, 네쪽이 더 좋아...; 물론, 그나이에 걸맞는 생기는..."

"정말?^^"

"붙지말아줘; 커진만큼 행동도 좀더...;;"

"이런 말 말고~ 아까전 말 다시 해줘~"

"뭘?;"

"좋아한다고 했잖아~^^"

"...;"

로디머스때는 매그너스의 가슴위, 툭 튀어나온 곳에 얼마든지 턱을 얹질 수 있다. 그만큼 서로의 얼굴간의 거리도 가깝고~♡

"휴우~ 둘다 매력적이라서 어느쪽도 포기하질 못하겠어!^^"

"로디머스...; (내 쪽 부담도 생각 좀...////;)"

"일단 네 가슴부터 열고 시작할까?ㅡvㅡ+"

"손 떼 주겠어?^^;"

"다시 핫로드로...!+v+"

"하지마아!!^^;;"

"네 안으로 파고들어주겠어, 울트라~♡" <-

"으으읏!!!;;; 머리!; 머리 빼!!;; 이러지마, 로디, 아니 핫로드!!////"

"키스하기엔 로디머스쪽이 더 좋아!!>3<"

"하아...////;"

로:"옵티머스 프라임이시여, 저에게 일용할 매트릭스와 매그너스(...)를 주셔서 감사합니다...!+_+"

[너 쓰라고 준적 없다, 못난 후대 프라임놈아...^^+ (매그너스 줬는데 그걸 왜 니가 다 X먹었니...!)]

울:"...방금 옵티머스 목소리가 들린거 같은데;"

로:"기분탓이야.^^"

울:"그런가;"

"내 안에 매트릭스가 있으니까 이렇게 딱 붙어있다보니 너한테도 어렴풋이 전해졌나봐.^^"

"역시 그거 옵티머스...!!;; 읏?!;;"

"너한테도 매트릭스의 짜릿함(...)을 느끼게해줄께...다른거 필요없이, 그냥 너와 내가 하나로 연결(...)하면 돼. (하악하악!)"

"프라임, 아니다 요쪽도 프라임이잖아!; 전대(...) 프라임이여!!;; (살려주십쇼!!;;)"

얼마지나지 않아,

선대프라임들:[...그래서, 저 이까지 매트릭스 안으로 데려온 이유는...]

로:"넵! 선대 여러분께 매그너스를 제 반려자(...)로 허락받기 위해섭니다!!^^ 여러분의 축복속에 잘살고 싶습니다! 허락해주십쇼!><"

옵:[울트라 매그너스...;]

울:"그런 눈으로 보지 마십시오, 옵티머스; 전 아무런 힘도 없습니다...아아; 다른 프라임분들도 그래요. 보지말아주십쇼...보지마요...////;;; (수치스러워...;; 쥐구멍이 있다면 정말로 숨고싶습니다...////)"

로:"하하하!! 좋아서 정신못차리긴!^^"

울:"아냐!!///;;"

-

아씨, 결국 취향반영이네; 난 어쩔 수 없는 구제불능인가봐...;;;; OTL 근데 쓰는 내가 즐거워서~^3^;;; 매그너스가 고생이 많습니다. 더 수고하세요~☆ (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