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10.

몸을 뺏기고 인간모습이 되었던 사건에서, 스프링어와 울트라 매그너스의 활약으로 다행히 큰일로 번지지않고 잘 마무리되었지만...

로:"우리 몸이 다 박살이 났어...;"

울:"어쩔 수 없었어."

스:"내가 안쐈어. 울트라 매그너스가 쐈어.ㅡvㅡ"

울:"아니...^^;; (계획도 내가 냈고 사실이긴 하지만...;)"

로:"언제나처럼 과감한 결단력이었어. 하지만...무모하기도 해. 네가 크게 다치기라도 했음..."

스:"어이어이, 사령관. 난?ㅡvㅡ"

로:"넌 튼튼하니 괜찮아.^^*"

스:"다들 붙잡고 물어봐. 내가 더 튼튼할까, 울트라 매그너스가 더 튼튼할까.ㅡvㅡ;"

로:"앞으론 몸생각도 해야해. 알았지?"

스:"무시하냐!;"

알:"중간에 끼어들어 미안하지만, 원래대로 돌아갈려면 먼저 본래 우리의 몸수리부터 필요할듯해."

스:"그렇겠지. 저렇게 엉망인 몸에 돌아가고 싶진 않거든.^^;;"

로:"조금 걸리겠네?"

울:"이것 또한 어쩔 수 없지..."

로:"그럼 오늘 고생했으니까, 각자 푹 쉬고 나중에 보자고."

울스알:"알았어~"

로:"...."

울:"...? 로디머스, 왜그래?^^"

"아니...지금까지 정신없어서 인간이 된 각자의 모습 제대로 못봤었는데...매그너스 네 옆머리 하얗게 샜어."

"아마도 이 모습은 우리의 정신이 인간 나이에 맞게 나타난거 같아...하하. 컵이 이렇게 되었다면 분명 완전히 할아버지 였을꺼야.^^;"

"...."

"...만지진 말아줘, 로디머스.^^;"

"상대가 나이가 있다면, 역시 어린쪽에서 좀더 힘을 쓸 수 밖에 없지. 안그래?^^"

"...무슨?!^^;; (불길한 예감이...;)"

"우리가 또 언제 이런 모습이 되겠어? 이제 남은 시간동안 실컷 즐겨보자고, 매그너스...!+v+"

"즐기긴 뭘!!^^;; (옷 벗지마!!;)"

여기서 우리는 잊지 말아야할것이, 인간이 된 로디머스는 매트릭스가 없다. 다시말해...로디머스로 불리고 있지만 실은 핫로드다. (그래서 작중에서 막나갔다.ㅋ) 그리고 핫로드라면...

"힘으론 날 이길 수 없지, 로디...아니 핫로드.^^; (로디머스 상태나 되야 비슷할텐데.^^;;)"

"큽!!;; 아앙, 매그너스!!><;;;"

"매달릴려고 하지마.^^;; 보시다시피 지금은 덩치가 너랑 비슷해져서 들어주기 힘들어;"

"알씨는 들어줬잖아!ㅡ3ㅡ"

"이 장면은 또 어디서 구해와가지고...^^;"

"나도 공주님안기! 공주님안기이!! 안아주기라도 해줘!!"

"안아주는걸로 만족할 네가 아니잖아.^^;; 휴우...; 로디머스로 언제쯤 돌릴 수 있을까; 이 모습으론 나이가 있다보니 핫로드는 감당하기 좀 벅찬데...^^; 그래도 로디머스는 이것보단 조금 얌전하니까...;"

"그래, 나이 생각해서, 얌전히 연하의 손길(...)에 맡...!" (딱콩-!)

"거기까지.^^;"

본래 몸으로 돌아온 뒤.

"로디머스...;"

"옆머리 못만지게 했으니까, 지금 상태에서 이 안테나라도 실컷 만질꺼야!ㅡ3ㅡ"

"하얀거 빼곤 공통점이라곤 없잖아.^^;; 붙잡고 매달리지마, 내려와~;;"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