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11.

울트라 매그너스가 몸을 날려 동료를 구한건 좋지만,

로:"....ㅡㅡ+"

울:"....;;;"

대신하여 등을 다쳤어요~

로:"매그너스~!"

울:"어쨌든 다 잘됐잖아, 로디머스.^^; 나니까 이정도지...;"

"난 너무 앞으로 나서지마라 해놓곤 자신은....ㅡㅡ"

"넌 무턱대고 나가잖아.^^;;"

"정비 얌전히 받아.ㅡㅡ"

"알았어알았어;"

"퍼스트에이드, 이번 일로 망가진 셔틀의 손상정도를 알아보고 싶어."

퍼:"먼저 울트라 매그너스를 수리하고..."

울:"아니, 스파이크의 말부터 들어줘. 스파이크가 참석할 평화회의가 먼저야."

로:"스파이크...ㅡㅡ+"

스:"응?^^; 로디머스, 왜?; (오토봇 사령관인 너에게도 평화회의 중요하잖아?;)"

울:"퍼스트에이드, 들었지? 로디머스 너도...읏!^^;"

로:"...하아; 부탁해, 퍼스트에이드."

퍼:"무리하면 안돼, 울트라 매그너스.^^ ...무리시키지마, 로디머스 프라임.ㅡㅡ+"

로:"...왜 나한테는!!;; (내가 언제 무리시켰어!;)"

울:"...로디머스. 넌 저기 셔틀 수리하는데 안가봐?^^;"

로:"아까전 퍼스트에이드 말 들었지? 무리시키지 말래. 그러니 내가 옆에서 딱 감시할꺼야. 분명 그냥 두면 넌 도와줄만한게 있나, 일거릴 찾아 기웃될테니까. (가만 있지를 못해요~)"

(너스 뜨끔!;)

울:"하핫-; 난 괜찮아.^^; 등쪽이 조금 손상을 입은거 뿐이야; 그정도론 활동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로:"...."

울:"로디머스...?"

워낙 그때는 정신이 없었으니까...네가 친구들 사이에 없는지도 몰랐어. 네가 그렇게 된 줄도 모르고 신나게 웃고 떠들며 춤추고 놀았단 말야...솔직히 그땐 너랑 그리 친하지도 않았으니까...하지만...또다시 네가 그렇게 된다면...그때는 내가 프라임도 아니었고...난 거기 없었어...하지만...이번에도 그렇게 된다면, 난 나자신을 용납하지 못할꺼야...

스:"로디머스, 뭐해-? 너도 슬 갈 준비해야지?"

로:"어? 수리 벌써 다됐대? 퍼스트에이드 솜씨 좋은걸~?"

퍼:"이제 울트라 매그너스, 네 차례야."

울:"아니, 난...;"

로:"그래, 정비 착실하게 받아!^^+ (얼른 다시 엉덩이 못붙여?!)"

울:"큽...;"

...

로:"울트라 매그너스."

울:"아, 로디머스."

"좋아?^^"

"응?^^;"

"웃고 있길래.ㅇㅅㅇ"

"아...;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무사히 참석했고 회의가 잘 진행되고 있으니까...기분 좋을 수 밖에 없지.^^"

"...그래, 수리를 잘받고 왔으니 이렇게 밝게 웃을 수 있는거잖아. 앞으론 꼭꼭 받아."

"알았어.^^ 너야말로 사소한 긁힘에도 잘받아야해. 사령관인 네가 다치면 널 따르는 부관으로서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으니까..."

"...."

"^^?"

"매그너스~!!><♡ (역시 난 너밖에 없엉~!!!///)"

"로디머스!!^^;; 지금 보는 눈이 몇인데...!!;; (우리끼리일땐 몰라도, 평소 하는 행동(...) 나오지마!!;;)"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