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DxD] 2.

쓰:"크리스마스엔 산타영감인가 하는 인간이 선물을 준다는데?ㅡㅡ"

썬크:"정말?"

스웦:"오!"

쓰:"어린아이 한정이고 착한 일을 해야..."

스웦:"메가트론하고 하드코어하게 X치게(...) 해주세요..."

썬크:"메가트론한테 잘보여서 이리저리 치이던 인생 좀 펴게...!!"

쓰:"선물!!;; 이것들아, 선물!!;; 니놈들 소원 들어준다는게 아니고!!;; 내 말 제대로 안듣고 자기들 필요한 부분만 쏙 빼먹지!!;;"

썬크:"자기도 그러면서.ㅇㅅㅇ"

스웦:"니 말은 반은 한귀로 흘리고 남은거의 반은 쓸데라곤 없으며 그남은거의 반은 X소리(...)기 땜에 걸러들어야해.ㅡvㅡ"

쓰:"이 새끼들이...;"

스웦:"왜 애들만 들어주는거야!!ㅡ3ㅡ"

썬크:"그 착한일의 기준이 뭔데?ㅇㅅㅇ"

쓰:"나한테 묻지마; 나도 그냥 줏어들은거니까;"

스웦:"그 선물의 기준 또한 뭔데? 만일 네가 이 지구를 갖고싶다! 그리고 그 산타놈의 선물주겠다 기준에 부합하면, 주는거야?"

시커즈:"...."

쓰:"...디셉티콘을 나에게!!!+ +"

썬크:"애가 아닌 점에서 이미 탈락이잖아.^^;"

스웦:"냅둬.ㅡvㅡ 난 산타인가뭔가하는 인간 기다릴 시간에 내가 직접 내 선물을 얻으러 떠난다! 이대로 새해까지 달릴거야! 하하하!!"

썬크:"꿈도 야무지지.^^; 힘내; 음...난 카세트 애들한테 이 얘기를 해줄까나~"

스웦:"그랬다가 산타놈이 인간들만 챙겨주고 우린 선물 안주면 어쩔려고?"

썬크:"어...; 그럼 그걸 대비해서 나또한 애들 선물을 준비해볼까?"

스웦:"네가 왜해. 한다면 사운드웨이브가 해야지."

썬크:"도울 순 있잖아.^^"

스웦:"어이쿠, 가슴으로 낳은 자식이여, 뭐여?"

썬크:"실제로도 그렇잖아?ㅇㅅㅇ 사운드웨이브 가슴에서 나오는데?"

스웦:"...말이 그렇다는거지; 그걸 또 그대로 받아들이고 그래...우쒸; 뭐, 산타놈이 꼴랑 요 두 악동들 챙길려고 온다쳐도 우리 기지가 그렇게 쉽게 뚫릴거...!!!"

썬크:"뚫리는데? 바로 저기 예시 나타났네.ㅇㅅㅇ"

스카파:"스타스크림~^^ (너 보러왔어!><)"

쓰:"스카이파이어, 너!!;; (또 쳐들어왔냐!!!;;;)"

스웦:"....;"

썬크:"오토봇 기지도 심심하면 뚫리는데 우리라고 안 뚫릴건 뭐야.ㅇㅅㅇ"

스웦:"그래도 그렇지, 저 덩치가...!!;; 아, 몰라. 그냥 이럴 시간에 메가트론 방에나 쳐들어갈래. 니 알아서 해! 흥!" (텔포!)

썬크:"잘다녀와~ 성공하길 빌께.^^; 어디보자, 애들한테 줄만한게..."

사웨:[....]

썬크:"사운드웨이브! 다 들은거지? 넌 못듣는게 없으니까 말야, 그렇지-?"

사웨:[....]

썬크:"아닌척하긴~ 우리 작게라도 좋으니까 준비해보자. 물론 이건 비밀로 하고, 애들한텐 이 선물은 우리가 아닌 산타가 줬다라고 말하는거야. 분명 재밌어하고 좋아할꺼야.^^*"

사웨:[...그래.///]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