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2.

알:"안녕, 스프링어!"

스:"안녕, 알씨~ㅎ 오늘도 좋은 하루야!ㅋ"

알:"로디머스는 아직이야?ㅇㅅㅇ"

스:"우리의 사령관님은 또 매그너스 손잡고 하기 시져~!ㅠ 찡찡대며 들어오겠지.ㅋ"

알:"아이참, 농담두...^^"

울:"다들 안녕."

알:"..."

스:"...울트라 매그너스."

울:"응?"

스:"네 가슴에 달고 오는거 뭐야? (방향이 반대라는것만 빼면 코알라?!;) 로디머스...맞지?;;"

알:"왜 그러고 들어와?^^;;"

울:"언제나처럼 찡찡거림(...)이야. 신경쓰지마."

알:"아니...신경이 안쓰일수가.^^;"

울:"이제 도착했으니 내려와. 너땜에 트랜스폼도 못하고 이대로 걸어왔잖아, 로디머스."

스:"그꼴로 거리를 활보했다고?!; (오토봇 사령관과 부사령관 꼴이 말이 아닌데?!;;)"

로:"매그너스~!ㅠㅠㅠ"

울"로디머스."

로:"일하기싫어하기싫어!ㅠㅠ"

울:"안돼."

로:"으아앙!!ㅠ"

스:"거, 고생이 많수다;"

울:"일단 내려오기나해."

로:"싫어! 내려갈줄 알아! 더 매달릴꺼다!!!ㅡㅡ"

울:"휴우...;"

알:"떼내줄까; (쎄게도 움켜잡네.^^;)"

울:"아니, 괜찮아. 이렇게,"

로:"아앗!!;"

울:"...가슴수납공간 개방버튼 눌리면 튕겨져나가니까.ㅡㅡ"

스:"뭔가 익숙해보이는 기분이 든다면 착각이겠지.ㅡㅡ;"

로:"부관이 사령관을 가슴으로 때렸어...하극상이야, 반역이닷!!ㅡ3ㅠ"

스:"가슴으로 친거 맞는거 가슴으로 때렸다고 하니 뭔가 좀...;;"

알:"무슨 갈바트론도 안할 억지를.^^; (아니, 더하나?;)"

로:"누가 그렇게 가슴 크래!"

스:"보태준것도 없는데 너무 당당한거 아냐?;"

로:"이렇게 크니까 매달릴 맛 나고 그런거지!"

울:"핫로드라면 모를까, 넌 조금 부담스러워, 로디머스.ㅡㅡ"

로:"...정말? 매트릭스 분리!!><"

알:"아아;"

핫:"이제 핫로드니까 매달린다!!><"

울:"안돼." (다시 열림버튼 쿡!)

핫:"까아~!!;;"

스:"힘이 약해져서 로디머스때와 달리 아예 날아가는구만;"

울:"이렇게 막 빼지말랬지.^^+ (얼른 다시 넣어!)"

핫:"우우...너무해....; 그럼 넓디넓은 등짝(...)으로 할까?ㅇ3ㅇ"

울:"안돼.ㅡ"ㅡ"

핫:"힝...ㅡ3ㅡ"

-

내가 매그너스 가슴에 매달리고 싶어서 쓴 글.ㅋㅋㅋ; 양손 쪽 펴고 다리도 쭉 뻗고 대자로 끌어안고 싶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