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SxS] 4.

"어머, 어딜 만져!!!;;" <-

"받아라, 오토봇놈들!!"

"으아아아?!!; 이런 젠장!!;;"

"으쌰. 괜찮나, 친구?^^" 

"휴우...; 스카이파이어, 고마워. 근데, 안는 솜씨가 굉장히 능숙한데?;" 

스카파:"응. 사이버트론에 있을때 많이 안아봤거든."

사스:"네가 사이버트론 있을 때라면..."

쓰:"스카이파이어!!ㅡ"ㅡ"

사스:"역시나, 스타스크림이 상대였냐!!^^;;"

스카파:"스타스크림~^^*"

쓰:"나 좋다고 헤헤될땐 언제고, 아무나 그렇게 막...!!!;; 그 순진무구한 얼굴로 지금까지 몇놈이나 꼬셔먹은거야!! 불어!!ㅡ"ㅡ 오토봇 간뒤엔 거기 있는 녀석들 다 꼬셨지!!!"

"질투하는거야?^^*"

"아냐!!;; 이제 너랑 난 상관없거든!!;;"

"정말?^^"

"읏...;;;;"

"이리 날아와, 스타스크림. 예전처럼 잘받아서 안아줄께.^^*"

"...."

사스:"저녀석, 갈등하고있어.ㅡvㅡ;;"

아하:"그냥 안아주는것도 아니고 날아오는거 덥썩덥썩 받아서 안아줬었나보네;"

브런:"그걸 무리없이 할만한건 스카이파이어 뿐이긴 하지;"

쓰:"...//// 앗!; 안해! 넌 이제 오토봇이고, 난 디셉티콘이야!!;;"

스카파:"스타스크림..." (파이어 시무룩...)

"...큼!; 너,널 봐서 딱한번 안겨주지뭐. 정말 딱한번만이야!!"

"스타스크림~^^*"

"부비지마, 이 대형강아지같은 녀석아!!;;"

아:"프라임, 스타스크림 붙잡을까요? 제발로 우리쪽에 들어왔는데요?"

옵:"스카이파이어 이길 자신 있나?ㅡㅡ"

아:"...아뇨;"

옵:"그럼 그냥 두게나."

아:"넵;"

스카파:"스타스크림~♡"

쓰:"이제 좀 놔줘!!///;;"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