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3.

뭔가 내 안에선 오토봇이 옵티머스 프라임한텐 다들 존대를 쓰는데 로디머스 프라임한텐 다들 반말을 쓰는게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익숙해...^^;

로:"나도 프라임이야!!;ㅁ;"

울:"...."

스:"그래서 뭐? 네안에 매트릭스 있는거 알아. 쉬이이...착하다..."

로:"애취급 하지마!!;; 이제부터 오토봇 총사령관으로서! 리더로서 존중 좀 받아야겠어! 그러니 다들 나한테도 존대해!!ㅡ3ㅡ"

울:"...."

스:"아앙~? 옵티머스는 그야말로 우러러보게 만드는 기품이 있었는데 넌...ㅡㅡ"

로:"우쒸!; 이래도 안할래? 명령이얏!!;"

울:"...;;"

스:"이럴때만 잘써먹는구만. 까짓거 불러준다줘."

로:"...너무해; (옵티머스여, 밑의 애들부터가 날 너무 가볍게봐요...힘들어요...;)"

울:"흠; 로디머스, 여기에 보실게 오늘자 결제가 필요한 건안들 입니다. 그리고..."

로:"응응!+_+"

"....과도한 다가옴은 부담감을 불러일으킵니다, 프라임;"

"그래서?^^"

"로디머스으...;"

스:'그냥 울트라 매그너스한테 존댓말이 듣고 싶었던거 뿐이잖아.ㅡㅡ;'

울:"좀 떨어져줘~^^;;"

로:"존대해야지~?^^"

울:"아아...;"

시간이 흐른 후, 옵티머스 프라임 복귀!

울:"옵티머스,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무척이나 기쁩니다."

옵:"고생이 많았네, 울트라 매그너스."

핫:"우~! 왜 옵티머스에겐 아주 자연스럽게 존대야!ㅡ3ㅡ"

울:"전에도 계속 그래왔으니까?^^;"

핫:"둘이 오랜친구라며?"

울:"어쨌든 나보단 그가 프라임으로서 급도 높고..."

핫:"왜 난 다시 반말이야!!"

울:"...넌 다시 핫로드로 돌아왔으니까.^^+ 이제 존댓말 할 이유가 없잖아.^^*"

핫:"쳇!!;;"

옵:"내가 없는동안 많은게 바뀐거 같군."

울:"천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쪽으로."

핫:"아앙~ 매그너스!!ㅠ"

핫:"나 존대 해줘!!ㅠ 다시 해줘어-!!!"

울:"...이젠 넌 핫로드잖아.^^; (내가 왜 그래야해?;)"

"네 존댓말에 이젠 너무나 익숙해진 몸이 되어버렸어...네 존대 없인 살아갈 재미(...)가 없어! 그러니 책임을 져!ㅡ3ㅡ"

"억지야.^^;"

"이렇게된 이상, 프라임에게서 매트릭스를 강탈(...)하여 다시 내가 프라임으로...!!!+_+"

"농담으로라도 하지마!^^;;"

"농담 아닌데.ㅡㅡ+"

"핫로드...; (위험발언이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