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IxR] 3.

"난 이렇게 빛나는 머리 말고 너처럼 천사날개 같은 머리장식이 가지고 싶었어..."

"응? 그럼 가지면 되잖아?^^"

"응?;"

그러며 인페르노는 헤드 옆 장식을 똑 떼서(...) 레드얼럿 옆에 하나씩 붙여주었다.

"...이거, 떨어지는거였어?!!;;"

"나랑 동형기인 그래플은 없잖아. 보고도 몰랐어?ㅇ3ㅇ"

"몰랐어, 전혀!!^^;;;"

"잘어울리네. 이쁘다.^^*"

"...고,고마워...////"

"네 머리 더 빛나는데?^^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구나~?"

"우...;"

양손으로 살짝 가려보지만 그게 가려질리가 없고, 부끄러움에 살짝 글썽대는 레드가 "보지마, 바보!///;" 해봤자...ㅋㅋㅋ

"음...그래도 역시, 이건 너한테 안줄래."

"...아까전 말 그냥 해준거지? 머리나 빛내는 나한테 그런게 어울릴리가..."

"아니~ 너무 잘어울려서 무섭기까지한걸. 그러니까 안달아줄꺼야."

"어...?;"

한손으로 뒷머리를 붙잡아 자신쪽으로 고정시킨 인페르노가 이글거리고(...) 진지한 눈빛으로 말하겠지.

"천사님은 지옥하곤 인연이 없잖아? 저멀리 날아가게 두지 않을거야. 이 불꽃처럼 붉디붉은, 날개없는 천사님은 지옥불인 내꺼거든."

"....."

"....."

"....//////"

"하하하! 레드 너 머리 더 빛난다! 정말 이쁜 붉은색이야!!^^ 나랑 찰떡궁합이지?"

"바보야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