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IxR] 2.

레드얼럿의 주능력은 노이즈 분석, 쉽게 말하면 본능적인 위험감지능력인거 같은데. 인페르노를 어느새부턴가 위험대상(...)으로 인식하는거지. 인페르노만 곁에 있다하면 머리가 반짝반짝대니까 접근금지 판정 땅땅!!

인:"말도 안돼!!;; 우린 파트너란 말야!!;;"

퍼:"하지만, 레드얼럿이 널 위험인자(...)로 인지하니까..."

라:"정비시엔 문제가 없는데...이건 나도 모르겠어. 좀더 연구가 필요할거 같아."

휠:"그때까진 떨어져있어. 오히려 잘됐지않아? 마음껏 혼자 뛰어다니고 싶어했잖아?"

인:"레드...;"

인페르노가 손을 뻗자, "내,내몸에 손대지마!!;;" 레드가 격한 반응을 보이며 머리를 경보경보! 빛내는거야.

인:"아....;"

라:"...너 이시키, 솔직히 말해봐. 레드한테 뭔짓했어...?+_+"

퍼:"물론 네가 좀 까칠하고 그리 썩 좋은 성격이 아니긴하지만...그렇다고 네 불같은 성격 들이밀며 팼어? 팼냐고!! 그게 파트너한테 할짓이야!!ㅡㅡ"

인:"손끝 하나 안건들였어!!^^;;;"

라:"그럼 저 반응은 뭐야!! 내 연장맛을 받아라!!!"

인:"히이익!!;;"

휠:"레드 걱정하지마, 라쳇 실력 잘알잖아. 어디로 튀든 결국 라쳇 손바닥 안이야.^^"

인:"살려줘, 레드!!!;;;"

레:"...저기...; 인페르노 잘못이 아닌데...;;"

휠:"괜찮아, 우리한텐 숨기지 않아도 돼.^^"

레:"...인페르노, 괴롭히지마아!!;;;"

라:"응?;"

인페르노 뒤를 손에 스패너(...) 들고 두둘겨 패려고 쫓아가던 라쳇 뒤를 끌어안으며 마저 외치겠지.

레:"내가, 내가 인페르노가 의식되어서 그래!!;; 다 나 때문이야!!;; 인페르노는 아무 잘못 없어!!;;"

일동:"...응-?!;"

레:"어느순간부터 인페르노가 옆에 있으면 얼굴이 붉어지고 몸이 뜨거워지고 하니까...그 열기가 머리로 올라가서...그렇단말야...;"

휠:"...주인과 달리 솔직한 빛머리네.ㅇㅅㅇ"

퍼:"그러니까 뭔가 이상해...;"

휠:"그럼 머리빛?ㅡㅅㅡ“

퍼:"...됐어; (뭔 말을 못해;)"

라:"이상하게 아무리 점검해도 이상이 없다 했더니...상사병이야?ㅡvㅡ"

레:"그,그런게....;"

휠:"인페르노가 가까이에 있고 살짝만 손대도 더 의식되니까 몸이 되려 거부반응을 보인거구만. 사랑은 어렵네~"

레:"사랑같은거...////;;"

인:"그러니까, 내가 좋아서 그랬단말이지...?"

레:"아...그런게 아냐!!;"

말은 그렇게하는데 머리는 새빨간 빛이 반짝대며 니 말 맞아! 니 말 맞아! 를 열심히도 외침.ㅋㅋㅋ;

인:"레드..."

레:"읏...!!/////"

인:"가자!"

레:"어딜?;"

인:"괜찮아, 한번 빼면(...) 좀 나을꺼야!!><"

레:"뭘 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