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SxT] 2.

스웦:"처음부터 그렇게 다른 이들과 거리를 두는건 거절당할까봐 무서워서 그런거지? 그래서 그렇게 밀어내는거지?ㅋ"

사웨:[...난 상대의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럼 지금 내 생각도 들리겠네?ㅋ"

[단순할수록 더 알기 쉽다.]

"...내가 단순하단 뜻으로 들리는데.ㄱ-"

[....]

"무언은 긍정이지?^"^ 어쨌든, 너도 거기서 만족한거 같지만, 그래 딱 그정도가 좋아."

[....]

"썬더크래커한테 더이상 다가가지마. 너만 후회하게 될꺼야..."

[....]

"인상펴~ (이건 걔가 아니더라도 알겠다.ㅋ) 다 널 생각해서 하는 말이거든~? 너에게 호의를 가진 목소리가 너를 귀찮아하는 목소리로 바뀌면 그걸 듣기 싫어도 듣어야하는 네 입장에선 꽤나 괴롭잖아~ㅋ 그래서 네 안의 카세트 애들한테만 애정을 보였던거잖아? 걔들은 널 거부하지 않을테니까. 절대로. 평생. "

[...무조건 듣는건 아니다.]

"하지만 호기심은 눌릴 수 없지. 특히, 너처럼 정말로 그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ㅋ"

[...]

"썬더크래커는, 그녀석은 꽤 좋은 녀석이니까~ 나랑 차기리더라 우기며 헛꿈꾸는 스모씨랑 달리 말야~ㅋㅋ 카세트 애들과 더불어 너한테도 꽤 친절하게 굴지도 몰라. 서로 관심사도 잘맞는거 같고...그렇다고 빠져들면 안돼. 후회할꺼야. 네가 겪어왔던거와 다르게, 이번엔 네가 정말로 괴로울만큼. 썬더크래커는 물론, 걔 성격상 널 쳐내지 않을거야~ ...그래, 어디까지나 '썬더크래커'로서 말야. 그러니까...네 눈은 고글로 가리고 네 입은 그 페이스가드로 가린거처럼...모든걸 틀어막고 고개를 돌려. 외면해버려. 지금까지처럼말야. 앞으로도 그렇게 살아. 네가 살아오면서 깨닫은 처세술을 잘 쓰도록 하라고. 내가 말야...썬더크래커가 네 카세트애들하고 논다고, 나랑 어울리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이러는게 아냐.^"^ 그거 알지?^"^+"

[...그래, 잘 안다. 네 마음의 소리가 귓가에 생생히 울리는 중인지라.]

"∑ㅡㅡ 뭐라고 들리는데?!;"

[너자신에게 묻는게 어때?]

"잠깐!!;; 나, 내 맘이랑 입이랑 따로 안놀았거든!!;;;"

[아아.]

"그 반응은 뭐야!!ㅡ"ㅡ;;;"

썬크:"스카이워프!^^ 뭐해? 아, 사운드웨이브도 있네~?^^"

사웨:[...일치자 발견.]

스웦:"야!!; 내 말 귓등으로 들었...!!"

사:[래비지 이젝트.]

스:"와, 치사!!; 관심 빼앗기위해 밑밥 투척(?)을...!!"

썬:"래비지!!>///<"

스:"홀라당 넘어가지마, 이 바보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