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1.

사실 매트릭스 없어지면 가슴이 뻥!! 하고 시원해질 줄 알았거든. 그거 솔직히 안에 넣고다니기 무거웠단말야. 실제 무게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말야...친구들이야, 내가 돌아온거에 그리 신경쓰지않았어. 정확힌 되살아나신 "전설적" 프라임인 옵티머스한테 정신이 팔렸었으니까 당연하지.

옵:"그동안 고생 많았네, 울트라 매그너스."

울:"아닙니다. 저는...저보다 더..."

둘이 옛날부터 함께한 친구이자 동지였다니까 이해는 가는데, 조금 기분이 나쁠려고 하네? 이제 매트릭스 없는 난 관심밖이다 이거지? 뭐, 스스로 집어치운적도 있었으니까 할말은 없긴한데 그래도 나름 노력했는데 말야. 내가 당신같은 리더자질을 갖추지 못한건 알아. 진작에 알았다고. 저 울트라 매그너스보다 덜할지도 모르지. 연륜이란 말이 괜히 나왔나.

...사실 이 허전함이 정말로 그 매트릭스 때문이 아닌거 나도 알고 있어. 저 눈동자에 이제 내가 아닌 다른 프라임이 담길거라는게 섭섭한거야. 벌써부터...내가 지금까지 너 없었으면 어떻게 지냈겠냐라며 농담조로 던지곤 했는데 이제 정말 너완 안녕이네.

...난 지금의 내 모습이 좋아. 억지로 변화한 내 모습 싫었어. 정말...당신과 이대로는 평생 비교될 것도 싫었고 내 어깨에 짊어진 모두의 무게도 정말 싫었지. 숨이 막힐거 같았어. 하지만...그럴때마다 옆에서 북돋아주던...네가 있었으니까...

...가슴이 너무 허전해. 마치 북극의 칼바람같은게 이제 내 빈곳을 몇번이고 도려내고 파고드는거 같아...모두를 생각해야할 프라임이 하나만 바라보는 이딴 마음가짐을 가졌으니 내가...

울:"로디머스."

핫:"어?"

울:"아, 이젠 핫로드지. 미안해."

핫:"아냐아냐;"

울:"프라임한테 네 활약상을 전해드렸어. 그동안의 공로를 치하하여 조그마한 보상이라도 챙겨주실거야. 물론, 그전에 이 엉망이된 세상부터 정리해야 할테지만.^^;"

핫:"...너는?"

울:"내가 한게 뭐있어. 다 네가 그동안 우리를 잘 이끌어줬기 때문이잖아. 특출나거나 그누구보다 뛰어나지 않았을진 몰라도 넌 좋은 프라임이었어."

핫:"...."

옵:[그동안 수고...이젠 쉬어...]

핫:"손 치워!!"

울:"...! 로디, 아니 핫로드...?; 왜그래...내가 혹시 감염되었을때 너만 집요하게 쫓아갔던거 때문에, 안좋은 기억이 떠올라서 그러는거야?^^; 미안, 사과할께; 내가 그때 감정이 폭발..."

핫:"이게 끝일거잖아! 내가 이 손을 잡으면 넌 작별의 악수를 하고 나한테 안녕을 고할려는거잖아!!"

울:"...갈려는건 너인거 같은데."

핫:"...."

울:"아냐?"

핫:"...난 이제 프라임이 아냐."

울:"그래."

핫:"이제 넌..."

울:"응, 지금까지처럼 임무를 수행하겠지. 프라임의 부관으로서."

핫:"...."

울:"그점이 꽤나 섭섭한가보구나. 내가 더이상 네 옆에 없을거라는게?"

핫:"아냐!!;"

울:"내가 언제나 네 곁을 지키며 널 따라갔었지. 이젠 네가 그러면 되잖아?"

핫:"...!"

울:"상하관계가 이젠 뒤바뀌어버렸지만, 익숙하지 않을진 몰라도 네가 정말 원하다면...네 이름에 걸맞게 뜨겁게 달려. 너 하나만을 위해 기다려주진 못해도, 네가 프라임이 아니라고해서 널 밀어내거나 하는 일은 절대 없을테니..."

핫:"매그너스...울트라 매그너스!ㅠ"

울:"지금까지 괴로웠던거 알아. 이젠 마음껏 어느곳이든 달려가. 가끔 내가 생각나는 때가 오면 나를 향해 달려와. 반갑게 맞이해줄께."

핫:"...그걸론 안돼."

울:"응?^^"

핫:"...옵티머스 프라임."

옵:"뭔가."

핫:"저에게 주실 보상을 지금 받고 싶습니다."

옵:"...내가 원래 예감이 잘들어맞는편이거든. 지금 아주아주 불쾌한(...) 예감이 스쳐지나가지만...어쨌든 그동안 고생했으니 내 들어는 주겠네."

핫:"울트라 매그너스를 저에게 주십...!!!" (딱콩!)

옵:"안돼, 이 어린놈아.^"^+"

울:"아?^^;"

핫:"프라임 은퇴기념 선물로 딱 하나만 챙긴다잖아요, 이 꽉 막힌 늙은이야!!"

옵:"말하는 꼬라지가 아주...!"

울:"둘다 진정하세요...;"

핫:"매그너스는 내 가스냄새도 기억하고 쫓아오거든요!! 우린 이런 사이에요!!ㅡvㅡ"

옵:"그럼 넌 매그너스 냄새 기억하나?"

핫:"응...; 지금 맡으면 되...!" (딱콩!)

울:"하지마아!!^^;; (어딜 지금 얼굴을 묻을려고 들어?!////;;;) 난 혹시나를 대비해서 프라임의 가스냄새를 기억해두는거 뿐이야;"

핫:"그럼 옵티머스도?ㅡㅡ"

울:"으응? 응, 그렇지...; 맡은지 오래되서 조금 희미하긴 하지만 정보가 남아있..."

핫:"왜 그위에다 내 정보를 덧씌우지 않은거야...!!ㅡㅡ"

울:"그게 화낼 포인트야?!^^;" "

핫:"읏...!; 프라임일때보다 힘이 약해져서 들고가지도 못하겠고!;"

울:"네가 프라임일때도 무리였어, 핫로드.^^;"

핫:"..."

울:"...?;"

핫:"너만은 날 로디머스로 불러줘. 난 너만의 프라임이 되고싶어...////"

울:"아...////"

옵:"작작 좀 해라, 이 건방진 놈.ㅡㅡ (요즘 어린것들은 말야...!!)" (딱콩!)

핫:"아야!;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오는건 너무하신거 아닙니까?ㅡㅡ+"

옵:"난 원래 이랬어.ㅡㅡ"

핫:"역시 역사는 이젠 없어진 자를 미화(...)한다더... (딱콩!) 악!; 아, 고만 좀 때려요!!; 나한테 매트릭스 빼앗아 갈때도 열나게 때리더니!ㅡ3ㅜ"

옵:"빼앗은게 아니고 돌려받은거다, 엄연히 틀려! 그때 나한테 왜그리 버티나했더니, 울트라 매그너스 때문이었군?!"

핫:"...오오~ 그러고보니! 그때 감염으로인해 내 감정에 더 솔직해졌던... (딱콩!!) 아야!;"

옵:"못난 놈.ㅡㅡ"

핫:"우쒸...;"

울:"그만하시죠?^^;"

옵:"이녀석 내 눈 앞에서 치워.ㅡㅡ+"

울:"여전히 그는 매트릭스의 선택을 받은, 당신의 후계자입니다만?; 이렇게된거, 정식적으로 잘가르치셔서..."

핫:"꺼지시라하니 얌전히 꺼지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매그너스 , 가자~!!!><"

울:"아앗; 로디머스, 프라임때 하던 버릇 고대로 나오지마!!^^;;"

옵:"울트라 매그너스는 놔두고 가!!"

핫:"붸에~!"

울:"아아...; 이젠 나도 모르겠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