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DxD] 1.

메가트론께서 아프다고 한다.

스웦:"역시 이럴땐 몸(...)으로 위로를...!!!"

쓰:"스카이워프, 하지마!!;;"

"뭐야, 스타스크림. 니가 방해해도 나는 씨풋 나만의 길을 간다...!!!ㅡㅡ"

"가긴 뭘 가!!;;"

썬크:"이때가 기회 아냐?"

쓰:"뭐가, 썬더크래커.ㅡㅡ"

"아니...넌 언제나 메가트론 타도!! 외치고 있잖아.ㅇㅅㅇ"

"...이런식으로 뺏는건 싫을뿐이야."

"...혹시 옮을까봐...는 아니고?^^;"

(크림 뜨끔!)

"...너 방금 찔리는 소리 들렸다."

"사운드웨이브랑 어울리더니 청각센서도 닮아가?ㅡㅡ"

"어울리다니...;;; 난 그냥...사운드웨이브의 카세티콘 애들이...^^;;"

사웨:[.....]

썬크:"사운드웨이브?!; 너 언제...;"

[........]

"구슬픈 얼굴로 가지마아!;; 기다려!!!^^;;;"

쓰:"아니, 저리 철벽방어 꽉막힌 상판떼기를 보고 어떻게 표정을 쏙쏙 읽어내지? 신기한 녀석.ㄱ-;"

스웦:"자, 어때?"

쓰:"풋-?!; 스카이워프, 그건 또 뭐야!!;;"

"온몸으로 간호(...)할려면 역시 복장도...!! (유기체의 간호복을 참고했지롱~~!)"

"하지마, 좀 하지말라면 하지마!!;;"

"옮는거? 그딴건 내 사랑의 파워로 이겨낼 수 있어, 이거 왜이래~ 죽음도 우리 사이를 갈라놓지 못해...하아아....///// (말로만 그렇다는게 아니라 실제로도 그렇지!>///<)"

"하지마!!;;"

"까짓거 사이클로너스로 빨리 환생한다 생각하고 덤빌거야.ㅇㅅㅇ+"

"사이...뭐? 걔가 누구야?;"

"기다려요, 메가트론~♡"

"야아-!!!;;;"

쓰:"저대로 방에 쳐들어가겠구만...; 바보라서 안옮을지도 몰라. 바보는 감기도 안걸린다잖아.ㅡㅡ; ...옮는 문제는 넘어간다치고, 난 메가트론이 그야말로 밑바닥까지 쳐박혀 불쌍하게 내 발밑에서 구걸할때 걷어차주며 그위에 올라설꺼야...!! 그러니 그는 고작 병따위로 무너져선 안돼...!"

스카파:"야망이 크구나, 스타스크림...ㅇㅅㅇ"

"...."

"안녕.^^"

"...그냥 갑자기 나타나지 좀 마, 스카이파이어!!;; (저 큰 덩치로 어떻게 안걸리고 꼬박꼬박 나 만나러 우리 기지로 오는거지?!;;)"

"아니...들어줄 대상이 필요한듯하여...ㅇㅅㅇ 혼자 중얼대면 슬프잖아?^^"

"전혀 안슬퍼!; 괜히 누가 들었다 메가트론 귀에 들으면 더 귀찮아져!!!;;; (물론, 그는 내가 매일 이런 궁리 하는거 아주 잘 알지만!!;;)"

"난 오토봇이니까...네 반대진영이니까 들어도 괜찮지 않을까?ㅇㅅㅇ"

"...."

"....."

"....듣고보니 그렇네?ㅡㅡ"

"그렇지?^^"

"자, 잘들어, 스카이파이어! 내 원대한 야망을! 하하하하!!"

'....단순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