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8.

로:"울트라 매그너스. 넌 바이저 상시 왜끼는거야?"

울:"....나만 끼는게 아니잖아, 로디머스.^^;;"

"오, 그렇지. 허나 지금 당장 내 주변을 둘러보니, 오호라~ 너밖에 없는데.ㅇㅅㅇ"

"...사령관인 네 옆에 부관으로서 곁에 서있는게 나밖에 없으니까 나밖에 없지;"

"응.^^ 그래서 바로 옆의 너한테 묻는거야."

"하아...; 나만 가진거 아니잖아; 너도 있잖아, 바이저;"

"근데 쭉 쓰고있지는 않은걸~"

"너도 그런 용도로 쓰니까 잘알테지만, 좀더 자세하게 보기위해서야."

"...그럼 그거, 네 노안용(...) 돋보기....!!! (퍽-!!) ....부관이 사령관 때렸다...진심으로 때렸어...하극상이야...ㅡ3ㅡ;;;"

"네가 잊고 있는게 있는데, 내가 널 보좌한다고 널 북돋아주는 역할 위주로 하고 있지만, 나도 실은 과감하고 화끈하고 한승깔(...)해.^"^;"

"그래? 마음이 그러니 몸도 그에 걸맞게 화끈하게 만들어줄께...!!+ㅁ+" <-

"하지마!!^^;; 어쨌든, 컵도 안쓰는데 내가 무슨 노안이야!^^;;;"

"왜애~ 꼭 다같이 가야만하나? 각자 다를 수 있지! 우린 아직 하나가 되지 않았어~ㅡvㅡ 모두가 하나가 될때까지. 몰라?"

"아니, 그 구호를 왜 여기다가 적용을...^^;;"

"그럼 내가 컵도 씌우면 인정할꺼야?^^"

"아니.^^;; 나만 바이저 끼는거 아니잖아; 왜 계속 이걸 돋보기로 몰아가?;;;"

"걔네랑 넌 형태가 다르잖아~ 그러니 조금 다른 용도일수도 있지! 가령 돋보기..."

"계속 돋보기 타령할꺼야?!^^;; 똑같아, 그냥 모양만 이래!!;; 난 처음부터 이 모습이었어;"

"그럼 이미 진작에...아아..."

"그만해; (안타깝단 눈동자 뭐야;)"

"네가 어쨌든 나보단 나이가 있는건 맞잖아?ㅇㅅㅇ 이제 슬 몸생각도 해야지~ 눈에 좋은거 많이 구해줄께!>3</"

"그문제가 아니잖아...; (우리가 인간도 아니고...;)"

"넌 나뉘어져있으니까, 하나 망가지면 그거만 갈면 되겠네?ㅇㅅㅇ 딴 친구들은 통채로 갈아야하는데."

"그렇지."

"아깝다...ㅡ3ㅡ"

"뭐가?^^;; 오히려 자원 낭비도 덜하고 좋지 않아?"

"한꺼번에 벗어서 바이저 상태를 살피는 네 파란 두 눈동자가 보고싶어~ㅡ3ㅡ"

"로디머스...;"

"어쩔 수 없이 양쪽다 입술 쪽을...!!"

"큿?!; 안돼, 로디머스!!;;"

"한쪽밖에 못했어...우!ㅡ3ㅡ 역시 나뉘어져 있는건 좀 그래.ㅡㅡ"

"곤란하다니까...;"

"음...."

"?;"

"입술자국 닦는다고 하나 빼서 한쪽만 끼고 있는 모습도...나름 괜찮은데? 묘한 매력이 있어... (모노클이야~)"

"....;;; 그만.^^;"

"지금은 그냥 보는거 뿐인데!ㅡ3ㅡ (내 눈위에 손 치워줘~!)"

"그 보는게 이렇게 바로 눈앞 가까이면 좀 그렇지.^^;; 턱까지 괴고 말야;"

"덩치 커진 메리트를 십분 활용해야지~ㅡvㅡ+"

"그러라고 매트릭스가 키워준게 아닐텐데?^^;;;"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