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AxB] 3.

"....."

"짜자잔~☆"

"....ㅡ"ㅡ"

"내가 누구게~?ㅋ"

"...당장 내 눈 가린 네 망할 손 치워라.ㅡ“ㅡ”

"재미없어~ㅇ3ㅇ"

"...디셉티콘한테 쫓겨다니는 도망자 신분인 주제에, 디셉티콘인 내 앞에 잘도 나타나는군, 블리츠윙."

"그래서, 날 갈바트론 앞에 끌고갈꺼야, 아스트로트레인~?"

"...글쎄."

"...."

"알다시피, 시키는대로 따르긴하나, 뼛속까지 말잘듣는 어린이는 아니거든. 난 저 멍청한 충성쟁이 사이클로너스마냥 내 이득도 없는 짓은 하지않아. 어차피 갈바트론 앞에 가봤자 매만 더 맞겠지. 사양할래."

"그럴꺼 같아서 네 앞에 나타났지~ 나 심심해심심해~><"

"들러붙지마, 떨어져.ㅡㅡ 말했지, 내 이득 없는 짓 안한다고. 네녀석하고 어울리는 모습 보이기라도 하면 나까지 네 꼴나."

"힝...ㅇ3ㅇ 난 불행의 아이콘이야?^^"

"하...여전히 멍청한놈."

"그 멍청이 땜에 이렇게 네가 살아있는거거든! 우쒸!"

"...고맙다."

"ㅇㅅㅇ....ㅇㅅㅇ;;;;; 저기...어디 아프거나...한거 아니지? 나없이 혼자 지내니까 너 챙겨주는 이가 없었구나~!! 하긴, 시커즈 애들도 박살났구!!;"

"멋대로 단정짓지마, 멍청아.ㅡㅡ"

"이렇게보면 평소 그대로인데~;;; 그러고보니, 왜 혼자 다녀! 트리플 체인저 한명더 있잖아!!^^"

"...그녀석도 꽤나 멍청이라, 쫓겨났지. 트랜스폼이 하나더 있다는거 뿐인데, 왜들 이렇게 멍청한건지."

"...너도 트리플이잖아.ㅇㅅㅇ 그럼 너도...?ㅡㅡ"

"어디다 날 끼워넣냐, 앙?!ㅡ"ㅡ" (볼따구 쭈욱-!)

"아야야...!; 나랑 트리플 체인저로서 매일 같이 다녔잖아!!;;"

"어쩔 수 없잖아, 메가트론이 너랑 묶어서 취급했으니까!!"

"...난 네가 여전히 예전 나때처럼 딴 트리플 체인저애랑 같이 다니는 줄 알았어."

"...."

"안쓸쓸해?"

"쓸쓸? 지금 농담하냐?"

"...있잖아. 알다시피, 내가 신분이 이래서말야...사실 오토봇쪽에 붙어있으면 더 미움받을까봐 그냥 그쪽에도 적당히 거리두고 도움만 받으며 살거든. 그래서 세상 돌아가는 물정을 전혀 몰라. 그에비해 넌 잘알테지? 가끔 만나러 와도 되지? 가르쳐줘."

"내가 왜."

"넌 나보단 머리가 좋잖아.^^*"

"너랑 비교하는거 자체가 불쾌한데. (지금 어딜 비비냐.)"

"넌 셔틀로 트랜스폼 가능하니까 나보다 훨씬더 자유롭게 다닐 수 있잖아. 아님 네쪽에서 올래?^^"

"...은신처를 나한테 막 말해줘도 되는거냐."

"응? 갈바트론한테 말할거야?"

"...아니."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