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SxS] 1.

쓰:"너 임마, 스카이파이어!"

스카파:"응?^^"

"...왜 나만 졸졸 쫓아와!!ㅡ"ㅡ;"

"아니...너도 알다시피 오토봇엔 하늘 나는 동료가 별로 없고, 그러다보니 내가 너희 시커즈를..."

"그래, 말잘했다. 시커'즈'잖아! 근데, 썬더크래커랑 스카이워프는 내버려두고 왜 나만 계속 따라오냐고!!"

스웦:[응?]

썬크:[아니, 가만히 잘있던 우리를 왜 너희 사랑놀음(...)에?^^]

쓰:"누가 사랑놀음을 했다고 그래!!!; 누가아-!!!;;;;"

스카파:"스타스크림, 네가 시커즈 리더잖아.^^"

"아, 당연하지!!! 이걸 넘어, 디셉티콘의 리더가 될 몸이시지!!!"

"그러니 널 집중적으로 견제해야지.^^"

"...으흠! 그렇군!! 아주아주 합리적이고 당연한 선택이었어!! 좋아, 앞으로도 날 집중마크해!!ㅡㅡ"

'...단순해.^^'

쓰:"스카이파이어!"

스카파:"응?"

"너, 무릎 꿇어!"

"...왜?^^;"

"네가 너무 커서 내가 계속 올라다봐야 하잖아...!! 예전부터 진작에 말한다는게 참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그럴 필요가 없어!! 니가 뭔데?! 목 아프다고!! 건방진...!!!"

"응...; 내가 이런 몸이고 싶어서 그런게 아닌데...^^;;"

"아무튼! 꿇든 어쨌든 빨리 몸 숙여! 어쭈? 안숙여?! 양다리 한방씩 맞으면 자진해서 넙쭉 숙이게될...!!"

"으쌰."

"∑ㅡㅡ?! 이게 뭐하는 짓이야!!;; 왜 날 끌어안고 올려?!;;;"

"이러면 난 널 안내려다봐도 되고 넌 날 안올려다봐도 되고, 서로 편하게 눈을 맞출 수 있잖아?^^"

"누가 너랑 눈 마주보자고 했어!!!;; 얼굴 들이밀지말고 이거, 내려놔, 이 멍청아...!!!;; (힘하난 더럽게 쎄선!!;)"

"스타스크림~♡"

"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