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SxS] 2.

스카이파이어와 썬더크래커+스카이워프가 만났다!!

스카파:"...스타스크림은?"

스웦:"넌 우리보자마자 그녀석부터 찾냐?"

썬크:"다른 디셉티콘 만나도 그럴껄?^^;;"

"스타스크림은?"

"그말밖에 못하냐?ㅡㅡ"

"그만~^^; 스타스크림은 우리랑 잘 안놀아. 걘 언제나 메가트론 곁에 있거든."

"...메가트론은?"

"어이...;"

"그럴게 아니라 그냥 디셉티콘 다시 오지 그래?ㅇㅅㅇ 그럼 스타스크림하고 계속 있을 수 있잖아."

"...스타스크림은 좋지만, 디셉티콘은 별로인지라.^^;"

"특이한 녀석.ㄱ-;"

"그옛날 그때 여기 지구로 탐사하러 오지 않았다면, 그렇게 헤어지지 않았다면 스타스크림 따라서 너도 디셉티콘이 되지 않았을까?^^;"

스카파:"...아니. 내가 디셉티콘이 스타스크림한테 접근조차 못하게 했겠지."

스웦+썬크:"...."

스카파:"절대로.^^"

스웦:"...얘 무서워!!;; (역시 그 음흉한 스타스크림의 친구XX야!!;;)"

썬크:"왜 쫄고그래, 스카이워프.^^;;"

스웦:"얌마, 우린 스타스크림과 더불어 시커즈야! 다같이 간다고! 스타스크림이 맨날 메가트론♡ 곁에 있지만 우린 언제나 함께거든!!"

스카파:"그래서?"

스웦:"...인상은 완전 순딩이처럼 생겨놓곤...!!!;;" "

스카파:"내 관심은 스타스크림뿐이야. 너희가 어딜 가든 신경쓰지않아. 아님, 너희도 오토봇 올래?^^"

스웦:"거길 왜 가!!;;"

썬크:"이젠 너도 알겠지만, 사이버트로니안은 오토봇이든 디셉티콘이든 한쪽을 선택을 하긴 해야해. 스타스크림이 너와 옛날에 어울리긴했지만 솔직히, 그녀석이 오토봇을 선택하는건 상상조차 하지 못하겠는데.^^;"

스카파:"그렇겠지...서로의 이상과 신념이 달라서 갈라졌지만 난 여전히 스타스크림이 좋아. 자신에게 솔직해진 스타스크림을 보고 더 좋아하게 되었어."

스웦:"아니...그건 너한테만 가식떤거였다니까?; 걔 옛날부터 원래 그랬어;"

스카파:"어쩌면 옛날의 난 스타스크림의 굴레였던건지도 몰라. 날 잃고서 스타스크림은 스스로 생각하고 나아가고 더 자유로워진건지도 모르지. 그러니까...잃어버린 시간만큼, 다시 내 곁에 묶어두고 싶어...!"

스웦:"...어이; (얘 뭐야!!!;; 사고방식이 왜이래, 제정신 아니야!!!;;)"

썬크:"역시, 저정돈 나와줘야 스타스크림 꽉 잡고 살지!^^"

스웦:"야, 썬더크래커!!;;"

썬크:"네가 스타스크림 보쌈(...)이라도 할라치면 도와줄께! 언제든 말만해!^^+"

스카파:"고마워.^^*"

스웦:"...하; 난 몰라;"

...

쓰:"푸엣취!!!;;"

메:"...무슨 짓이냐, 스타스크림!! 일부러 내 얼굴 보고 한거냐!!!ㅡ"ㅡ" (딱콩-!)

쓰:"아닙니다, 메가트론!!;; 죄송합니다!!; 우쒸...웬 재채기가...;;;"

사웨:[춥나?]

쓰:"음....; 좀 소름이 돋긴하네...;; 이 행성에서 제일 추운 북극에서도 딱히 추위를 느낀적이 없는데...; 왜이러지...ㄱ-;"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