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SxS] 9.

정작 스카파는 단한번도 나오지 않지만...ㅇㅅㅇ

스타스크림이 곧 미사일에 맞을 위기에 빠졌다.

"제길...!! 신경을 끄고 싶지만, 오늘 한번 인심썼다!"

스카이워프가 감싸 텔레포트를 강행했다!

"...아우씨...;"

"너, 내덕에 산 줄 알아.ㅡㅡ"

"텔레포트를 할꺼면 제대로 해야할거 아냐!!ㅡ"ㅡ 제대로 엉덩방아 찧어서 엉덩이 아파 죽겠네!!"

"이게 진짜-!!"

"여기 어디야? 어딘가 본거 같긴 한데...아우, 추워!!;;"

"나도 몰라."

"...." "....."

"...지금 그걸 대답이라고...!!^"^"

"시끄러워!!; 워낙 급해서 좌표 설정 그런거 없이 그냥 썼단말야!!;;"

"하아...; 차라리 그 자리에서 맞을걸...ㅠ"

"이 새끼가...^"^"

'...파이...!'

"...응? 방금 뭔 소리 못들었어?"

"뭘?"

'스...이파...!'

"...거짓말이지?"

'스카이...어!!!'

"...젠장. 아무래도 장소만이 아니라 다른 요소까지 포함해 워프해버렸나보네."

"지금 이 상황을 내가 이해갈 수 있도록 설명해봐, 스카이워프. 왜 내가, 저기에,"

'스카이파이어!!!'

"또 있는거지?"

"...."

.

.

.

"과거로 온거 같다고?"

"그래…나도 이런 경우가 첨이라 당황스럽긴하지만;"

"…그럼 어떻게 원시간대로 돌아갈 수 있는건데?"

"...몰라."

"...." "...."

"대답 참 쉽다, 그지?^"^ 날 끌고온게 너잖아아-!!!;"

"어쩌라고!!; 모르는걸 모른다고 하는데!!;; 휴우...; 어쨌든, 만나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 괜히 꼬이면 골치 아파. 이 능력을 가진 자로서 감이라고나 할까. 잘못하면..."

"...."

"내 말 듣고있냐?"

"...스카이워프. 너, 스카이파이어 발견했던 곳, 기억하냐?"

"....!"

"너랑 럼블이 제일 먼저 발견했잖아. 그 장소 근처에 다시가면 기억이 좀 떠오르겠어?"

"무슨 소리하는거야, 너 지금 과거를 바꿔보기라도 하겠단거야?!!"

"...하긴, 아직 그렇게 빙하에 갇힐정도로 얼진 않았을거야..."

"어차피 미래되면 발견할껀데 왜 개입할려고 들어!!"

"그래, 수백만년이나 지난 뒤에나 말이지!!!"

"....스타스크림."

"...어쩌면 이게 기회일지도 몰라. 도와줘..."

"...하아. 니가 그렇게 절박하게 도움을 바랄 줄도 아는 줄 몰랐다. 매일 메가트론 앞에서 빌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니가 안도와줘도 난 갈꺼야."

"니가 그렇게나 이 건이 트라우마가 된 줄도 몰랐어. 말을 안하니."

"...."

"근데...아까도 말했다시피, 널 여기까지 데려온건 나지만 부득이한 사고긴해도 니가 쓸데없는 짓을 하라고 데려온게 아니거든? 내가 너랑 진짜로 싸워본적은 없었지? 오늘, 그 결말을 보기로 할까?"

"...진심으로 하는 말이냐."

"난 니가 싫긴해도 잘못되긴 바라진 않거든. 어쨌든 니가 시커즈 리더잖아."

"...네 모든 능력을 총동원하는게 좋아, 스카이워프."

"이 미친 새끼가...! 날 박살내면 너 정말 원시간대로 못돌아가는건 알지? 후회할텐데?!"

"너야말로 썬더크래커가 여기에 없다는걸 꽤나 후회하게 될꺼야...우리가 과열되면 말리는건 언제나 그녀석이었잖아...?"

"....젠장;"

.

.

.

"헉...헉...."

"....."

"여기서 쉬고 있어. 나중에 내 부품 뜯어서라도 수리해줄테니까."

"...기다려...이 멍청아...!!"

"...우리가 싸우는동안 과거의 나는 진작에 사이버트론으로 떠났어. 여기엔 다신, 절대로 얼씬안해. 그러니 절대 이 시간대의 나자신과 만날일 없어."

"스카이파이어는 뭐 되는 줄 알아...!! 걘 여기서 꽁꽁 얼어붙어야된단말야...!!!"

"...누가 그딴꼴 두번이나 보겠데?"

"그자식 찾으러 갈 에너지 있으면 나나 나눠줘...될지 안될진 몰라도 텔레포트 시도해볼테니까...가지마, 멍청아! 야!!!"

"기다려...드디어, 길었던 내 악몽도 여기서 종지부를 찍는다..."

"무능하기 짝이 없던 녀석이 이럴때만 유능한척 하기야...!! 스타스크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