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1.

업무일 할때는 열심히, 쉴때는 쉬어야 하는 법. 쉴때마저 긴장을 놓지 않으면 센서가 견뎌내지 못할꺼야. 하하. 디셉티콘쪽도 조용하고 잠깐의 여유를 맞아, 휴식을 가질려고 하는데...

"매그너스~!!><"

"...."

상관이 쉬는 시간까지 쫓아와서 귀찮게 구는데, 이거 너무한거 아닙니까?ㅡ"ㅡ;;

쉬는 시간이라고 인상 편거봐...하아...; 프라임으로 일을 할때도 저렇게 핫로드때처럼 아이마냥 해맑은...응? 잠깐...

"푸웃-?!ㅡ∑ㅡ;; 진짜 핫로드잖아!!;;;"

"응, 핫로드 맞아!><"

"로디, 아니아니...; 핫로드!!!;; 매트릭스 어떻게 하고...!!;;"

"쉴땐 쉬어야지~!ㅡㅡ 그거 내 안에 넣고 있는거만으로도 정신적으로 아주 고달프단말야... (내가 직접 들어간것도 아닌데 다들 매일 잔소리셔...휴우...;)"

"(네가 찔려서(...) 들리는 환청인거 아닐까?^^;) ...매트릭스는?;"

"걱정마~☆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

"그걸론 안돼!!^^;;"

"왜?ㅇㅅㅇ"

"누가 가져가면 어떻게해!!;"

"하긴, 우리쪽 보안 참 질떨어지긴 하지...응응!ㅡㅡ (심심하면 털려!)"

"모든걸 책임지는 리더인 네가 그러면 안되지...!!^^;;; 네 안에 넣고 있는게 제일 안전해!"

"내가 털리지(...) 않을거란 가정하에?"

"음...;;;;; 네가 납치되거나 하는 일은 없을거야. 내가 지킬꺼니까."

"그전에 네가 납치되겠지.ㅇㅅㅇ (벌써 2번이나 된적 있잖아. 더 있나?)"

"큽...; 그건 불가피한 사정으로....; (아픈 기억을...^^;;)"

"잠깐이잖아~ㅡ3ㅡ 쉴때만 좀 빼놓겠다는데 너무하네! 어떻게보면 몸안에 이물질을 넣어놓고 쭉 지내는건데! 여러모로 그거 무겁단말야~!!"

"휴우...; 매트릭스를 그렇게 격하하면 안돼, 로디...아니, 핫로드.^^; 어쨌든 네가 우리를 이끄는 프라임이잖아;"

"...내가 원한적도 없는데. 난 그저 선택받았다는거 뿐이야..."

"...."

시무룩해진 핫로드를 보니 괜히 씁쓸해지는 울트라 매그너스. 원래라면 다니엘과 같이 물고기나 잡으며 마음껏 뛰놀던 평범한 오토봇 중 하나였는데...요즘 로디머스는 리더에 걸맞게 조금씩이긴 해도 성장중이지만, 가끔은 이렇게 모든걸 떨쳐내고 달리고 싶기도 할꺼야...너무 몰아세우면 안되겠지...

"그러니까, 매그너스..."

"응, 핫로드..."

"...네 안에 넣자!!+ㅁ+"

"...응?^^;;;"

"난 그 무게에서 벗어나고, 넌 네 안에 있으니 매트릭스 어디 있나 걱정 안하고 안심하고, 딱 되었네!!>3<"

"...전혀!!^"^;;;"

"우우~ 너무해.ㅡ3ㅡ"

"하아, 핫로드, 제발....; (성격까지 돌아가진 말아줘...;)"

결국,

"앞장서시죠, 사령관님?^^+"

"쉬는 시간인데!ㅡ3ㅡ"

"이러는동안 끝났어.^^+"

"쳇!;"

금고에 얌전히 보관된 매트릭스를 꺼내,

"어차피 이렇게된거, 하아.... 네가 직접 내 가슴을 활짝 열고 넣어줘....하아아..." <-

"하지마.^"^"

안에 잘넣고 닫은후 토닥토닥.

"...이거 X희..." <-

"그만해.^"^"

"아예...;"

다시 로디머스 프라임으로 휘리릭뿅! 사이버트론매트릭스파워! 메이크업! <-

"하지마아, 쫌!!^"^;; (지금 누구 보여줄려고 그러는거야!!;;)"

"정의의 이름으로...!!>3<"

"이거 쓰는 녀석(...)이 만화를 너무 많이 봤어...;" <- 찔림!;

"벌써부터 묵직해...;"

"...기운내, 로디머스."

"휴우...; 꼭 이렇게 내 안에 안넣어도 나 이상태 유지할 수 있는데..."

"그렇게 간절하게 봐도 안돼.^^;; 내가 언제나 네곁에 있지도 않..."

"갈꺼야?!"

"....아니, 잠깐씩 파견 비슷하게, 내가 몇 오토봇 이끌고 다른 행성에 가기도 하잖아, 로디머스...네가 리더지만, 네가 모든 일에 다 앞장서서 할 수는 없으니까. 그땐 부관인 내가 널 대신하여 통솔해야지."

"...난 네가 계속 내 옆에 있으면...좋겠는데..."

"...지금 핫로드 아니야. 어리광은 안돼.^^;"

"어리광 아닌데.ㅡㅜ"

"...이리와."

"응..."

이렇게 오늘도 쉬는 시간을 쉬지도 못하고 상관 토닥토닥으로 보내지만...내 일이니 어쩌겠습니까. (업보지, 그냥.^^;)

울트라 매그너스는 합리화를 끝마치고 "일 너무 많아~!!!;;" 머리 쥐어뜯는 상관을 뒤로하고 힘내란 뜻으로 줄 에너존 챙기러 떠날거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