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AxB] 1.

젠장, 알트모드가 셔틀이라는 이유하나로 또 나만 불려가는군...셔틀인생 지겨워죽겠어. 빌어먹을!

블:"아스트로트레인!!^^"

아:"...."

"뭐야? 어디가?"

"...나없음 쳐이동도 못하는 새끼들 실어다주러."

"딴 행성 가나보네. 음...나도 가고 싶다."

"뭐할려고. 너까지 태우면 가득이나 무거워 짜증나죽겠는데 더 짜증나.ㅡ"ㅡ"

"그래도~ㅇ3ㅇ 넌 적절한 운송수단역을 해내니까 메가트론이 자주 부르잖아~ 난 너보다 호출도 없고...너랑 같이 있고 싶은데..."

"...."

"혼자는 심심해~"

"...멍청이."

"나 바보 아니다~!"

"우리가 언제 딴 행성 가서 제대로 뭐가 된적 있냐? 쳐 같이 깨질 생각말고 기지에나 쳐박혀있어, 이 띨띨한 녀석아."

"기지 지키란 말이지! 알았어! 이 블리츠윙님한테 맞기라고!^^"

"...멍청한 XX."

"바보 아니라니까!"

메:"뭐하나, 아스트로트레인. 부른지가 언젠데.ㅡ"ㅡ"

아:"...아아~ 죄송합니다, 메가트론."

쓰:"전혀 죄송한 얼굴이 아니잖아, 아스트로트레인~ㅡvㅡ"

아:'...저 재수없는 스타스크림놈이.'

쓰:"이왕 떠나는거 트리플 체인저 다 데리고 가시죠?ㅡvㅡ 둘이 맨날 쌍으로 다니잖습니까~ 하!"

블:"아닙니다, 메가트론! 제가 이 기지를 지킵니다! 그리고 오토봇놈들이 쳐들어오면 파파박!! 하하하!!"

메:"호전적이라서 좋군. ...머리가 나빠서 문제지."

블:"메가트론마저...; (너무해!;)"

메:"가자, 충분히 지체했다."

아:"...간다."

블:"다녀와.^^ 갔다와서 또 우리 미식축구하고 놀자~"

아:"...그거 안지겹냐? (그깟 공놀이.ㅡㅡ)"

블:"왜애~ 재밌는데! 빵야빵야~! 날리면 기분 최고야!"

아:"아아~ 니녀석이야, 탱크모드 같은걸 가지고 있으니까 신나겠지."

블:"아니면 너와 그냥 끝없이 달리는 것도 괜찮아.^^"

아:"...흥."

...

아:"아, XX!ㅡ"ㅡ"

블:"갔다왔어?^^ ...누구한테 또 이렇게 깨졌어~?^^"

"시끄러.ㅡㅡ 오토봇놈들은 안끼이는데가 없어. 이것들은 어딜가든 꼭 나타나. 벌레새끼들도 아니고! 쓰래기넘들이 사이좋게 같이 뒈지고 싶어서 환장을 한다니까!!"

"넌 우주에선 운송위주라 분명 뒤로 빠져있었을텐데도 이꼴이면...으흠~ 메가트론하고 스타스크림 꼴은 알만하다.ㅋㅋㅋ"

"좋냐? 좋냐고!ㅡ"ㅡ" (윙 목잡고 쫠쫠-!)

"큿!!><; 내가 안당할땐 당연히 재밌지!ㅋㅋㅋ; 나 데리고 갔으면 열나게 싸웠을텐데!^^"

"너 무겁다고 했잖아.ㅡㅡ"

"그래서 안따라갔잖아.ㅋ 아~ 나도 너처럼 셔틀을 알트모드로 가지고 있었으면~ 그럼 너따라 자주 나갔을까?^^"

"....만일, 네 알트모드 중 하나를 셔틀로 바꿀 수 있다고 한다면...바꿀거냐?"

"응? 음...탱크모드는 안돼. 나 그거 제일 좋아! 전투기? ....그것도 좋은데?; 음음....; 그래! 트랜스폼을 그냥 하나더 늘려서 쿼드러플 체인저가...!!><"

"에라이!ㅡ"ㅡ" (딱콩-!)

"아야!; 왜 화를 내는거야!!;;; 아~ 그렇게되면 내가 너보다 우월하게 되니까?ㅡvㅡ 짜식...부러우면 부럽다고...^^"

"누가 그렇게 만들어준데? 이 XX아?"

"...왜 헛꿈 꾸게 만들어!;ㅁ;"

"...이 답없는 넘;"

"하긴, 설사 된다고해도 개조받기 싫다~ 우린 트리플 체인저란 이름으로, 같이 엮이고 있잖아.^^"

"...흥. 그거만 아니었음 네녀석하고도 인연없는데.ㅡㅡ (세가지로 트랜스폼 가능하단거밖에 공통점 없는데 맨날 묶지...)"

"왜애~ 내가 싫엉?^^"

"치대지마. 징그럽게 굴지도 말고. 짜증나니까.ㅡㅡ"

"우...ㅇ3ㅇ"

"....."

"미식축구하고 놀자!^^ 그럼 기분이 짱 나아질꺼야!>3<乃"

"...멍청이.ㅡ"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