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DxD] 4.

하고싶다라고 연락을 하면 얼마나 빨리 반응이 오는지 장난겸 내기를 하게 되었다.

썬크:"너흰 몰라도 난 보낼 상대가 없는데.^^;"

쓰:"나도 없거든. 이거 순 스카이워프만 재미보는..."

스웦:"넌 사운드웨이브, 넌 스카이파이어. 딱 됐지! 내가 골라줬으니 이대로 고우!!"

쓰:"야, 그녀석은 적이야!; 이제 친구도 뭐도...!!;"

스:"어차피 장난인데 뭐이리 팔짝 뛰시나.ㅋㅋㅋ"

쓰:"읏-!!; ...헹~ 내가 못보낼줄 알고!;"

스:"앞에 주어 넣으면 안돼. 대놓고 XX(...)는 반칙이야.ㅋㅋ"

쓰:"말안해도 알아!! 뭐가 하고싶은건진 녀석이 알아서 판단...우린 그런사이 아니라니까!!;;"

스:"그러쎄요? 얼른 보내기나 하셔~ㅋㅋㅋ"

쓰:"제길!; 그녀석과 사이버트론에서 같이쓰던 통신채널은 여전히 사용가능할거야. 어디보자...스카이파이어."

스카파:[ ]

"그래, 놀랐을거다."

[ ]

"아아~ 하고픈 말 많은거 알겠는데 다 끊고, 내 말 잘들어. 두번은 안하니까. ...할래?"

[ ]

"하고싶어...너랑."

[ ]

"스카이파이어? 스카이파이어!!; 쳇, 끊어졌어; 뭐야, 이 덩치만 큰 바보멍청이!!"

스:"꼴등 예약한 소감이 어때?ㅋㅋㅋ"

쓰:"젠장...!!;; 이리저리 도움이 안돼요!!;;"

썬:"사운드웨이브라...나랑 사운드웨이브는 아무 사이도 아닌데?ㅇㅅㅇ;; 차라리 카세트 아이들이라면 모를까.^^"

쓰:"...저리 눈치가 없어서야."

스웦:"그자식이 불쌍하다..."

썬:"^^?;;"

쓰:"카세트 애들 그 망할 애비(...) 몸에 수납되어 있어서 어차피 이래나저래나 사은드웨이브한테 해야될거 아냐!; 너도 걍 해!!;;"

썬:"왜 승질이야...; 휴우...; 사운드웨이브."

사웨:[...썬더크래커?]

"지금 대화 가능해?"

[메가트론의 오더를 받는 중.]

"읏...; 미안, 끊..."

[아니, 동시에 듣는거 가능. 상관없다. 계속해라.]

"넌 표정이 안드러나니까 딴짓해도 모르는구나?ㅋㅋㅋ"

쓰:"누가 그런 쓸데없는 잡담이나 하라고 연락하란건줄 알아!!"

스:"본론본론!!"

썬:"되게 쪼아대네.^^;; 있잖아, 사운드웨이브."

[옆엔 다른 시커즈인가.]

"응? 응...지금 날보며 얼른 말하라고 쪼우고..."

쓰:"말을 하라고, 이 답답아!!!" (딱콩!)

썬:"아야!ㅠ;"

[....?]

"저기...할래?"

[....!]

"하고싶어..."

[...]

"네 카세트 애들하고 놀...응?; 사운드웨이브? 사운드웨이브?!;"

스:"하겠대?ㅋ"

썬:"아니...; 나도 말없이 연락 끊겼어; 근데 난 억울해. 메가트론을 앞에 두고 바로 어떻게 반응해.^^;;"

쓰:"그런 니 사정이고.ㅋ 그럼 난 스카이파이어가 지금 오토봇 기지 안에서 뭐하고 있는지도 모르는채 연락한건데. 거기다 난 너처럼 앞에 구구절절 안물어보고 바로 본론 꺼냈거든. 나야말로 억울...억?!!;"

스:"...이게 뭐야아!!;;"

썬:"벽에서 커다랗고 하얀 손이 튀어나와 스타스크림을 꽉 잡았어!!!;; (공포스릴러?!!;;)"

스카파:"스타스크리임....!!!+ㅁ+"

쓰:"히이익!!;; 스카이파이어, 얌마!!;; 뭐하자는 지꺼리야!!;;"

"하고싶어어!!!><"

"야아!!!;;;"

"직접 말해주고 싶었어.ㅇㅅㅇ 아, 얼굴 보면서 똑바로 마주보고 싶으니까, 에잇!><"

"더 때려부수지마!!;; 이 난리를 쳐놓고 이제와서 얼굴 싹 가라앉히고 말하면...!!!;;"

"하자!!^^"

"야!;"

사:[썬더크래커...!!!]

썬:"사운드웨이브?!^^;"

메:"뭐야?! 무슨 일이냐!!;; 왜 그렇게 말도 안하고 갑자기 튀어가는거냐, 사운드웨이브!!!;; (궁금해서 나까지 뛰어서 따라왔잖아!!;) 오토봇?!!;; 이거 때문이었나!!;;"

스:"메가트론?!;;"

쓰:"휴우...어쨌든. 내가 1등이야!!ㅡvㅡ"

스:"웃끼시네! 난 연락도 안했는데 오셨거든!!"

썬:"연락을 안했으니까 넌 아직 안한거지.^^; 연락하고 온 시간을 계산하면 내가 1등이야.^^*"

쓰:"야, 난 오토봇 애를 부른거니 그거 감수도 해줘야지! 그리고 어쨌든 셋중에 스카이파이어가 가장 먼저 왔잖아!!"

썬:"그래도 사운드웨이브가...!!"

스:"메가트론의 감을 무시하냐!! 우린 이렇게 잘통하는 사이거든!!!"

메:"...어이어이, 잠깐."

사:[....]

스카파:"ㅇㅅㅇ"

메:"그러니까...너희 셋의 말을 종합해보면, 우리를 가지고 내기를 하셨다...?"

사:[....]

스카파:"스타스크림..."

스:"...어?;"

썬:"아니...그러니까...;"

쓰:"장난이에요, 장난!; 아주 가벼운!!;;"

메:"스카이워프, 분명 네녀석이 가장 먼저 나서서 꼬드긴거겠지. 넌 장난을 좋아하니까. 네가 뭘하든, 어떤 짖궂은 행동을 다른 디셉티콘한테 가하든 난 상관치 않았다. 허나, 그게 나를 대상으로 하면 이야기가 달라지지...!"

스:"...메가트론!!!;;;"

사:[.....]

썬:"저기...사운드웨이브...그,그게...;"

[.....]

"가지마아!!><;;; 화풀어어!!!;;"

스카파:"스타스크림..."

쓰:"으....;; 그러게 신나서 여기까지 뛰어오래!!; 내가 뭘 하고 싶다라고 한건지 확인도 안하고 멋대로 착각하곤 정말 신나서...!!;;"

"스타스크림...." (파이어 시무룩...)

"읏...!!!;; 그 큰 덩치로 축 늘어지지마, 이 바보야!!;; 구슬픈 눈으로 글썽이며 바라보지말라고!!;; 젠장, 해!; 하면 되잖아!!;"

"정말?*^^*"

"급빵긋 뭐야!!!;; (되려 내가 속은거 같잖아!!;)"

"스타스크림, 난 널 믿고 있었어~//// 하자아~/////"

"자,잠깐!; 잠까아안!!///;;; (날 지금 어디로 데려가는거야아!!;;)"

메:"잘가라.ㅡㅡ"

스:"메가트로온~!!;;"

"넌 한동안 내 방에 출입금지다.ㅡㅡ"

"∑ㅇㅁㅇ 차라리 저를 죽여줘요!!ㅠㅠ 새로운 모습으로 변해서 돌아올께요오!!!;;" <-

"뭔소리인진 모르겠지만 저리 썩 꺼져. 내 화가 풀릴때까지 반성해!ㅡ"ㅡ"

"메가트론!!!ㅠㅠ;;; 안돼요! 나는,"

"이녀석이!!; (어느새 텔레포트를!;)"

"당신과 하지 못하면 죽는 병(...)에 걸렸어요!!><;;;"

"안내려와!!;;"

"당신 화가 풀릴때까지, 화가 만족감으로 바뀔때까지 정말 열심히 봉사할께요~♡"

"스카이워프으...!!;;"

사:[.....]

썬:"아직도 삐진거야? 미안해...; 다신 안할께에....;; 근데, 네가 뒷말을 못들어서 그런데, 난 뒤에 마저 카세트 애들하고 놀고 싶다라고 말할려고 했어...; 물론 나중에 핑계를 대며 빠져나갈 수단이었긴 하지만;"

[...레이저비크, 래비지 이젝트.]

"응?"

[정말 미안하다면, 놀아줘.]

"...용서해줘서 고마워.^^*"

[...들었지만 못들은척 한거 뿐이다.]

"응? 뭐라고 했어?^^"

[...아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