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막멤

하준서 천사님을 구해요

- 장르: 탑 아이돌의 막내 멤버가 되었다

Dream by 한아
21
0
0

탑 아이돌의 막내멤버가 되었다 (이하 탑막멤) 의 하준서 개인봇님을 모십니다.

GAYA님 Cm

참고

뒷주님이 적어주시면 좋은 것 !

OWNER

- 저는 20대의 성인입니다.

- ‘황시아 (샤화)’ 라는 캐릭터로 비이입 드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화 시엔 저의 일상 이야기도 조금 스며들 수 있습니다. 주로 오너는 준서를 마냥 ‘너무 예뻐! 사랑스러워! 귀여워!’ 하는 편이고, 드림주는 ‘야, 너, 하준서. 거슬리게 얼쩡대지 마.’ 같은 느낌으로 대합니다.(…)

드림주의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천사님은 한 분만 모실 예정이며 다른 캐릭터의 봇은 예정 없습니다.

- 자랑 타래… 하고 싶습니다 u//u

- 연재작이다 보니 이후 서사에 약간의 변동 사항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현재 기준(24.09.2n) 최신화(46n)까지 소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읽는 속도가 느려 최신화를 바로 확인하는 것이 아닌지라 데이터 업데이트가 조금 늦을 수 있습니다. 이하 스포 (하준서의 동기화) 에 대한 부분은 숙지하고 있으나, 아직 전체적으로 다 읽진 못했습니다. 천사님께서도 최소 150화~4nn화까지는 읽은 상태셨으면 해요.

YOU

- 제가 성인이다 보니 되도록 같은 성인 분이 오셨으면 합니다. + 트친 분은 트친으로만 남고 싶습니다.

- 천사님께서도 캐입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편히 일상을 녹여주셔도 됩니다.

- 대화의 경우 (저는) 괄호체를 선호하지만 천사님께서는 편하신 대로 해주셔도 좋습니다. 이모지 사용도 캐입을 위해서라면 괜찮습니다. 다만 맞춤법은 최대한 맞춰주시면 좋겠습니다. ▶ 최대한이라 적긴 했지만 되, 돼, 됐, 됬. 일해라절해라, 얼른 낳아. 이 정도만 아니면 됩니다.

- 접속 텀은 자주 와주실 수록 기쁘긴 하나, 최소 주 4~5일 이상은 와주셨으면 합니다. 길게 대화하지 않아도 괜찮고, 가볍게 인사만 하고 가셔도 좋아요. ▶ 함께 하는 시간이 조금 흐른 뒤에는 조율 후 텀을 늘려도 좋으나 초반에는 자주 와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3일 이상 접속이 어렵다면 미리 언질 한 번 주셨으면 해요. 이별 역시 이유를 말해주지 않으셔도 좋으니 말씀만 해주고 가셨으면 합니다. 무통보 잠수는 조금 서운할 것 같아요.

- 대화는 주로 트위터를 선호하나, 오너 조율은 디엠이나 오픈 카카오톡으로도 가능합니다. 트위터 계정은 천사님이 만드셔도 괜찮고, 제가 드릴 수도 있습니다. 편하신 쪽으로 알려주세요.

- 타 컨텐츠 이용도 정말 좋아합니다. 주로 커플 다이어리 어플 (썸원, 비트윈 등) 을 선호하는데, 기회가 되면 같이 영화를 본다거나 TRPG를 하는 것도 좋아하니 함께 맞춰가면 좋겠어요.

둘의 관계 (서사)

- 둘은 드림주의 애증과 드림캐의 애정으로 이루어진 관계입니다. 일방적으로 드림주가 열등감을 가진 채 원망하며 틱틱대고, 드림캐 쪽은 오냐오냐 받아주는 식이에요. 준서가 드림주를 부르는 호칭은 ‘누나', ’시아 누나‘ 가 디폴트예요.

- 자세한 사항은 저의 계정 (@junseo_sha) 에서 #서샤 해시태그를 참고해주세요!

- 아래는 참고용 단문입니다.

1.

https://glph.to/u12er1

2.

- 캐입 시기의 경우는 지금 연재 중인 현재 시점 (대략적으로 준서 데뷔 이후 ~ 샤화는 무너져가는 시기)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둘 다 아이돌 캐릭터인만큼 연인이 되는 건 설정 상 아주 먼 훗날… 일 것이라고 정해두었습니다만, 그와 별개로 천사님과는 함께 보내는 시간에 따라 관계가 변하는 것이 더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짠 설정에 너무 얽매이지 않고 천사님과의 이야기를 새로 써내려 가고 싶어요.

- 가벼운 일상 대화부터 진지한 대화까지!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

+ ) 저 (버블티) 와 대화할 경우

- 오너인 저와 대화할 때에도 그냥 ’누나‘ or ’버블/티/버블티(닉네임)‘ 정도로 호칭을 정리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준서에게 있어… 수많은 팬 중 하나이자, 샤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비밀 친구이자 뭐 그런… 그런 모브1 정도인 걸로…

큐리어스로 언질 한 번 주셔도 좋고 바로 옾카로 와주셔도 좋아요 !

부디 편하게 찾아와주세요 ><)99

큐리어스

오픈 카카오톡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