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orf

아레나

번개의 마녀

From:

The Legend of Zelda: Ocarina of Time

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

Hyrule Warriors: Age of Calamity

가논돌프ガノンドロフ 연인드림

© 자곰


아레나 Arena

번개의 마녀

사막의 책사

마왕의 배반자

번개를 내리는 힘을 가진 겔드족의 족장. 마왕 가논돌프의 하나뿐인 책사이자 조언자로, 그와 유년기를 함께한 소꿉친구 사이였으나……

모종의 사건 이후 그에게 오랫동안 기만당해 왔음을 깨닫고 배반자가 되어, 가논돌프를 완벽하게 무너뜨리는 데 일조한다.

외관

장신195cm의, 체격이 건장한 30대 초중반 여성. 발끝까지 내려오는 검붉은색 머리카락, 날카로운 황금안, 짙은색 피부, 극한까지 단련된 신체를 가졌다. 오른쪽 눈의 흉터가 특징.

성격

교활하고 영리한 책략가. 언제나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지만 결코 얕보이지 않으며, 일족을 위해 무엇이든 감수하는 헌신적인 면도 있다.

능력

●●●● / 20

은신술, 대인전투, 책략

번개 마법

행적

이하 열람 시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스포일러 주의.

종언묵시록

특징

  • 겔드 사막에 터를 잡고 살아가는 도적 집단, 겔드족의 족장. 강한 번개를 일으키는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번개의 마녀라는 이명이 붙었다.

  • 십대 후반, 전장에서 오른다리에 관통상을 입고 다리를 절게 되었다. 이 때문에 언제나 하얀 지팡이를 가지고 다닌다.

— 지팡이는 끝이 매우 뾰족해서 유사시에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주무기는 가논돌프에게 받은 스틸레토.

© 15

Theme Song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