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쿄류저] 코우가미 아야메

우츠세미마루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7
0
0

"기원의 용사! …이렇게 하는 거 맞나요?"

이름 : 코우가미 아야메

나이 : 27세

소속 : 코우가미 신사

성격 : 

- 어른스러우면서도 천진함을 잃지 않았다.

- 상냥하고 심지가 굳다.

Keyword

1. 기원

: 처음에는 단순히 신사에 사는 여성으로 등장하나, 현신 토린의 인도로 쿄류저에 합류한다. 코우가미 가문은 오래 전부터 ‘기원의 용사’로 쿄류저와 함께해 왔기에 아야메 역시 이 역할을 물려받은 것.

변신은 하지 않으나, 기도를 통해 쿄류저에게 각종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능력이 있다. 이때 스스로의 방어를 위한 결계 정도는 칠 수 있는데, 본인의 상태가 좋다면 강한 결계가 되지만 나쁘다면 형태만 갖추다시피 한 결계가 된다.

인간관계

- 우츠세미마루 

: 누구에게나 하듯 아야메는 우츠세미마루에게도 상냥하게 웃어 주었고, 우츠세미마루는 일정 거리를 두면서도 ‘400년 전 주군이 모시던 공주와 비슷하다’며 신경을 쓴다.

전국시대를 산 사무라이와 가문 대대로 신비한 힘을 사용해온 무녀라는 점, 그리고 무엇에나 진지한 태도로 임하는 자세 등의 공통점으로 빠르게 친해진 두 사람은 서로를 마음에 품게 된다.

TMI

  • 로컬명은 신희진.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