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토큐저] 노조무

아키라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7
0
0

(출처 : 픽크루 50700)

"왜 네가 되고 나는 안 되냐고!“

이름 : 노조무

1인칭 : 아타시

성별 : 여

소속 : 레인보우 라인

성격 : 

- 항상 날이 서 있고 태도가 거칠다.

Keyword

1. 기억

: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기억이 없다. 소꿉친구가 맞는지도 의문. 이러한 사실이 불안한지 모든 것에 경계심을 보인다.

2. 토큐저

: 혼자만 토큐저로 변신하지 못한다. 상상력을 발휘하기보다는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타입.

비밀

: 소꿉친구인 5인방과 달리, 항상 근처에 홀로 있던 아이. 5인방을 바라보며 유치하다 생각하면서도 내심 끼고 싶어했으나, 타인을 대하는 것이 지나치게 서툴어 다가가지 못했다. 라이토가 말을 건 적이 몇 번 있었지만 사나운 태도를 보이고 말았다.

인간관계

- 자람(니지노 아키라) 

: 노조무가 토큐저로 변신하기를 포기해갈 때쯤, 자람이 니지노 아키라라는 이름을 받고 토큐 6호가 되었다. 노조무는 이에 격분하며 그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자신과 달리 순수함을 간직한 점 역시 싫어했으나, 아무리 거칠게 대해도 한결같이 진지하게 마주해오는 아키라에게 차츰 감화되어 그를 마음에 두기까지 하게 되었다. 태도도 서서히 누그러져, 감정을 자각할 시점에는 다른 친구들을 대하는 것보다 약간 어색하게 대하는 정도.

아키라는 노조무의 열등감에도 자신의 잘못이 있다고 생각해, 그가 토큐저로 변신하거나 자기만의 역할을 찾아갈 수 있도록 협력하려 한다. 점차 자신을 받아들여주는 데에는 기뻐하나 노조무가 품게 된 감정에 대해서는 본인이 고백할 때까지 전혀 알지 못한다.

본편 마지막에는 노조무만 원래대로 돌아가기를 거부하는데, 다른 멤버들과 달리 가족도 특별한 추억도 없었기 때문. 그리고 아키라를 좋아하게 되었기 때문이기도 한데, 이때 소리치듯 진심을 고백한다. 결국 다시 혼자가 되지만 이번에는 본인의 의지였고, 노조무는 아키라와 함께 레인보우 라인의 일원으로서 남게 된다.

TMI

  • 풀네임은 아오바 노조무.

  • 로컬명은 원이, 본명 천소원.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