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토큐저] 아사히

미오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6
0
0

(출처 : 픽크루 42680)

"너는 어떻게 하고 싶은데?"

이름 : 아사히

1인칭 : 와타시

성별 : 남

소속 : 레인보우 라인

성격 : 

- 잔잔하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차분하고 느긋하다.

- 감정기복이 적어 감정 자체가 희박한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Keyword

1. 기억

: 소꿉친구 중 한 명이라는 기억은 있으나, 다른 토큐저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그 외의 기억이 없다(무언가를 아는 듯한 태도를 보이지만, 관련 질문에는 곤란한 표정으로 모르겠다고 답한다). 친구들이 기억을 찾아갈 때에도 홀로 찾지 못하며 그들의 기억 속에도 모습이 나오지 않는다.

정체

: 사실은 이매지네이션의 파편이 모여 이루어진 존재. 성별을 알기 어려운 외모와 목소리를 가진 이유도 이 탓.

처음에는 스스로의 정체를 몰랐으나, 사람들의 이매지네이션에 영향을 받으면서 사실을 알게 된다.

인간관계

- 미오 (나츠메 미오) 

: 비교적 성숙한 멤버 조합이라 가깝게 지낸다. 그러는 사이에 아사히 쪽이 사랑이라는 감정을 학습하는데, 이것이 적용된 상대가 미오. 다만 자신이 어떤 존재인지 명확히 알게 된 후부터는, 인간이 되고 싶어하면서도 미오를 보내 줄 준비를 한다.

레인보우 라인을 떠날 수 없는 아사히는 본편 마지막에 미오와도 작별을 하게 되며, 이매지네이션(아사히 자신)을 잊지 말아달라고 한다.

TMI

  • 로컬명은 욱이. 트레인포스 멤버들이 지어 준 이름은 우욱.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