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통합 공지

* 커미션 통합 공지

최종 수정 : 2024. 04. 10

Heetwo (He3two)

연락처

  • 모든 글의 저작권은 히투(@He3two)에게 있습니다. 작업물 업로드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 상업적 활용, 무단 변형 및 편집, 도용, 동인 활동 외의 사용 등 저작권 침해 요소로 판단될 모든 행위를 금합니다. 

  • 글 로그, 커뮤 운영 대필, 캐릭터 프로필, ORPG 로그화, 독백, 편지, 회지 제작 등 다양하게 작업합니다.


  • 전달 ▶ PDF+이미지
    * 포스타입 링크나 기타 포맷(읽기 전용 hwp 등)이 필요할 시 요청 사항에 기입 부탁드립니다. 

  • 작업 규격 ▶ 한글 A5, 줄간 180%, 장평 98%, 자간 -5%, 들여쓰기 10p, Kopub 바탕 10p, 위아래 15mm, 안바깥 25mm, 제본 여백 0mm

    * 분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종이책 스타일로 작업하므로, 문장과 대사 사이에 줄 바꿈을 두 번 이상 하지 않습니다. 종이책이 아닌 웹소설 느낌의 공백을 원하실 경우(크레페 샘플 2번) 기타 요청 사항에 기재해 주세요(웹소설처럼 엔터 널널하게 넣어서 작업해 주세요, 문단 사이에 공백 넣어주세요, 문단과 대사 사이에 공백 기입해 주세요 등).

  • 글자 수 ▶ 분량 가늠이 어려울 경우 지정 금액 내 범위에서의 작업 요청, 대략적인 글자 수 제시 후 오버 되는 글자 수만큼 추가금 진행 등 가능합니다. 관련 문의는 연락 부탁드립니다.

  • 오마카세 요청 ▶ 해당 타입의 특수성 및 한정된 자료에 따른 캐해석 미스는 커미션 주의 책임이 아닙니다.

  • 출력 및 소장 ▶ 따로 문의 없이 자유롭게 제작하셔도 무방하며, 인쇄소에 따른 규격 지정이 별도로 필요하실 경우 반드시 선 문의나 신청서 내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미리 말씀주시지 않은 건의 완성 후 추가 편집 요청 시, 분량에 따른 유동적 추가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2차 장르 ▶ 신청자님께서 주신 자료와 관계성, 저의 자체적인 장르 및 캐릭터 조사를 거칩니다.  완독 요청 및 영업 받지 않습니다. 

    • 문의 불필요: 파이널 판타지 14, 죠죠의 기묘한 모험, FATE 시리즈 (스나/그오(1부) 외의 시리즈는 선문의 필요), 데스노트, 나루토

    • 불가: 진격의 거인, 주술회전, 귀멸의 칼날, 원신, 프로젝트 문, 넥슨 게임, RPS. 
      이외 판단 하에 거절할 수 있습니다.


작업 순서 및 기한

문의 접수 (생략 가능) ▶ 신청서 확인 ▶ 협의 사항 조율 ▶ 입금 안내 ▶ 작업 개시 ▶ 컨펌 (옵션이 있을 경우) ▶ 완성본 전달 

  • 마감 날짜까지의 카운트는 오후 6시 이상의 입금 건에 한하여, '입금' 다음날부터 시작합니다.
    (예: 22. 09. 01일 오후 8시 입금은, 09. 02일을 1일로 잡음)

  • 기간은 최대 30일입니다. 일정상 대개 여유롭게 작업하는 편입니다만 짧은 글의 경우 빠른 전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전 타입 기본 무컨펌. 컨펌 옵션은 추가금으로 책정합니다.

  • 1만 자 이상의 경우 최대 마감일 조정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샘플 및 가격

  • 시점 ▶ 전지적 작가 시점 

  • 글자 수 ▶ 2천 자 이상 ~ 2만 자 이하

  • 다회 신청 캐릭터/페어에 한하여, 이 이상의 글자수 작업도 신청 가능합니다(선문의 필요).

  • 타입 외 작업, 시점 변경 등은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심리 묘사 주력. 단문의 경우 대사를 거의 넣지 않습니다.

  • 단문과 장문 묘사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단문 (4~5천 자): 장면의 이동 등의 중간 과정이 거의 필요치 않으므로 심리 독백 위주의 마무리 
    *장문 (“ 이상) : 장면 이동 혹은 자잘한 행동 추가. 단문에 비해 심리 묘사가 상대적으로 덜할 수 있음 

    모쪼록 샘플을 꼭 확인해 주시고 신청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전 샘플 보기:

가격

  • 상황 제시가 있는 신청 ▶ 8,000원
    *자세하고 세세한 설명을 반드시 요하지는 않으나,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세가지가 포함된 문장을 필수로 제시해 주세요. 1~2만 자 이상의 장문은 기승전결의 기본 토대가 필요합니다. 

  • 오마카세 ▶ 9,000원
    캐릭터 및 관계 자료를 보고 자체 해석한 후, 전부 임의로 작업합니다.


추가금 요소

  • 작업물 전체 비공개: 10,000원 

  • 캐릭터 이름만 비공개: 2,000원 

  • 컨펌 1회당 ▶ 3,000원
    * 글 절반 이상을 크게 수정해야 하는 내용의 컨펌은 불가

  • 작업 완료 후 수정 ▶ 3일 이내 요청 시 500자 당 4,000원. 이후 5,000원
    * 오타 등의 커미션 주 과실은 타입 불문 무료 수정

  • 빠른 마감: 일정 및 글자수에 따라 빠른 마감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24시간 내: 3천 자 이하, +100%

    • 3일 내: +80%

    • 7일 내: +50%

  • 성인본 : 인증은 다음 링크를 통해 진행합니다. [바로 가기]

    수위 부분 추가: 30,000원

    • 최소 2천 자 이상의 장면을 추가해 드립니다(신청 글자수에서 +되는 추가 분량). 씬의 분량 및 진행 파트는 제 쪽에서 임의로 정하며 신청자 분이 상세 지정할 수 없습니다. 이는 최대한 글의 전체적인 기승전결에 어울리게끔 넣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사항 충분히 고려해 주신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이야기 흐름에 맞추어 자연스럽고 깔끔한 방향으로 진행하기에 수위 장면이 주되길 바라거나 적나라한 표현을 원하시는 분들은 권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불호 요소, 진행되길 바라는 플레이 등의 간단한 지정은 가능하니 요청 사항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환불 규정

  • 작업 중 환불 ▶ 절반가 환불. 작업이 60% 이상 진행된 건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 
    * 작업 전 환불 요청은 전액 진행

  • 커미션 주의 과실(갑작스러운 작업 불가 통보 혹은 마감일 초과 등)로 기간 내 진행이 불가해질 경우 다음의 선택지를 제시해 드립니다.

    • 전액+@ 환불

    • 10% 환불 + 기간이 초과 되더라도 완성본 전달


신청 양식 : [ 복사용 양식 바로가기 ]
구글 문서 제외, 외부 링크 전송 가능합니다. 크레페 결제는 사이트 내에서 신청해 주세요. 

모든 초록색 안내 글자는 삭제 후 전송 부탁드립니다.
항목 작성이 어려우실 경우, 언제든 상담을 도와드리니 편히 문의하시거나 비워두셔도 됩니다.

  • 닉네임 및 입금자 명:

  • 이메일 주소: 카카오톡 파일로 받길 원하실 경우 생략 가능합니다.
     

  • 글자 수 :  글자 수 가늠이 어려우시다면 샘플을 참고해 주시거나, 문의로 여쭈셔도 괜찮습니다. (이 가격이면 몇 자 정도 받을 수 있나요? 등) 혹은 '대충 이 정도로 적어주시고, 여기서 더 적어주실 수 있으시다면 되는 대로 해 주세요' 등도 가능합니다. 글자 수 필요하지 않은 타입일 경우 공란으로 두십시오.

  • 컨펌 유무: [필요(추가금) / 불필요(무컨펌)] 

  • 상황 제시 유무[있음 / 없음(오마카세)] 상황 제시를 해주실 경우 '참고 자료' 항목에 기재해 주세요. 캐릭터 자료만 주시는 올 오마카세도 가능합니다.

  • 참고 자료: 제시 상황, 이름과 외관, 성격 및 말투, 캐릭터 간의 관계, 캐해석, 키워드, AU 소재, ORPG 플록 등, 기입하실 수 있는 부분을 적어 주세요. 시각 자료 첨부는 필수가 아니나 삽입해 주신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오마카세 요청의 경우, 아주 기본적인 자료만 주셔도 무방합니다.

  • 추가금 항목: 비공개 요청, 빠른 마감, 수위 추가 등

  • 기타 요청 사항: 불호 요소, 시점 변경(기본 전지적 작가 시점), 전달 받으실 이미지 내 페이지 표시 유무, 기간 지정, 출력 예정 중인 글의 경우 제목/부제목 지정, 문장과 대사 사이에 줄 바꿈 필요(기본적으로 칸을 띄우지 않습니다. 샘플 참고)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추가태그
#글커미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