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Profile

Profile

🌸 지니아(Zinnia) 🌸

20↑

CYPHERS

UNION · THE HORIZON

FUB FREE

Henry McGowin

Caroline McGowin



Tendency

1·2차 | DREAM

BL·GL·HL·NON-COUPLE

구독·소비 위주 | 글·썰 연성

• 맥고윈 남매 에게 인생 베팅한 처돌이가 바로 접니다. ( ' v ')/

• 대부분 구독·소비 위주로 가끔 짧은 글이나 썰을 올립니다.

• 지니아, 지냐, 김지냐, 지니, 니아, 냐 등 편하게 불러 주세요.

• 일상, 덕톡 등의 아무 말 대잔치. 호응해 주시면 좋아해요.

- 애인, 최애, 트친, 자캐, 앤캐 등 앓이 매우 매우 많습니다.

- 인게임 이야기나 성적표 이야기도 올라옵니다.

- 공봇 구독이 있으며, 멘션 대화를 주고 받습니다.

- 최근엔 현생에 치여 교류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 자주 소통하려 노력할 테니 친한 척해 주시면….

• RT, 마음, 멘션·탐라 대화 위주 소통.

- 가끔의 교류 해시. (오너 사진 주의.)

• MAIN CP:: 릭벨, 헨멜, 다톰, 글톰, 루틀, 에바자넷.

- 위의 커플링을 메인으로 모든 커플링 & 콤비.

- 올라운더 & 리버시블. CP 지뢰 없어요.

- 고로 제가 여러분의 지뢰일 수 있습니다. (직멘 X.)

- 제가 바로 지하연합에 바닥에 뼈 묻은 사람입니다.

- 더 호라이즌에는 영혼을 가져다 바쳤습니다.

- 미세먼지만한 연성의 대부분은 릭벨·헨멜 위주.

- 릭벨 이미 잤다! 헨멜 이미 사귄다! (?)

• 정말 아주 가끔 3D 언급 있습니다. 

- 아이들, 오마이걸, 에스파, 아이브 등 여돌.

• 본계, 드림계, 뒷계 따로 존재합니다.

- 본계:: 사이퍼즈 본진. 그 외 잡다한 이야기 많음. 💬

- 드림계:: 헨리 맥고윈 맞짝사랑(연인 if) 드림 메인. 💭

- 뒷계:: 사담계 겸 뒷계. 뒷계끼리만 팔로 받습니다.

- 뒷계는 디엠 주시면 가르쳐 드릴게요.

• 익명 질문함. 📫 


※ 인게임 주의 사항 ※


Caution

※ 헨리 비하 발언 시 묻고 따지지 않고 바로 블락 합니다. ※

- '맥고인', '뒤졌다' 등의 서사 비하 발언 극극극극지뢰입니다.

- 스토리 상 사망 언급 있는 거 저도 알고 있습니다.

- 비하하는 식의 사망 재언급은 굳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여러분의 최애가 소중한 만큼 제게도 소중한 최애입니다.

- 한없이 사랑만 줘도 부족한데, 까더라도 제가 깔게요.

• 공개적인 곳에서 특정 캐릭터 or 커플링 헤이트 발언.

- 위 문항과 상동합니다. 누군가에겐 최애, 최애컾입니다.

- 존중, 생각, 필터링 없이 막 뱉는 언행 정말 혐오합니다.

- 타인에게 상처 주지 말고, 각자 해피 덕질 라이프 즐깁시다.

• 고어 소재 일절 못 봅니다.

- 최대한 피해다니겠지만, 직멘은 하지 말아 주세요.

• 성인 × 미성년자 유성애적(수위 有) 연성.

• 미성년자 성적 대상화.

• 지나친 비하·혐오 발언 및 생각 없이 내뱉는 말과 행동.

• ㅂㅌㅅㄴㄷ 극지뢰입니다.

- 뮤트 없이 바로 블언블 하겠습니다.

• XY 염색체 좋아하지 않습니다.

- 죄송하지만 현재 트친분들 제외 받지 않을게요.

- 트친소 흔적 남겨 주셔도 찾아가지 않습니다.

• 위의 내용을 기준으로 체인 블락, 미러 블락 돌립니다.

- 블락 해제 문의. 🔇


Dream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