冬の子たち

@hozzi_touken

HOZZI by HOZZI
21
0
0

骨喰藤四郎×三守り日預子

호찌 HOZZI | 성인 여성 | 호네바미 토시로 및 아와타구치 도파&와키자시 위주 | FUB Free

  • 비이입 여사니와로 호네바미 드림을 하고 있습니다.

  • 드림 배려는 직멘❌으로만 해드립니다. 이 이상은 어려우니 팔로우 시 재고 부탁드립니다.

  • 본 계정에서는 도검난무 관련 이야기만 합니다.

  • 갤러리 정리가 잦습니다. 또한 본 계정에 모시는 트친분들의 타장르 관련 RT는 모두 꺼두고 있습니다! 악의 없는 행동이나 맞지 않다면 편히 트위터 기능 사용해주세요.

  • 도검난무 Online + 활격 도검난무 + 하나마루 시리즈 + 도뮤 + 도스테 + 도무비 등 장르 관련 미디어믹스를 전부 소비하고 이야기합니다.

  • 혼타로 또한 소비중이나 공개적인 곳에서 직접적인 결과를 게시하지 않습니다.

  • 장르 관련 RT나 사담이 많습니다. 드림계보다는 장르계에 조금 더 가깝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 게시하는 모든 프세터(fusetter)의 비밀번호는 honemikka입니다.

+)이후 추가 예정.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