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1999] X 개인스

TWG01 震动的音叉

Tuning Fork | 진동 소리굽쇠

개인 백업 by K
20
0
0

파르스(*Farce, 프랑스 중세극에서 기원한 연극으로, 짤막하고 우스꽝스러운 희극)는 항상 눈길을 가로잡는다. 닥터 페퍼 캔을 원하는가?


X 브라보, 캡틴 레굴루스! 몇 번이나 시도했지만 이렇게 놀라운 실험 결과를 얻은 적은 없었어요. 당신이 없었다면 제가 뭘 할 수 있었을지 정말 모르겠네요.

레굴루스 흥, 이제 겁이 나기 시작한 거야? 이 선장님은 아직 진정한 실력을 보여주지도 않았는데! 자, 보라고!

—레굴루스가 클럽(*골프채)를 휘두른다.

—공은 아무런 흔적 없이 앞으로 굴러갔고, 논리 없이 설명할 수 없는 궤적을 따라 미끄러졌다.

—수십 개의 놀라운 골드버그 장치를 지나고서 퓨즈에 불이 붙었다.

—열정적인 록 음악과 함께 실험실에서 예포 21발(*군(軍)이 의전행사에서 상대방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발사하는 공포탄)가 발사되었다.

레굴루스 식은 죽 먹기지!

X 훌륭해요, 캡틴! 이 현실은… 이 무대는 확실히 세계를 충격에 빠트릴 거라고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면 웃음이 오고가기 마련이다.

—유감스럽게도 그는 비소를 지은 것이었지만.

—폭죽과 함께 누군가의 신경이 폭발했다.

메스머 주니어 실험실에서 도대체 뭘 하고 있는 거죠?

메스머 주니어 칫솔이 컨베이어 벨트에 끼어있는 이유는 뭐고요? 시험관 거치대가 공중에 왜 매달려 있죠? 바나나 껍질은 왜 드라이아이스 위에 펼쳐 놓은 걸까요? 소독 캐비닛에 코뿔소 불이 있는 이유는 또 뭔가요?

X 진정해요, 메스머 양. 그건 그저 무해한 리허설일 뿐이에요. 레굴루스와 저는 몇 가지 “새로운 것” 들을 확인하고 있었을 뿐이라고요.

메스머 주니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실험실 안전 규칙을 위반했는지를 지적하고 싶진 않아요.

메스머 주니어 이런 말도 안되는 장치를 세워서 뭘 하려는 건지 물어봐도 될까요?

레굴루스 당연히 쇼를 위한—

X 기계공학에 관한 연구죠. 골드버그 장치에 모를 수도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어요. 각각의 장치는 논리를 거스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하나로 결합되면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죠.

메스머 주니어 코 앞에서 터지는 불꽃놀이 말이에요?

X 모든 일은 과정에 달려 있죠.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는 태어나자마자 죽지 않았겠어요?

메스머 주니어 저는 바나나 껍질을 드라이아이스 위에 펼쳐놓는 과학을 본 적이 없어요.

X 과학은 미지의 세계를 탐구하는 일이 아니었나요?

—언성이 점점 높아졌다. 레굴루스는 닥터 페퍼 한 병을 열 수밖에 없었다.

메스머 주니어 이미 충분하다고요! 기계는 단순하고 견고해야 하고, 미친 상상력에 의해서 왜곡되어서는 안 돼요.

X 하하, 간단한 기계들을 말씀하시는군요. 복잡한 시스템에선 상황이 완전히 달라지죠.

메스머 주니어 솔직히 말할게요, 당신의 발명품들은 완전히 무의미한 쓰레기들이에요. 실험실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당장 치워버리는 걸 권장할게요.

X 저는 저것들이 쓸모없지 않다고 믿어요. 멋진 골드버그 장치에서 생명이 태어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잖아요? 최초의 생명체도 원시 카오스 속에서 화학 분자들이 무질서하게 충돌하며 탄생한 걸요! 마찬가지로 제 장치에선 공이 반복적으로 움직이며 안정적인 결과를 도출해내죠. 이게 바로 혼돈에서 질서로의 전환이에요.

레굴루스 버틴, 버틴! 마침 잘 왔어, 여기 싸움 날 것 같아.

메스머 주니어 됐어요!! 과학 전산 센터의 마도학자들은 평범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버틴 주변에는 이런 사람들만….

—안타깝게도,

—메스머 주니어의 주변 기류는 1666년 런던 대화재 당시의 하늘과 비슷했다.

메스머 주니어 오늘 보고서에서 본 내용을 전부 사실대로 기록할게요.

—그녀는 이 말을 내뱉고선 코뿔소처럼 화를 내며 자리를 떴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