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1999] X 개인스

TWG02 特效药

Potent Drugs | 특수 의약품

개인 백업 by K
11
0
0

—금 1 온스, 혹은 이에 상응하는 미국 달러.


편지 “결론적으로 X 연구원의 기계장치는 안전상의 위험이 크게 우려됩니다.” “X 연구원과 그의 모든 기계 장치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권장합니다….”

—필적은 깔끔했고 논지는 뚜렷했다. 이러한 민원은 아직도 30통이나 쌓여 있었다.

—메스머 주니어는 분명히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 곳엔 반드시 야근해야 하는 사람이 앉아 있었다.

X 걱정하지 마세요, 제 장치에는 절대 문제가 없을 거니까요! 보세요, 여기 앉아있으면 자동으로 실행되고, 결과는…. 아하, 꽃 한 다발!

—다행이도 심사 대상자들은 적극적으로 협조했고, 열정적이었다.

X 다음은 구슬을 이용해 완전 연소를 30분동안 지연시키는 실험이에요! 성냥과 낚싯줄을 이용해서 꽃에 자동으로 물을 주는 장치도 있죠, 그리고 다음은….

식물 ….

X 가시는 건가요? 아직 보여드릴 장치와 원고가 많이 남았는데도요!

—과학을 사랑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지나친 열정은 재앙이 될 수도 있다.

X …정말로 다시 보지 않을 건가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기회라고요!

소네트 음… 버틴? 왜 숨이 찬 거죠? 누가 쫓아오나요? 아, 죄송해요…. 메스머 주니어가 말하길, 당신이 여기 있을수도 있다고 해서 왔어요. 혹시 제가 방해한 건가요?

—사실, 그녀는 제 시간에 맞춰 도착했다.

—동시에 오지 말아야 할 사람도 왔지만.

(차로 이동)

X 버틴, 어디로 가는 거죠? 우리 즐거운 과학탐사를 하기로 약속하지 않았나요?

소네트 안녕하세요, X.

X 오, 안녕하세요, 소네트! 당신이 여기까지 왔다는 건, 새로운 임무가 있다는 뜻이죠?

소네트 네, 재단에서는 “폭풍”이 오기 전에 뉴욕의 마도학자들을 본부로 돌려보내라고 했어요. 이 작전의 위험 요소는 적죠. 버틴, 동행할 사람을 지정해주세요. Z가 말하길, 대상의 성격이 까다로우니 의사소통이 잘 되는 팀원을 데려가라고 권유하는데….

X 아니, 왜 이렇게 쳐다보시는 거예요? 아, 설마 이렇게 잡혀가는 건가요? 진심으로 돕고 싶지만 현장 임무는 제 적성에 별로 맞지 않는데 말이에요…. 그렇지만 필요하면 협조해드리죠! 그런데, 까다롭지 않은 마도학자는 원래 거의 없지 않나요? 특별한 목표라도 있는 건가요?

—소네트는 임무서를 꺼냈다.

소네트 음, 이름은 윌러드 윌슨으로, 마도학자 가문 출신이에요. 윌슨 제약회사의 법인장이죠. 현재 의료 분쟁에 휘말린 것으로 보여요. X 씨도 미국인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X 안타깝게도 저는 재벌세계와 거리가 멀었답니다~ 빈민가와 고아원을 전전했거든요. 정말 어쩔 수 없네요~ 지금 교체하긴 너무 늦은 걸까요?

> 여기 내릴래?

X 미안해요, 그런 뜻은 아니었어요. 저를 황량한 들판에 혼자 두고 가지 마세요.

> 연구실 접근 허가 기억나?

X 장난이에요~

X 음…. 그런데 어떻게 의료 분쟁에 휘말리게 된 거죠? 아시다시피 소송에서 이런 유형의 사건은 골치 아픈 일이잖아요? 임무서에 추가 정보라도 있는 건가요?

소네트 아니요, 없어요. Z 씨도 아무런 지시를 하지 않았고요. 윌슨 씨의 개인적 문제인 모양이에요. 저희는 그를 데려오기만 하면 돼요.

X 네, 일이 잘 되길 바라요.

—차가 삐걱거리며 멈췄다. 아직 목적지까지의 거리는 조금 남아 있었다.

소네트 공격인가요!?

X 아니요, 퍼레이드처럼 보여요.

—누군가 미친듯이 자동차 창문을 두드린다.

군중 윌슨 제약회사를 보이콧 해라! 특허 취득을 금지하라! 내 약을 돌려달라! 월슨 제약회사의 초고가 인수건에 대해 주목하라!

—사람들은 자동차 틈새로 전단지를 밀어넣었다.

X 아…. 소네트 양, 당신 말이 맞는 것 같네요. 이 의학적 논쟁은 실제로 마도학관 아무런 관련이 없어요. 하지만 윌슨 씨가 어느 지점에서 고민하고 있는지는 이해하겠네요. 한 번 살펴보시겠어요?

—소네트가 전단지를 가져갔다.

소네트 윌라드 윌슨은 구리 대사 장애에 효과적인 유일한 약물을 포함하여 49개의 약물 특허를 판매했고… 계약이 성사되기 직전인데, 판매 가격도 1달러에서…

소네트 550달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