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겨우내 분위기 틀 커미션

분위기 중시 / 포인트 컬러 / 선화 일러스트


샘플




1인 30,000원

현재 신청 가능

 네모 틀 내에 캐릭터 1인 포인트 컬러가 들어가는 분위기 중시 선화 일러스트입니다.

중요사항! 특정이 불분명한 신체 일부 혹은 소품만 등장하는 점 반드시 염두해주세요.

 기본 무컨펌, 중간 러프를 드리지 않아요. 제 측에서의 자료 실수 등이 있다면 전부 수정해 드립니다. 

1400*1000px, 300dpi / 빠른 마감으로 작업합니다. (입금 후 4일 이내, 무단 마감 실패 시 100% 환불)


 완성본은 하단과 같은 두 버전으로 분류하여 보내드립니다. 크기 조정이 가능하나 파일을 많이 요청하시면 돈이 더 들어요! 트리밍 등 원본을 훼손하지 않는 별도의 여백 조정은 자유롭게 하셔도 괜찮습니다.

(트위터 헤더 등록 기준)

 업로드 시 계정당 처음 1회에 한해 커미션주(겨우내)를 기재해주시기를 부탁드리지만, 별첨된 작업자 ID 포함 버전을 업로드하실 경우 커미션 언급 외 따로 출처 표기가 필요 없습니다. 작업한 그림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으며 차후 제 포트폴리오, SNS 등에 업로드될 수 있습니다. 받으신 그림은 꼭 비상업적 용도로만 이용해주세요.

▲ ID 포함 버전 작업물 예시 (총 첨부 파일 4개)


구도 지정 혹은 분위기 페어 틀 등의 작업도 받습니다.

양식에 따라 추가금이 다양하게 붙으니 문의 주세요. (최대 +만 원)

신청 시 제게 알려주셔야 하는 것

1. 캐릭터 자료 해석에 중요한 도움이 됩니다. 양식은 개의치 않습니다.

2. 포인트 컬러 명확할 경우 컬러 코드로 부탁드리며, 없으시다면 자유롭게 작업합니다.

3. 하고 싶은 말 부각되길 바라는 특징, 바라시는 사이즈 등이 있으시다면 이쪽에 적어주세요.

4. 공지사항을 확인했어요. O / X 러프를 드리지 않는 100% 오마카세 커미션이에요. 완성 후 환불은 불가능해요. 틀 내에 캐릭터의 특정이 불분명한 신체 일부 혹은 소품만 등장해요.

5. 구도 지정 혹은 다인 여부 신청하실 경우에만 작성해 주세요.

문의 링크 https://open.kakao.com/o/siNNRtMf

트위터(@in0winter)에 더 많은 그림이 있습니다. 타입 외 작업은 해당 계정 DM으로 문의 주세요.


실제 작업물


※ 유혈 묘사 주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