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만
청춘 편집부 여름호 1면
샤이
TRPG by 제리
4
0
0
“ KPC 어때?”
부장이란 작자들이란!
PC. 당신이 몸 담고 있는 문예부는 분기마다 계절호를 펴내고 있었었죠. 봄 간행은 보통 겨울방학동안 선배들이 알아서 하는 편이라 신입생들이나 신 부원들이 실질적으로 참여하는 문예부지는 여름호부터였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때까지 그림이나 시화로 해 오던 문예부지 표지를 이번엔 모델을 내세우겠다지 뭐에요.
그것도 하필이면 KPC를요? 학기가 시작되고 나서 PC는 KPC에게 한 번도 말을 걸어보지 않았습니다. 물론, KPC가 인기인의 대열에 있긴 하기에 부장의 입에서 나오는 것도 당연하지만…
잠깐, 왜 다들 동의하는건데? 아무리 신입 글을 문예부지 제일 앞에 싣는다지만,
- PC, 당신이 맨 앞에 실리는 KPC의 인터뷰까지 따내야 한다고요?
청춘 편집부 여름호 1면
약칭 ‘청춘 1면’ 플레이로그 백업
너는 여름 그 자체니까 분명 어울릴 거라 생각했어.
하얀 와이셔츠가 바람에 팔락여 식은 땀방울이 날아갈 때마다 오존 냄새가 났으니.
장마는 지난 지 오래인데도, 물방울이 염천 아래 구슬져 있던 건 왜였을까?
KPC 류 샤오란 / 웁
PC 이로 / 제리
2024. 10. 28 최초 백업
HTML
- 카테고리
- #오리지널
- 페어
- #H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