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나엘 신청서

  1. 신청자 확인용 공통 항목
    - 빠른 마감 지정일:
    - 신청타입: 인장 제빵소
    - 2인

** 크리그어 3부의 내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2. 캐릭터 자료.
분홍머리 -> 공 / 파란머리 -> 수

커미션 신청 자료에 쓰인 그림 - 커미션 (선푸님 커미션)

유다 덮은 머리 자료 : 네카

하늘을 나는 승용차가 빠르게 그 옆을 스쳐 지나가고, 드론이 거리 한복판에 신문을 배부합니다. 가장 높은 건물 꼭대기에 걸린 전광판에 KPC(유다, 분홍머리)의 얼굴이 걸려 있습니다. 그는 왼쪽 눈에 안대를 차고, 달라붙는 검은 코트를 입은 채 느슨하게 웃으며 말합니다.

“크리쳐 사태 종식 이후 100년의 세월이 흐른 오늘, 마침내 선포합니다.”

“안심하십시오, 시민 여러분. 세계는 영원히 '안전'할 것입니다.”

이 장면의 두상을 신청 드리고 싶습니다 ^_____^

————-

탐사자(제레미)는 눈을 뜹니다. 모든 것이 얼어붙을 듯한 겨울날의 추위 속, 회색 하늘 위로 어지럽게 흩날리는 눈송이들, 어깨의 상처에서는 끊임없이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간신히 제자리에서 일어나 주변을 둘러보면, 요란한 색의 조명이 눈을 찌릅니다. 당신은 눈밭이 아닌 번화가 한복판에 누워 있었습니다.

제레미 : 지치고 처연한 분위기

구도 : 오마카세로 맞깁니다!! 잘부탁 드려용 ^__^

  1. 기타 요구사항.
    유다 -> 무표정 추가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