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오스 - 스킬컷 커미션

신청서 by 주님
5
0
0

1. 캐릭터의 테마 컬러 (강조될 컬러를 지정해주세요. 서브 컬러까지 지정하시거나 아예 지정하지 않으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메인 컬러 - 검정 / 서브 - 노랑

-이능력 명이 거짓된 비망록 < 이기에 검은색을 주요색으로 정했지만, 머리를 닮은 빨강색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색을 지정했으나, 편하신대로 작업해주셔도 됩니다. (정말로요!)

2. 신청 내용

이능력명 : 거짓된 비망록

스킬명 : 저는 거짓말한적이 없는데요?

어… 갑자기 사라졌어요.

― 저는 거짓말한적이 없는데요?

전체 러닝 중 단 한 번, 전투 인원의 체력이 20이하, 전체 인원 1/2이 스킬 사용시 발동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적이 남았을 때 한정해 적을 공간에서 삭제해 턴을 종료합니다. 비망록에서 글자가 튀어나와 검은색 구를 만들어 대상을 공간에서 삭제합니다.

->> 스킬 명입니다! 스킬 사용시 왼쪽 노랑색 눈이 빛나며 시전됩니다~!!! 자유구도 신청합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ㅜㅜ


캐릭터 설명 : 일자 눈, 차가워보이는 인상 (무뚝뚝X)

성격 : 뻔뻔한, 능글맞음, 차가움

많이 고민해봤는데 문스독의 싸락눈… 닥터스트레인지의 능력과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환각 능력, 공간이동…)

3. 그림 사이즈 (빈칸으로 두시면 편한대로 그립니다.)

가로로 그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샘플에 있는 것처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