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커미션 안내 페이지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초보 리더의 타로 커미션

유리 수조 by 희지
35
0
0

희지(@TheNarrowWay___)의 타로 커미션입니다. 

상담은 언제든 https://open.kakao.com/o/sqSors4e로 연락하시면, 확인 즉시 답장 드립니다. 

기본 공지

  • 그 어떤 종류의 혐오자도 받지 않습니다. 퀴어 혐오, 그 중에서도 특히 트랜스 혐오에 민감하며, 해당 사안에 대해서 저와 의견이 많이 동떨어진 분은 받을 생각이 없습니다. 

  • 소지 덱은 로맨틱과 데카메론, 프리즈마 비전, 세븐스 스피어 네 종류고, 따로 요청이 없을 시 로맨틱을 주로 씁니다. 꾸금 타로에는 데카메론을 사용하며, 그 외의 덱은 차차 익혀나가는 과정에 있습니다.

  • 현생이 아닌 드림/2차/자캐 등의 타로를 보실 때는 캐릭터의 서사이든 성격이든, 요약된 설명이 필요해요! (제가 아는 장르라고 해도 1차적인 문의는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각자의 캐해석이라는 게 있으니까요.)

  • 저는 BL 드림이 아닌 이상 BL 자체에 대한 불호가 있습니다. 이 부분이 결과물을 좌우하지 않을 것이고 저는 성심성의를 다할 것이며, 또 뒤에서 폄하하는 일도 여태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임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넣어주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와 존중은 기본값으로 지니고 있고, 그것으로 편파를 한 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BL을 싫어하는 사람이 BL 커미션을 받는 것 자체가 께름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넣지 않으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문의사항이나 신청서 새벽에 보내주셔도 상관 없습니다! 신청서 길이는 짧아도 좋고 길어도 좋습니다. 다만 어느 쪽이 더 편하냐 하시면 길면 길 수록 제가 참고하기가 쉽습니다. 드림이든 자캐커플이든 상징하는 관계적 메타포 같은 것들이 있다면 말해주시면 기뻐요. (벚꽃 같은 상징화 X 관계에 대한 메타포)

  • 사전 통지 없이 예약하신 시간에서 15분 이상 늦으실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재예약을 하거나, 다른 스케줄이 없는 경우 늦게나마 진행하는 것으로 조정은 가능합니다. 30분 이상 늦으실 경우 노쇼로 판단하여, 진행 자체가 불가합니다. 

  • 기본적인 타로 해석의 뼈대 위에 뇌피셜 혹은 주관적인 느낌을 파마산 치즈처럼 솔솔 뿌리는 스타일입니다. 해석의 기본 뼈대 자체는 해치지 않으나, 이런 스타일이 마음에 안 드실 경우는 다른 분을 찾아보셔야 할 지도……. 그렇기 때문에, 타로의 결과에서 입맛에 맞는 것만 취사선택을 하는 편이고, 이왕 풀어주는 거 길게 풀어주는 사람이 좋다! 하면 저를 찾아와주세요. 

    • 이런 특성 상, 출처를 밝히지 않고 문장을 인용하시는 건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 출처만 밝혀주시면 공개 업로드도 괜찮습니다!

  • 당사자 분을 동반하지 않으실 경우 대리 신청 불가능합니다. 19금 등의 문제로 인하여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 별 건 아니고…… 리딩을 한 뒤, 노래 추천을 해드리는 서비스를 살짜쿵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옵션은 +500원에 맛보실 수 있으세요.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추가금 관련 공지

  • 제가 체력이 없다보니, 하루에 일정을 두 세 건만 잡는 편입니다. 만약 어떻게 해서라도 빨리 보고 싶다! 오늘 당장 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추가금을 50% 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봐드립니다. (다만 사정 상 어떻게 해도 불가능한 때는 있습니다.)

  • 하루에 스프레드 2개까지는 추가금 없이 스프레드 원가로도 가능하나, 3개 이상일 경우 전체 원가 30%의 추가금, 5개 이상일 경우 전체 원가 50%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스프레드 추가의 경우, 신청서를 제출하신 당일과, 그 다음날까지 가능한 것으로 하겠습니다! 만약 이 날짜를 초과하여 추가 신청을 하실 경우, 이것은 별도로 취급이 되어 50%의 빠른 일정 추가금을 받으시거나 혹은 다른 신청자분들 이후의 가장 빠른 날짜 안내 도와드리는 것으로 정했습니다. 스케줄이 이미 주 단위로 정해져있고, 또한 제 휴일이 보장받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져서 이렇게 정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청 양식

  1. 트위터 아이디

  2. 입금자명

  3. 원하는 스프레드 타입 (개별 질문 혹은 상담 요청의 경우 그렇게 기재해주세요.)

  4. 타로를 보실 분야 (현생 관련인지, 아니면 어떤 작품의 어떤 캐릭터로 보고 싶으신 건지 등)

    • 현실 연애운을 보고 싶어요! 내지는 ㅇㅇ 작품의 ㅇㅇ 캐릭터 드림이에요! 등등.

  5. 그에 따른 설명

    • 현생 관련이라면 본인을 둘러싼 사정을 설명해주시면 되고, 자캐/2차/드림 관련이시라면 해당 캐릭터들의 성격, 가치관, 주요 행보, 서로의 관계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자세하면 자세할 수록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3카드 (다양)

  • 대충 이거랑 저거 중 뭐가 더 나을까? 일 때 보기 좋은 유형입니다.

  • 아니면 과거, 현재, 미래/현재 상황, 현재 상황의 문제점, 조언 이렇게 나누어서 문제를 보기도 해요. 

  • 간단한 질문에 좋음. 가격 6000원. 꾸금일 시 +2000원.

켈틱 크로스 스프레드 (10장 뽑음)

  • 가장 범용성 넓고 어떤 것이든 웬만하면 볼 수 있습니다. 관통운같은 오타쿠 타로부터 시작해 금전운, 애정운도 가능.

  • 캐릭터 개인, 혹은 어떤 조합/커플의 서사상 흐름 같은 부분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음. 

  • 만약 어떤 조합/커플의 심리나 서사를 각자 시점에서 자세히 알고 싶어하실 경우, 저는 이 스프레드를 A와 B의 시점에서 둘 다 봅니다.

  • 가격 20000원. 꾸금 관련일 시 +3500원.

최애캐 강령술형

  • 당연하겠지만 진짜로 강령술을 하진 않고, 질문을 주시면 해당 캐릭터의 시점에서 대답을 들려드립니다. 다만 캐입을 하는 것은 아니고 말투도 얜 이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느낌으로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질문을 하실 때는 '얘의 인생에 역경이 있나요?', '어떤 요인으로 얘는 마음을 못 여는 건가요?' 라고 질문하실 만한 것을 '혹시 지금 힘든 일이 있니? 있다면 그건 어떤 거니?', '주변에 마음을 터놓지 못할 이유라도 있니?' 라고 여쭈신다면 객관적인 시점이 아니라 '그 캐릭터 시점에서 느끼기에 어떤지' 에 초점을 맞춰 대답합니다.

  • 첫 질문 3000원, 그 이후로 추가 질문은 하나당 2000원을 받습니다.

캐릭터 빌딩 타로

  • 캐릭터 빌딩, 혹은 해석에 유효한 스프레드입니다. 다만 리더의 주관이 많이 들어갈 수 있으니, 캐해석이 이미 확고한 캐릭터를 넣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1. A의 가장 큰 욕망, 지향점

    2. A의 가장 큰 두려움, 공포

    3. A가 살아오면서 지금까지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것

    4. A가 자기 자신에 대해 좋아하는 점

    5. A가 자기 자신에 대해 싫어하는 점

    6. A에 대한 주변의 평가

    7. A의 과거, 현재, 미래 (3카드)

    8. 궁극적인 A라는 사람의 본질

  • 가격은 22000원입니다.

관계성 살펴보는 스프레드

  • 오타쿠 타로 볼 때 자주 씁니다. 캐릭터간의 복합적인 관계성을 기본적으로 보기 좋아요. 

    1. A를 나타내는 카드

    2. B를 나타내는 카드

    3. A가 생각하는 B의 모습

    4. B가 생각하는 A의 모습

    5. A가 생각하는 두 사람의 관계

    6. B가 생각하는 두 사람의 관계

    7. 최종 결과

  • 가격 15000원. 삼각관계일 경우 7장이 아니게 되기 때문에, 24000원을 받습니다. 그 이상은 문의 주세요.

심층적 관계 고찰 

  • 앞서 나온 기본적 관계 스프레드보다, 캐릭터간의 좀 더 깊은 관계를 살펴봅니다.

  • 다소 시리어스한 뉘앙스로 해석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A는 B와의 관계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가? 

    2. B는 A와의 관계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가?

    3. 이 관계로 인하여 A가 가장 크게 바뀐 점은?

    4. 이 관계로 인하여 B가 가장 크게 바뀐 점은?

    5. A가 B에게 가장 바라는 점은? 

    6. B가 A에게 가장 바라는 점은?

    7. 두 사람의 관계 개선을 위한 조언은? 

  •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심층적 관계 고찰 (+러브 코미디 버전)

  • 앞서 나온 심층적 관계 고찰 스프레드보다 조금 더 가벼운 뉘앙스로 봅니다. 버전명에서 짐작하실 수 있듯이, 연애 쪽에 좀 더 가까운 느낌입니다. 다만 우정이나 다른 관계로도 보실 수는 있어요. 

    1. A는 B의 어느 점이 좋은지?

    2. B는 A의 어느 점이 좋은지? 

    3. A가 바라는 B가 ‘자신에게’ 해주었으면 하는 것

    4. B가 바라는 A가 ‘자신에게’ 해주었으면 하는 것

    5. A가 질투할 때는?

    6. B가 질투할 때는? 

    7. 두 사람의 관계 개선을 위한 조언은? 

  •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심층적 관계 고찰 (+ 마이너스 버전)

  • 앞서 나온 심층적 관계 고찰 스프레드에서 더 나아간 지점, 서로가 엇갈리는 지점을 봅니다. 모든 관계에 적합합니다.

  • 다소 시리어스한 뉘앙스로 해석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A가 B와의 관계에서도 양보할 수 없는 것은 있는지? 있다면 무엇인지?

    2. B가 A와의 관계에서도 양보할 수 없는 것은 있는지? 있다면 무엇인지? 

    3. A를 절망하게 하는 B의 지점

    4. B를 절망하게 하는 A의 지점

    5. A의, B가 바란다 해도 들어줄 수 없는 소원은?

    6. B의, A가 바란다 해도 들어줄 수 없는 소원은?

    7. 두 사람의 관계 개선을 위한 조언은? 

  •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심층적 관계 고찰 (+ A.A.U 버전)

  • 앞서 나온 심층적 관계 고찰 스프레드에서 심화된 지점을 추가적으로 봅니다. 모든 관계에 적합합니다. 이니셜은 All About Us

  • 다소 시리어스한 뉘앙스로 해석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A가 B에게 가장 해주고 싶은 것

    2. B가 A에게 가장 해주고 싶은 것

    3. A가 B에게 가장 빼앗고 싶은 것

    4. B가 A에게 가장 빼앗고 싶은 것

    5. A가 B에게 가장 부러워 하는 것

    6. B가 A에게 가장 부러워 하는 것

    7. 두 사람의 관계를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심층적 관계 고찰 (+ 달의 그림자 버전)

  • 앞서 나온 심층적 관계 고찰 스프레드에서 심화된 지점을 추가적으로 봅니다. 모든 관계에 적합합니다. 

  • 다소 시리어스한 뉘앙스로 해석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A가 B에게 절대로 알리고 싶지 않은 자신의 비밀

    2. B가 A에게 절대로 알리고 싶지 않은 자신의 비밀

    3. A가 B에 대해 무엇이든 알 수 있다면, 무엇을 가장 알고 싶어하는지

    4. B가 A에 대해 무엇이든 알 수 있다면, 무엇을 가장 알고 싶어하는지

    5. A가 알고 있는, B가 모르는 B에 대한 사실

    6. B가 알고 있는, A가 모르는 A에 대한 사실

    7. 두 사람은 서로를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심층적 관계 고찰 (+ 꺼진 불도 다시 보자 버전)

  • 앞서 나온 심층적 관계 고찰 스프레드에서 심화된 지점을 추가적으로 봅니다. 어떤 관계가 끝난 이후의 상황을 봅니다. 

  • 다소 시리어스한 뉘앙스로 해석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A가 B와의 관계에서 후회하는 것은?

    2. B가 A와의 관계에서 후회하는 것은? 

    3. A가 B와의 관계에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4. B가 A와의 관계에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5. A는 B와의 관계 이후, 지금의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6. B는 A와의 관계 이후, 지금의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7. 만약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두 사람은 어떤 선택을 하는가? 

  • 가격은 17000원입니다. 

if ~기억 상실~

  • 둘 중 하나가 상대방에 대한 기억을 잃게 된다면? 을 전제로 한 스프레드입니다. 기억을 잃게 될 A를 지정해주시면 좋습니다. 

  • <이터널 선샤인>을 모티프로 사용합니다. 

    1. A가 기억을 지웠다는 것을 알게 된 B의 반응은?

    2. A가 B와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 이유는?

    3. A는 기억이 지워지기 직전, 그 선택을 후회하게 될까? 

    4. B는 기억이 완전히 지워진 A에게, 어떤 태도를 취하나? 

    5. 자신이 기억이 지워졌다는 것과, 기존에 B와 연인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A의 반응은?

    6. 둘은 다시 이어질 수 있을까?

    7. 이 관계를 위해서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

  • 가격은 16000원입니다. 

if ~금단의 사랑~

  • 금단의 사랑을 전제조건으로 한 스프레드입니다. AU를 전제로 하고 있으며, 어째선지 로판적인 배경입니다 (...) 

  • 내용이 다소 윤리적이지 않을 소지가 다분하기 때문에, 불가능한 소재를 사전에 미리 이야기해주셔야 합니다. 

  • 다소 뇌피셜 함량이 높을 수 있습니다. 

    1. 두 사람의 사랑은 왜 사회에 용인받지 못하는가?

    2. A는 B를 사랑하기 전에, 사랑해서는 안 될 상대임을 알았는가? (전반적인 폴인럽 과정 포함)

    3. B는 A를 사랑하기 전에, 사랑해서는 안 될 상대임을 알았는가? 

    4. A는 이 사랑을 포기하는가?

    5. B는 이 사랑을 포기하는가? 

    6. 주변에서는 두 사람을 눈치 채는가? 

    7. 최종적인 관계의 결과

  • 가격은 16000원입니다. 

if ~신혼 생활 살짝 엿보기~

  •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을 살펴보는 스프레드입니다. 기본적으로는 if입니다.

  • 기본 베이스가 되는 분위기를 로코로 상정하고 있습니다. 

    1.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어땠는가?

    2. 신혼 여행은 어땠는가? 

    3. 둘은 결혼 후 다투는 일이 있을까? 있다면 그 이유는? 

    4. 다툰 후 A의 반응 및 행동은?

    5. 다툰 후 B의 반응 및 행동은?

    6. A가 B와 결혼한 이후 달라진 점은?

    7. B가 A와 결혼한 이후 달라진 점은? 

    8. 두 사람의 자녀는 어떻게 자랄까? (자녀 원치 않으실 시 고양이 옵션 선택 가능)

  • 가격은 19000원입니다. 

if ~Adiós, chéri~

  • 킬러와 타겟 관계로 보는 스프레드입니다. 이 또한 AU를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 신청하실 시, 어떤 캐릭터가 킬러인 A고 어떤 캐릭터가 타겟인 B일지 정한 뒤 와주시면 좋습니다. 

    1. A가 B를 죽이지 못한 이유는 뭘까?

    2. 정체를 들키지 않은 동안, A와 B는 어떤 사이로 지내는가? 

    3. A가 B에게 정체를 들키지 않았을 때, A는 B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4. A가 B에게 정체를 들키지 않았을 때, B는 A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5. A는 B에게 정체를 들키게 되면, 어떻게 반응하는가?

    6. B는 A가 자신을 죽일 킬러라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떻게 반응하는가?

    7. A는 B를 죽일 수 있나? 

    8. B는 A를 위해서 죽어줄 수 있나? 

  • 가격은 19000원입니다. 

if ~야! 걔가 너 좋아한대!~

  • 제대로 로맨스 코미디를 하고 싶다 싶으시면 추천합니다. 고백을 하지도 않았는데 좋아하는 것을 들키는 A와, 그에 따른 B의 반응을 살핍니다. 

  • 이 또한 마음을 들키게 되는 A와 마음을 알게 되는 B를 지정해서 와주시면 좋습니다. 

    1. A는 어쩌다가 자신의 마음을 들키나? 

    2. B는 그것을 듣고 어떻게 반응하는지? 

    3. A의 마음은 얼마나 만천하에 들키나? (대놓고 모두에게 드러나는지, 아니면 좋아하는 B나 소수의 사람에게만 들키는지, 그 정도가 노골적인지 아닌지 등)

    4. 주변에서는 A에게 어떻게 반응하는지? (위로, 놀림 등)

    5. 주변에서는 B에게 어떻게 반응하는지?

    6. 자신의 마음을 들킨 것을 알게 된 뒤 A의 반응 

    7. 그런 A의 모습을 본 B의 반응

    8. 결국 둘은 사귀게 될 수 있을까?

  • 가격은 19000원입니다. 

if ~오랜만이야~

  • 재회를 소재로 한 스프레드입니다. 서로 좋아하는 마음이 있던 A와 B가 몇 년 간의 공백을 거친 뒤, 다시 만났다는 전제입니다. 

  • 쌍방으로 좋아하는 사이가 아니거나, 혐관이었거나 하실 경우는 미리 말씀해주세요. 

    1. 두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 재회하나? 

    2. A가 B와 재회했을 때의 외적 반응은?

    3. B가 A와 재회했을 때의 외적 반응은?

    4. A가 B와 재회했을 때의 내적 반응은?

    5. B가 A와 재회했을 때의 내적 반응은?

    6. 두 사람은 그 뒤로 다시 자주 만날 수 있을까? 

    7. A는 B와 잘 되고 싶은 마음이 있나?

    8. B는 A와 잘 되고 싶은 마음이 있나?

    9. 결국 두 사람은 잘 사귈 수 있을까?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저희, 계약 부부입니다~

  • 로맨스 코미디풍 스프레드입니다. 계약 결혼을 한 두 사람을 전제로 합니다. 쁘띠 혐관까지는 소화가 가능합니다!

  • <도망치는 것은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를 모티프로 한 스프레드입니다. 

    1. A가 B와의 계약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처한 상황, 본인의 환경이나 재정 등)

    2. B가 A와의 계약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3. A는 B를 계약 결혼 상대로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4. B는 A를 계약 결혼 상대로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5. 계약 결혼 체결 시의 상황 반응 (누가 고용주의 위치에 더 가까운지, 역할 분담은 있는지 등)

    6. 상견례 자리의 반응은? (자리의 분위기, 상황 등)

    7. 두 사람의 계약 결혼은 주변에 들키는가? 

    8. A가 계약 결혼 생활을 하면서 변화한 B에 대한 인식

    9. B가 계약 결혼 생활을 하면서 변화한 A에 대한 인식

    10. 둘은 결국 계약 결혼을 파기하는가, 이어가는가, 혹은 진짜 결혼을 하게 되는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내 애인인 척해줘!~

  • 위 스프레드의 쁘띠 버전입니다. 조금 더 청춘물에 부합하는 형태입니다. 로코를 기본 분위기로 상정하였으나, 드림 내용에 따라 그렇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애인인 척을 제안하는 A와 그를 받아들이는 B를 사전에 정하고 와주세요. 

    1. A는 어째서 B에게 애인인 척을 해달라고 했나? (필요한 상황, 심리 상태 등)

    2. B는 어째서 A의 제안을 받아들였나? 

    3. A는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B를 어떻게 대하나? (애인으로서 잘 대하는지, 티는 안 나는지)

    4. B는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A를 어떻게 대하나? 

    5. 다른 사람들은 A와 B의 사이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6. A가 B와 애인인 척을 하면서 좋았거나 설렜던 점

    7. B가 A와 애인인 척을 하면서 좋았거나 설렜던 점

    8. 두 사람 관계의 향방은?

  • 가격은 19000원입니다.

if ~X못방 시리즈~ 

  • XX하지 않으면 나오지 못하는 방 시리즈입니다. 오리지널의 R18부터 키스, 가위바위보, 변신 히어로 흉내, 진실게임 등등... 다 넣을 수 있습니다. 다만 넣는 스펙트럼에 따라 질문이 다소간 변화합니다. R18적인 요소의 경우 성인인증을 먼저 받습니다.

  • A와 B가 XX하지 않으면 C가 못 나오는 방 옵션 채택 가능합니다. 

    1. 자신이 X못방에 갇혔다는 것을 안 A의 반응은? 

    2. 자신이 X못방에 갇혔다는 것을 안 B의 반응은? 

    3. 결국 A는 어떻게 하는가? 

    4. 결국 B는 어떻게 하는가?

    5. 그 방은 정말로 XX를 하지 않으면 나오지 못하는 방이었을까?

    6. A는 그 사실을 알고 있었을까? (사실 안 잠겨있었는데 체념했다든지, 알고 있었는데 말을 안 했다든지 등)

    7. B는 그 사실을 알고 있었을까? 

    8. X못방에서 나온 뒤로 두 사람의 관계나 감정은 달라지는가? 

  • 아래는 커스텀 가능한 옵션적 질문입니다. 비단 아래 적은 것 외에도 커스텀은 자유롭게 받습니다.

    • A와 B가 XX하지 않으면 나오지 못하는 방에 갇혔다는 것을 알게 된 C의 반응은?

    • A와 B가 갇힌 방이 사실 XX하지 않아도 나올 수 있는 방이라는 것을 아는 C의 반응은?

    • A와 B가 XX하지 않으면 자신이 나오지 못하는 방에 갇힌 C의 반응은? 

    • A와 B가 XX하지 않으면 자신이 나오지 못하는 방에서 나오게 된 C의 A와 B에 대한 반응은?

    • 사실 A와 B가 XX하지 않으면 나오지 못하는 방에 넣은 것이 C였다면 A의 반응은?

    • 사실 A와 B가 XX하지 않으면 나오지 못하는 방에 넣은 것이 C였다면 B의 반응은?

  • 기본가 25000원, 옵션에 따라 증액됩니다. (R18도 옵션으로서 취급하여, 27000원으로 증액됩니다.)

if ~나를 사랑하지 않는 당신에게~

  • 짝사랑을 전제로 이루어지는 스프레드입니다. 기본적으로는 if이며, 한쪽의 시점만을 봅니다.

  • 기본적으로는 셀프 고통과 아련함을 즐기는 한국인을 위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캐릭터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입니다.

    1. A는 B의 어느 점에 반해서 사랑하게 된 건지?

    2. A가 B에게 고백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3. A는 B와 어떤 관계가 되고 싶은 것인지?

    4. A가 B에게 고백했다가 거절당한다면?

    5. B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A가 알게 된다면?

    6. B가 A에게 다른 사람의 연애 상담을 해온다면?

    7. B에게서 A가 청첩장을 받게 된다면?

    8. B의 결혼식에 A는 참석할까? 그에 따른 A의 감정과 반응은?

    9. 몇 년 뒤, 결혼한 B가 사실 A를 좋아했었다고 말한다면?

    10. 둘은 과연 친구로 남을 수 있을까? 

  • 아래는 커스텀 질문의 예시입니다. 

    • B가 C에게 고백받는 장면을 목격한다면? 

    • B가 이미 C와 교제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A는?

    • B가 C와 스킨십 중인 것을 보게 된다면 A는?

    • B와 C의 결혼식 청첩장을 C가 건네준다면 A는?

    • B가 신랑/신부 들러리로 참여해달라고 한다면 A는?

    • C가 신랑/신부 들러리로 참여해달라고 한다면 A는?

  • 기본 가격은 23000원입니다. 커스텀 질문당 +2000원입니다. 

if ~여보세요, 나야~

  • 이 스프레드는 취중고백을 예시로 두었습니다만, 술에 취한 채로 '무엇'을 하게 될지는 따로 정해와주셔도 됩니다. (ex. R18 옵션으로 하룻밤의 불장난, 취중진담-욕설- 등등. 경우에 따라 추가금.)

  • 술에 취한 A와 그 상대를 하게 될 B를 지정해서 와주세요. 

    1. A는 그날 밤 왜 그렇게까지 취했을까? 

    2. 취한 A가 그날 밤 B를 만나게 된 경위 및 감정은? 

    3. B는 A의 고백을 받고 어떻게 반응하는가? 

    4. A는 자신이 B에게 고백한 것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는가? 

    5. 그 다음날 둘이 만나게 되었을 때 A의 반응 

    6. 그 다음날 둘이 만나게 되었을 때 B의 반응 

    7. 두 사람 관계의 향방은? 

  • 가격은 16000원입니다. 

if ~이게 미쳤나?!~

  • 이 스프레드는 혐관을 상정하고 쓰였습니다. A가 B의 뺨을 때리게 됩니다. 신청자분이 원하신다면 굳이 뺨을 치는 게 아니라 다른 것이어도 괜찮습니다. 충동적으로 키스하거나 럭키 스케베(이 경우 +R18로 추가금 발생)적인 상황이어도 가능합니다. 

  • 뺨을 치게 될 A와 뺨을 맞을 B를 지정해서 와주세요. 

    1. A는 왜 B의 뺨을 때렸나? (A의 감정선, B의 맞을 짓 포함)

    2. A는 B의 뺨을 때리고 나서 어떻게 반응하는가?

    3. B는 A에게 뺨을 맞고 나서 어떻게 반응하는가?

    4. 그 현장에 있던 주변인들의 반응

    5. A는 B와 화해할 마음이 있나? 

    6. B는 A와 화해할 마음이 있나?

    7. 두 사람 관계의 행방은?

  • 가격은 16000원입니다. 

if ~내가 좋아하는 건……~

  • 이 스프레드는 다른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 장면을 들켜버린 시추에이션으로 봅니다. 

  • 모브에게 고백을 받는 A와 그것을 보게 되는 B를 지정해서 와주세요. 따로 지정이 없으실 경우 A와 B는 쌍방 맞관인 전제로 봅니다. 

  • 커스텀 질문을 채택하실 경우 모브의 위치에 C 캐릭터 추가 가능합니다. 

    1. A가 고백을 받았을 때의 전반적인 상황은? (주변에 사람은 있는지, 분위기는 어땠는지)

    2. 모브에게 고백을 받게 된 A의 외면적 반응

    3. 모브에게 고백을 받게 된 A의 내면적 반응

    4. A가 고백받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 B의 반응

    5. 자신이 고백받을 때 B가 훔쳐본 것을 알게 된 A의 반응

    6. A가 고백받을 때 훔쳐본 것을 들킨 B의 반응

    7. A는 B에게 마음을 전하나? 

    8. B는 A에게 마음을 전하나?

    9. 두 사람 관계의 향방은? 

  • 아래는 커스텀 질문의 예시입니다.

    • C는 A도 자신을 좋아한다고 생각했을까?

    • B가 자신의 고백을 훔쳐보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C의 반응

    • A와 B가 이어지고 나서, C는 A를 어떻게 대하는가?

    • A와 B가 이어지고 나서, C는 B를 어떻게 대하는가?

  • 가격은 20000원입니다. 커스텀 질문당 +2000원입니다. 

if ~구 애인 조우 사건~

  • 이 스프레드는 데이트, 혹은 같이 있던 중 구 애인을 만나게 되는 상황을 가정합니다. 

  • 구 애인을 만나게 된 쪽도 타로로 보기 때문에 결과에 따라 첫사랑 설정, 혹은 첫사랑도 없는 설정의 캐릭터가 붕괴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1. 마주치게 된 것은 누구의 구 애인이었나? 

    2. 마주쳤을 때의 상황은?

    3. 구 애인을 만나게 된 쪽의 반응은? 

    4. 자기 애인이 구 애인을 만난 것에 대한 상대의 반응은?

    5. 구 애인이 떠난 직후의 반응

    6. 두 사람 관계의 향방은?  

  • 가격은 15000원입니다. 

if ~누나, 그 XX 만나지 마요 (a.k.a 삼대마요)~

  • 이 스프레드는 이미 만나거나 썸을 타는, 혹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A와, 그런 A를 좋아하는 B를 전제하고 있습니다. 

  • 그 XX를 만나는 A와, 그것을 말리는 B를 지정해서 와주세요. 

    1. A는 정확히 '그 사람'과 무슨 관계였을까?

    2. B는 A와 '그 사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가망이 있어 보인다든지, 어울리지 않고 A가 아깝다든지 등)

    3. A에게 B가 말했을 때의 상황과 분위기

    4. A의 구체적인 반응

    5. B의 구체적인 반응

    6. A는 B와 만나볼 생각이 있을까? 

    7. B는 A를 포기할 생각이 있을까? 

    8. 두 사람 관계의 향방은?

  • 가격은 17000원입니다. 

if ~지나간 사랑?~

  • 이 스프레드는 이혼을 소재로 다루고 있습니다. 고로 결혼을 한 사이라는 전제가 기본으로 깔려 있습니다. 이 부분 유념해주시고, 연애적 뉘앙스가 함유된 관계가 아니었을 경우에는 꼭 언질 주세요.

    1. 둘이 이혼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2. A는 이혼을 납득했을까?

    3. B는 이혼을 납득했을까? 

    4. 이혼 후 A는 어떻게 지내는지

    5. 이혼 후 B는 어떻게 지내는지

    6. 이혼 후, 상대를 마주치게 된 A의 반응

    7. 이혼 후, 상대를 마주치게 된 B의 반응

    8. A는 B와 다시 잘 해볼 마음이 있는가?

    9. B는 A와 다시 잘 해볼 마음이 있는가?

    10. 둘은 다시 결혼 생활을 하게 되나? 만약 그렇다면, 둘은 또다시 같은 실수로 이혼하게 되나?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 이 스프레드는 소개팅을 소재로 다루고 있습니다. 연애 감정이 있는 사이여도, 없는 사이여도 좋습니다! 다만 연애적 뉘앙스가 강한 리딩이 될 것이므로 없을 땐 언질 주세요.

    1. A가 소개팅에 참여하기로 한 이유는 무엇인가?

    2. B가 소개팅에 참여하기로 한 이유는 무엇인가?

    3. 소개팅에 나오기 전 A의 B에 대한 인상

    4. 소개팅에 나오기 전 B의 A에 대한 인상

    5. 소개팅의 전반적인 분위기

    6. 소개팅 진행에 따른 A의 B에 대한 인상 변화

    7. 소개팅 진행에 따른 B의 A에 대한 인상 변화

    8. 누가 애프터를 잡는가? 그리고 그 애프터 요청은 수락되는가? 

    9. 두 사람은 결국 사귈 수 있을까?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 이 스프레드는 들킬 지도 모르는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성관계를 갖게 되는 두 사람을 봅니다. 기본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상정하기 때문에, 그러한 관계가 아닐 경우 꼭 말씀해주세요.

  • 원하신다면 XX에 들어간 부분을 키스나, 다른 행위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스프레드의 특성 상 야외 플레이, 공공장소, 수치 플레이, 진짜 그런 데서(혹은 그런 상황에서) 왜 하지? 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있으며, 다소간의 캐붕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1. 두 사람이 XX를 하게 되는 전반적인 상황 (누가 먼저 꼬여냈는지, 장소는 어떤 곳일지 등)

    2. XX를 하게 된 A의 반응 및 감상

    3. XX를 하게 된 B의 반응 및 감상

    4. 두 사람은 어떤 식으로 타인에게 들킬 위기에 처하는가?

    5. XX 도중, 누군가에게 들킬 위기에 처한 A는 어떻게 대응하는가?

    6. XX 도중, 누군가에게 들킬 위기에 처한 B는 어떻게 대응하는가?

    7. 그 위기에서, 두 사람은 누군가에게 XX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들키는가?

    8. 결국 두 사람은 XX를 끝까지 하고 나오는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나를 골라줘! 본격 수라장~

  • 이 스프레드는 캐릭터 둘에게 동시에 공개 고백을 받게 되는 상황을 상정합니다. 기본 전제가 삼각 관계이므로, 당연히 캐릭터가 셋 필요합니다! 

  • 고백을 하는 캐릭터인 A와 B, 고백을 받게 되는 C를 지정해서 와주세요. 

    1. 고백하기 전 A의 준비 과정 및 심경

    2. 고백하기 전 B의 준비 과정 및 심경

    3. 고백받기 전 C의 상황

    4. A는 B도 C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5. B는 A도 C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6. A와 B와 C가 한 자리에 모인 전체적인 상황

    7. A는 어떻게 고백하는가?

    8. B는 어떻게 고백하는가?

    9. C가 A를 보는 시선

    10. C가 B를 보는 시선

    11. C는 누구의 고백을 받는가? 받거나 받지 않을 경우, 그 이유는?

  • 가격은 25000원입니다. 

if ~내 눈에 흙이 들어가도 자네는~

  • 이 스프레드는 가족에게 애인/예비 배우자를 소개하는 것만을 집중적으로 보는 로맨틱 코미디 스프레드입니다. 상견례라고는 하였으나 그냥 사귀는 사이에 소개를 오는 것도 OK, 계약 연애/결혼 사이인데 거짓말로 온 것도 OK. 타협과 서류로 묶인 혐관은 가능하나 친구는 어렵겠습니다. 

  • 가족의 캐릭터성 및 구성을 어느 정도 설명해주셔야 합니다. 캐릭터성을 설명해주시지 않거나, 따로 생각해보신 적이 없으셔도 보실 수는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조금 극단적인 K-가정의 향기가 날 수 있습니다.)

  • 질문에서의 가족 구성은 시스젠더 헤테로의 부모를 디폴트로 임의 지정해두었으나, 구성원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1. A는 어떤 마음으로 가족에게 애인/예비 배우자를 소개하려고 결정했는가? 

    2. B는 어떤 마음으로 애인/예비 배우자의 가족 소개를 받아들였는가?

    3. A와 B가 집에 가기 전 준비해가는 과정 (어떤 선물을 사가는지, 어떤 옷을 입고 가는지 등등)

    4. B의 A 가족에 대한 첫 인상 

    5. A 가족의 전반적 반응 및 분위기

    6. 그에 따른 A의 심리 상태

    7. 그에 따른 B의 심리 상태

    8. A의 어머니는 B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9. A의 아버지는 B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10. 두 사람의 교제/결혼은 받아들여지는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바람이 분다~

  • 이 스프레드는 헤어지는 연인, 그 중에서도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헤어지는 상황을 상정한 스프레드입니다. 이러한 요소에 예민하신 분들은 재고해주세요!

  • 차는 쪽이 A, 차이는 쪽이 B입니다. 지정해서 와주세요!

    1. A는 어떤 심정으로 B와 헤어질 결심을 했는가?

    2. B는 A와의 이별을 짐작했을까?

    3. 이별하는 당일의 분위기

    4. 헤어지자는 말을 전하는 A의 태도 

    5. 헤어지자는 말을 듣게 된 B의 태도

    6. 헤어진 뒤, 본의 아닌 삼자대면을 하게 된 상황

    7. 헤어진 뒤,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는 것을 들킨 A의 반응

    8. 헤어진 뒤,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는 것을 발견한 B의 반응

    9. 이별에 대한 A의 최종적 심상

    10. 이별에 대한 B의 최종적 심상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키운 적도 없는데~

  • 이 스프레드는 자컾/드림컾 등에게 미래의 2세가 찾아오는 상황을 상정하였습니다. 두 사람이 낳은 2세를 상정하고 썼으나, 입양으로 맞아들인 2세도 OK고 다른 쪽의 기묘한 방향도 가능합니다. 

  • 기본적으로는 두 사람이 사귀고 있거나 이미 결혼한 상황을 전제하고 있으나, 아직 사귀지 않은 상황에서 보게 되는 것도 가능합니다. 미리 언질 주세요.

    1. 두 사람과 2세가 마주하게 된 상황은 어떤가? 

    2. 2세의 외면적 모습은 어느 쪽을 더 닮았는지? (겉으로 드러나는 성향 포함)

    3. 2세의 내면적 모습은 어느 쪽을 더 닮았는지? 

    4. 미래의 2세를 본 A의 반응은?

    5. 미래의 2세를 본 B의 반응은? 

    6. 과거의 A를 본 2세의 반응은?

    7. 과거의 B를 본 2세의 반응은? 

    8. 2세가 두 사람을 찾아온 이유는? 

    9. 2세가 다시 미래로 돌아가기 전까지, A는 어떻게 하는가?

    10. 2세가 다시 미래로 돌아가기 전까지, B는 어떻게 하는가? 

    11. 이 사건이 두 사람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은?

  • 가격은 25000원입니다. 

if ~아이돌이 하고 싶니? 가수가 하고 싶어?~

  • 이 스프레드는 아이돌 AU에서의 비밀 연애를 주요한 소재로 다루고 있습니다. 제목은 저렇지만 둘 중 하나, 혹은 둘 다 아이돌이 아닌 경우도 가능합니다. 

    1. A는 아이돌로 연애하는 것에 대해 기존에는 어떻게 생각했었는가? 

    2. B는 아이돌로 연애하는 것에 대해 기존에는 어떻게 생각했었는가?

    3. 자신이 연애를 하게 되었을 때, A의 변화한 생각

    4. 자신이 연애를 하게 되었을 때, B의 변화한 생각

    5. 두 사람은 주로 어떻게 만나는가? 그걸 주변 사람들은 알고 있는가? 

    6. A의 팬덤 양상 및 그에 따른 연애에 대한 견해

    7. B의 팬덤 양상 및 그에 따른 연애에 대한 견해

    8.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하게 되는가, 그대로 비밀 연애를 계속 하는가? 

    9. 그에 따른 반응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적폐 해석 팬픽~

  • 이 스프레드는 A와 B 캐릭터가 연예인, 혹은 이야기의 등장인물으로서 팬픽을 적힐 때를 상정하고 작성되었습니다.

    1. A의 팬덤 전반적 캐해석

    2. B의 팬덤 전반적 캐해석

    3. A가 주로 적폐해석 당하는 방향

    4. B가 주로 적폐해석 당하는 방향

    5. A가 주로 겪게 되는 전개, 혹은 소재

    6. B가 주로 겪게 되는 전개, 혹은 소재

    7. 둘 중 메이저는 AB인가, BA인가?

    8. A는 이런 팬덤의 반응을 알고 있는지, 안다면 어떻게 생각하는지

    9. B는 이런 팬덤의 반응을 알고 있는지, 안다면 어떻게 생각하는지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너는 애가 눈치도 없니~

  • 이 스프레드는 남의 러브레터를 직접 전해주는 상황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러브레터를 건네받는 A와 러브레터를 건네주는 B를 정하고 와주세요!

  • A 캐릭터가 눈새면 좋습니다. 눈새가 아닐 경우도 나름대로의 재미는 있습니다.

    1. 러브 레터를 받기 전, A의 B에 대한 마음

    2. 러브 레터 전달을 부탁 받았을 때 B의 심정

    3. 러브 레터를 전달받은 A의 모습

    4. 러브 레터를 전달해준 B의 반응

    5. 러브 레터가 B의 것이 아님을 알게 된 A의 반응

    6. 러브 레터를 받은 A의 표정을 본 B의 반응

    7. A는 결국 어떻게 행동하는가?

    8. B는 결국 어떻게 행동하는가? 

    9. 두 사람 관계의 향방은?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빠그러진 닭모이그릇~

  • 이 스프레드는 이미 죽은 A가 아직 살아있는 B의 꿈에 나오는 상황을 전제한 if 스프레드입니다. 모든 관계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1. A가 죽고 나서, B는 어떻게 지내고 있었는지

    2. A는 꿈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났는가? 

    3. 죽은 A를 꿈에서 보게 된 B의 반응

    4. B는 이것이 꿈인지 아닌지 알아 채는가?

    5. 이미 죽은 A가 B에게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면?

    6. A는 그 말을 전하는지? 

    7. B가 죽은 A에게 미처 하지 못했던, 하고 싶었던 말은?

    8. B는 그 말을 전하는지?

    9. 먼저 작별 인사를 건네는 것은 누구인가?

    10. 꿈에서 깬 뒤, 이 꿈이 B에게 미치는 영향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당신을 파괴하는 순간~

  • 이 스프레드는 빠그라진 닭모이그릇 심화버전으로서, 복수를 테마로 합니다. 폭력성과 비윤리성을 아주 당연하게 전제하는 스프레드이므로 이 부분이 괜찮으신 분만 신청해주세요.

  • 복수의 실행자인 A 캐릭터와, 복수의 원인이 되는 B 캐릭터를 정해주세요. B 캐릭터의 상태는 기본 죽어있는 상태로 봅니다. 다른 전제일 경우 말씀해주세요. 

    1. A가 B로 인한 복수를 결심하게 되는 계기와 감정

    2. B는 A가 복수를 해주기를 바랐는지

    3. A는 복수를 어떻게 하고자 하는지

    4. 복수를 앞두고, A가 B를 보게 된다면? 혹은, 떠올리게 된다면?

    5. A의 복수 대상은, B와 같은 고통을 맛보는가?

    6. A는 자신의 복수 결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7. B는 A의 복수 결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8. A는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가?

    9. A와 B의 주변에 남겨진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가?

  • 가격은 22000원입니다. 

if ~나 하나도 안 취했어~

  • 이 스프레드는 술자리에서 취한 A와, 취해버린 A를 데리러 온 B를 상정하고 작성된 if 스프레드입니다. 모든 관계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만, 기본적으로는 썸~연인 정도의 로맨틱 관계를 상정하였습니다.

    1. A가 모인 술자리는 어떤 곳이었는지 (분위기, 혹은 인원의 정도)

    2. B에게 연락이 온 형태는 어땠을지 (타인이 연락해온 것인지, 본인이 취해서 연락한 건지)

    3. 왜 다른 사람이 아니라 B에게 연락이 간 건지

    4. 연락을 받은 뒤 B의 반응

    5. A는 B가 도착한 시점에 어떤 상태일지

    6. B는 A에게 도착한 뒤 어떻게 대처하는지

    7. 집으로 돌아가면서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기류나 대화

    8. A는 집에 돌아가기 전에 B에게 고백(혹은 초대)을 할 수 있을까? 

    9. B는 집에 바래다주기 전에 A에게 고백(혹은 제의)을 할 수 있을까? 

    10. 이 사건 이후 두 사람 관계의 향방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애가 너를 닮아서~

  • 이 스프레드는 모종의 사정으로 남의 집 미취학 연령의 아동을 하루동안 맡아주는 내용을 다룬 if 스프레드입니다. 주로 썸~연인 상태의 캐릭터들에게 추천합니다.

  • 스프레드 내용이 내용이니만큼, 누가 A와 B 중 누구에게 아이를 맡겼을지도 생각해주시면 리딩에 편합니다.

    1. 아이를 맡아 달라는 부탁을 받은 이유는? 

    2. A는 아이에게 인기가 많은지

    3. B는 아이에게 인기가 많은지

    4. A의 아이 돌보는 실력은 어떤지

    5. B의 아이 돌보는 실력은 어떤지

    6. 아이는 두 사람을 어떤 사이로 보는지

    7. 그에 대한 A의 반응

    8. 그에 대한 B의 반응

    9. 아이의 보호자가 돌아왔을 때 A의 상태

    10. 아이의 보호자가 돌아왔을 때 B의 상태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연령가 확인은 필수~

  • 이 스프레드는 같이 영화를 보다가, 야한 장면이 나왔을 때의 반응을 보는 스프레드입니다. 주로 썸~연인 캐릭터들에게 추천하지만, 혐관이나 유사 가족이어도 괜찮긴 할 것 같습니다. 

  • 돌려보니 망영화가 많이 나옵니다. 좀 제대로 19금 보시고 싶은 분들은 다른 스프레드 추천합니다.

  • 문항이 이렇다보니 기본적으로 R18입니다. 다만 아주 본편의 경우 빼달라고 요청해주시면 빼드리고, 그 경우 가격은 23000원으로 인하됩니다. 

    1. 둘이 영화를 보게 되는 상황은? (집인지, 영화관인지, 어쩌다 보게 되었는지)

    2. 영화를 골라온 것은 누구일까? 

    3. 영화에서 갑자기 어떻게 야한 장면이 나오게 된 건지

    4.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A의 즉각적 반응

    5.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B의 즉각적 반응

    6.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A의 내면적 반응 (주로 ‘하고 싶은지 아닌지’)

    7.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B의 내면적 반응

    8. 그래서 A는 어떻게 하는가? (만약 하게 된다면, 그 디테일까지)

    9. 그래서 B는 어떻게 하는가? 

    10. 사태가 마무리된 뒤, 두 사람의 분위기 및 관계의 향방은? 

  • 가격은 25000원입니다. 

if ~연령가 확인은 필수 +옵션 2~

  • 이 스프레드는 상대방의 컴퓨터, 핸드폰 등에서 포르노 동영상, 혹은 사이트의 즐겨찾기 동영상을 찾은 상황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빨간책, 동인지, 전부 가능합니다. 

  • 제가 여러 번 봤는데 그냥 코미디만 될 것 같고 딱히 에로가 찐하게 나올 것 같지 않으므로 그 점 유의하여 신청해주세요. 또한 찾아내게 되는 A와 그걸 들키는 B를 정해주고 오셔야 합니다.  

    1. 어쩌다가 A는 B의 포르노를 찾게 되었나? B는 어쩌다 들켰나? 

    2. 찾게 된 동영상은 어떤 취향인가? 

    3. 찾게 되었을 때 A의 반응

    4. 들키게 되었을 때 B의 반응

    5. A는 속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6. B는 속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7. 그 동영상은 정말 B의 것이 맞았는지? 그리고 그것은 증명이 되는지? 

    8. 결과적으로 두 사람은 어떻게 행동하는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연령가 확인은 필수 +옵션 3~

  • 이 스프레드는 집으로 시킨 토이를 들키게 되는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 제가 여러 번 봤는데 그냥 코미디만 될 것 같고 딱히 에로가 찐하게 나올 것 같지 않으므로 그 점 유의하여 신청해주세요. 또한 찾아내게 되는 A와 들키게 되는 B를 정해주고 오셔야 합니다. 

    1. A는 어쩌다가 B의 택배를 대신 받게 되었나?

    2. 그것은 어떤 종류의 토이였을까? 

    3. B는 그것을 왜 시킨 건지? 혹은 그것이 B의 것은 맞는지?

    4. A의 개봉 시 첫 반응

    5. A의 개봉 시 내적 반응

    6. B의 개봉 시 첫 반응

    7. B의 개봉 시 내적 반응

    8. 이후 두 사람의 분위기는 어떻게 되는지? 뭔가 하긴 하는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잠들지 마, 있어줘~

  • 이 스프레드는 어떤 방식으로든 삶의 마지막을 앞두고 있는 A와, 그런 A와 함께 하게 되는 B를 그려내는 스프레드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죽기 전 동거를 하는 순간을 그립니다.

    1. A가 죽기 전, B에게 찾아온 이유

    2. B가, A가 자신과 있을 수 있게 허락해준 이유

    3. A와 B가 보내는 일상

    4. 마지막이 오기 전, A가 B와 하고 싶었던 일

    5. 마지막이 오기 전, B가 A와 하고 싶었던 일

    6. 그 일을 하러 가서 A가 느끼는 감정

    7. 그 일을 하러 가서 B가 느끼는 감정

    8. A는 마지막까지 B와 같이 있는가?

    9. B는 마지막까지 A와 같이 있는가? 

    10. 작별 인사 그 이후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내가 사랑하지 않는 당신에게~

  • 이 스프레드는 흔히 ‘바움쿠헨 엔딩’이라고 일컬어지는 시추에이션을 다룹니다. 제목은 이렇지만, 사실 사랑하는 사이여도 OK입니다. (이 경우 언질 주세요.)

  • 결혼을 하게 될 A와, 그를 사랑하는 B를 지정해서 와주세요. 

    1. A가 결혼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B는 어떻게 알게 되는지? 

    2. A는 어떻게 B에게 청첩장을 보내게 되는지?

    3. B는 그 청첩장을 받고 나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4. B는 왜 그 결혼식에 참여하게 되었는지?

    5. A의 결혼하는 모습을 보게 된 B의 외면적 반응

    6. A의 결혼하는 모습을 보게 된 B의 내면적 반응

    7. 결혼 이후, A는 B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8. 결혼 이후, B는 A의 결혼을 어떻게 받아 들이는지?

    9. A의 결혼 이후, 두 사람의 관계는?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고백한 적도 없는데~

  • 이 스프레드는 연애한다고 헛소문이 난 시추에이션을 다룹니다. 이렇다보니, 기본적으로는 사귀지 않는 사이를 다룹니다. 다만 사귀기는 하는데 비밀연애였다든지 하는 시추에이션도 OK.

    1. A와 B가 사귄다고 소문이 나게 된 이유와 흐름

    2. 그 소문을 A와 B는 어떻게 알게 되는지

    3. 그 소문을 들은 A의 대외적 대처

    4. 그 소문을 들은 A의 내면적 반응

    5. 그 소문을 들은 B의 대외적 대처

    6. 그 소문을 들은 B의 내면적 반응

    7. A는 B의 대외적 대처를 듣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8. B는 A의 대외적 대처를 듣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9. 두 사람은 결국 사귈 수 있을까?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마지막 날의 너~

  • 이 스프레드는 전학, 혹은 전근을 가는 A와 그를 떠나보내야 하는 B를 다룹니다. 연애 감정을 상정하는 전제로 짰습니다만 딱히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 기본적으로 아주 원거리로 떠나는 것만을 전제로 합니다. 그래야 아련하니까요. 

    1. A는 어째서 떠나야 했는지

    2. A가 떠나가게 되는 것을 B는 어떻게 알게 되는지

    3. A의 떠나기 전 심정

    4. B의 떠나기 전 심정

    5. A는 떠나기 전날까지, B에게 못 다한 말을 할 수 있는지

    6. B는 떠나보내기 전날까지, A에게 못 다한 말을 할 수 있는지

    7. 이별 당일에 A는 B를 보고 가는가?

    8. 이별 당일에 B는 A를 보고 가는가?

    9. 이별 그 이후의 A

    10. 이별 그 이후의 B

  • 가격은 25000원입니다. 

if ~왕 작으니까 왕 귀엽다~

  • 이 스프레드는 어려진 A와, 그를 돌보게 된 B를 상정하고 짜였습니다. 기본적으로 귀여워서 사족을 못 쓰는 걸 전제로 했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그냥 친구나 가족 관계, 혐관도 가능합니다. 

    1. 어려진 A 본인의 반응

    2. 어려진 A를 보는 B의 반응

    3. 그로 인해 A가 겪는 어려움

    4. 그로 인해 B가 겪는 어려움

    5. 두 사람을 바라보는 주변인의 반응과 대처

    6. 그래서 A는 어떻게 하는지? 

    7. 그래서 B는 어떻게 하는지? 

    8. 돌아왔을 때의 분위기 및 추후의 변화

  • 가격은 19000원입니다. 

if ~프러포즈의 반지~

  • 이 스프레드는 결혼하자는 고백을 하는 A와, 그 프러포즈를 받는 B를 상정하고 쓰였습니다. 연인 관계여야만 가능합니다!

    1. A가 프러포즈를 결심하게 된 이유

    2. B는 A를 결혼 상대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3. A는 프러포즈를 어떻게 준비해가는지

    4. B는 A의 프러포즈를 미리 알고 있었는지

    5. A가 프러포즈하는 순간의 내면

    6. B가 프러포즈를 받는 순간의 내면

    7. 프러포즈는 받아들여지는지

    8. 그 이유는 무엇인지

  • 가격은 20000원입니다. 

if ~이름만 알던 당신~

  • 이 스프레드는 ‘네임버스’를 기반으로 하여 작성된 스프레드입니다. 

  • 기본 상정은 연정적 관계입니다만, 유로맨틱 관계가 아니더라도 소울메이트적인 의미에서 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 꼭 언질을 주세요! 

    1. A는 B의 네임이 이미 있었는지

    2. B는 A의 네임이 이미 있었는지

    3. A는 B와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는지

    4. B는 A와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는지

    5. 두 사람 관계의 흐름과 변화

    6. A에게 있어서 관계에 전환점이 생긴다면?

    7. B에게 있어서 관계에 전환점이 생긴다면? 

    8. 결론적으로, 두 사람은 이어질까? 

  • 가격은 20000원입니다. 

if ~같이 있고 싶은 건 너야~

  • 이 스프레드는 크리스마스, 혹은 새해 첫 날을 상정하고 작성된 스프레드입니다. 

  • 기본 상정은 연정적 관계입니다만, 유로맨틱 관계가 아니더라도 소울메이트적인 의미에서 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 꼭 언질을 주세요! 

  • + 특별히 더 추천드리는 경우: 아직 짝사랑인 관계. 짝사랑이 아닐 경우 그런 시절로 해서 오시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 A가 B와 기념일을 보내기로 한 이유

    2. B가 A와 기념일을 보내기로 한 이유

    3. A가 B와의 기념일에서 준비해온 것

    4. B가 A와의 기념일에서 준비해온 것

    5. 둘은 어디에서, 어떻게 기념일을 보내는지

    6. A가 B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7. A는 그것을 전할 수 있을까?

    8. B가 A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9. B는 그것을 전할 수 있을까?

    10. 이후 두 사람의 관계는?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 ※ 여름 스프레드의 경우 공동 제작 스프레드입니다. https://crepe.cm/@shleje/i2502q5 https://crepe.cm/@bluecottoncandy/t7j0bgc

if ~여름이 너무 싫어서 미화라도 해야겠다~

  • 이 스프레드는 여름 축제를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미디어에 나오는 일본 여름 축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 + 특별히 더 추천드리는 경우: 아직 짝사랑인 관계. 짝사랑이 아닐 경우 그런 시절로 해서 오시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 A가 B와 함께 여름 축제를 오게 된 이유

    2. B가 A와 함께 여름 축제를 오게 된 이유

    3. 두 사람이 오게 된 축제의 분위기

    4. A는 어떤 옷차림으로 오게 되는지

    5. B는 어떤 옷차림으로 오게 되는지

    6. A의 옷차림에 대한 B의 반응

    7. B의 옷차림에 대한 A의 반응

    8. 두 사람은 축제에서 어떤 일을 겪게 되는지

    9. 불꽃놀이의 순간, 누군가는 고백할까? 한다면 누구일까? 

    10. 돌아가는 길에 있는 사건 혹은 분위기

  • 가격은 24000원입니다. 

if ~더워서 남한테 물이라도 끼얹어야겠다~

  • 이 스프레드는 우산이 없거나, 불운이 닥쳐서 쫄딱 젖게 된 바람에 남의 집에 들어가게 되는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집에는 들어갈 수 있는 사이인 편이 좋겠습니다.

  • + 늘 그렇듯: 사특한 로맨스 빌런의 스프레드이므로 연애 관계에 좀 더 즐겁게 볼 수 있겠습니다. 

    1. A는 어쩌다가 쫄딱 젖어서 오게 되었는가? 

    2. A가 B의 집으로 찾아오게 된 이유

    3. A가 쫄딱 젖은 모습을 보게 된 B의 반응

    4. 들어가서의 A의 행동

    5. 들어가서의 B의 행동

    6. 이 때 누군가가 B의 집에 찾아온다면, 그것은 누구일지?

    7. 때 아닌 방문자의 습격에 A의 대처는?

    8. 때 아닌 방문자의 습격에 B의 대처는?

    9. 방문자는 두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10. 이후 두 사람의 분위기

  • 가격은 22000원입니다. 

if ~내가 너를 대체 어떻게 해야 되냐~

  • 이 스프레드는 싸우다가 정 든 두 사람을 상정하고 작성된 스프레드입니다. 싸우는 커플이 좋아요.

  • 기본 상정은 연정적 관계 기반! 이지만 ‘싸우다가 정 들었다’라는 게 가능하다면 로맨틱/섹슈얼이 없는 관계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1. A가 B를 마음에 안 들어했던 이유

    2. B가 A를 마음에 안 들어했던 이유

    3. 두 사람의 평소 텐션

    4. A는 어떤 계기로 B를 다시 보게 되는지?

    5. B는 어떤 계기로 A를 다시 보게 되는지? 

    6. 그 이후의 변화

    7. A는 결국 B랑 무엇을 하고 싶은 건지, 심층 심리

    8. B는 결국 A와 무엇을 하고 싶은 건지, 심층 심리

    9. 최종 결과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이벤트는 좋아하세요?~

  • 이 스프레드는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에 앙큼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하는 상황을 상정하고 작성된 스프레드입니다. 이렇다보니 기본적으로는 R18이지만, 건전하게도 볼 수 있어요! 

  • 이벤트를 준비한 A와 그것을 받게 되는 B를 지정해주세요!

    1. A가 B와의 기념일에 이벤트를 결심하게 된 경위

    2. B가 A와의 기념일에 일어나리라 생각했던 것

    3. A가 B와의 기념일에 준비해온 이벤트는? 

    4. B가 A로 망상했던 취향이 있다면?

    5. A가 이벤트를 공개할 때의 흐름

    6. 그에 대한 B의 반응은? 

    7. A는 결국 어떻게 하는가? 

    8. B는 결국 어떻게 하는가? 

    9. 최종 결과(무언가 이루어진다면 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 가격은 25000원입니다. 

if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 이 스프레드는 이별 직후에 맞이하게 되는 새로운 사랑을 다룹니다. 당연히 사귀지 않는 관계를 전제 조건으로 하며, 로맨스가 기본입니다. 

    1. A는 B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지

    2. B는 A를 언제부터, 왜 좋아하고 있었는지

    3. A가 기존의 애인과 사귀고 있을 때, A와 B는 어떤 관계였는지

    4. A가 기존의 애인과 헤어지게 된 이유

    5. A는 그 헤어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6. B는 그 헤어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7. 헤어진 뒤 변화하게 되는 A의 B에 대한 인상

    8. 헤어진 뒤 변화하게 되는 B의 A에 대한 인상

    9. 둘의 관계는 진전이 될 수 있을지, 가능하다면 누가 먼저 첫 발을 떼는지

    10. 최종 결과

  • 가격은 25000원입니다. 

if ~사람 낙원 삼지 말고 병원 가라~

  • 이 스프레드는 집착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연정적 관계를 기본으로 상정했지만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다소 날 것의 묘사 및 폭력성에 대한 암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자극적인 스프레드 내용 상 기본적으로 캐붕의 가능성을 강하게 내포합니다. 

  • 원하신다면 코미디 버전도 가능은 합니다……. (ex. 오늘 뭐 먹었어? 카레 먹었어? 오뚜기 카레야 카레여왕이야 티아시아 치킨이야? 정도의 뉘앙스로…….)

    1. A는 왜 B에게 집착하게 되었는가

    2. A는 자신이 B에게 집착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3. B는 A가 자신에게 집착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4. 집착을 하게 되는 양상

    5. A는 B를 사랑하고 있는지

    6. B는 A를 사랑하고 있는지

    7. A는 이 관계를 개선할 의향이 있는지

    8. B는 이 관계를 개선할 의향이 있는지 (떠나지 않을 의향 포함)

    9. 최종 결과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나의 창조주시여~

  • 이 스프레드는 한 쪽이 창조주이자 한 쪽이 피조물인 관계를 상정하고 작성되었습니다. 이른 바 프랑켄슈타인 AU. 

    1. A는 왜 B를 만들어냈는가?

    2. A의 B에 대한 첫 감상

    3. B의 A에 대한 첫 감상

    4. A는 B를 만들어낸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5. B는 A에게 만들어진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6. 이후 관계의 흐름

    7. A는 B를 어떻게 하고 싶어하는가?

    8. B는 A를 어떻게 하고 싶어하는가?

    9. 먼저 종말을 맞이하는 것은 둘 중 누구인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벽 너머의 당신에게~

  • 이 스프레드는 위의 스프레드를 살짝 변형하여, 제4의 벽이 허물어져 A가 자신이 가상의 캐릭터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을 상정하고 작성되었습니다.

    1. A는 어떻게 진실을 깨닫는지

    2. A는 어떻게 B를 알게 되는지

    3. B는 어떻게 A가 자신을 인식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지

    4. A는 일련의 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5. B는 일련의 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6. 이후 관계의 흐름

    7. A는 B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8. B는 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 가격은 19000원입니다. 

if ~이삿짐 센터~

  • 이 스프레드는 동거하게 된 두 사람을 상정하고 쓰인 스프레드입니다. 어떤 관계이든 같이 살 만하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A가 B와 같이 동거하게 된 계기 

    2. B가 A와 같이 동거하게 된 계기 

    3. A와 B의 이사 과정, 그리고 그 과정에서 생기는 해프닝이 있다면? 

    4. A가 상대적으로 생활 중에 깐깐한 부분 

    5. B가 상대적으로 생활 중에 깐깐한 부분 

    6. A가 상대적으로 생활 중에 느슨한 부분 

    7. B가 상대적으로 생활 중에 느슨한 부분 

    8. A가 B와의 동거에서 같이 살기를 잘했다고 느끼는 부분

    9. B가 A와의 동거에서 같이 살기를 잘했다고 느끼는 부분

  • 가격은 22000원입니다.

if ~손에 잡히지 않는 것~

  • 이 스프레드는 할로윈 특별 사양으로 추가 되었습니다. 죽은 A가 유령이 되어 찾아오는 상황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1. A의 죽음은 어땠는지

    2. B는 A의 죽음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는지

    3. A가 죽은 뒤 B의 앞에 나타나는 상황은 어떤지

    4. 그에 따른 B의 반응

    5. A와 B가 함께 하며 겪게 되는 일

    6. A는 B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게 되는지

    7. B는 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게 되는지

    8. 이후, A가 맞게 되는 결말

    9. 이후, B가 겪게 되는 변화

  • 가격은 22000원입니다. 

if ~오해야 자기야~

  • 이 스프레드는 연인, 혹은 연정적 감정을 가지고 있는 관계를 전제로 작성되었습니다. 

  • 다만 개변에 따라서, 이 관계가 가족이 되거나 혹은 A가 하게 되는 행동이 소개팅 이외의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1. A는 왜 B 몰래 소개팅을 나갔는가?

    2. B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A에 대한 신뢰도

    3. A는 어떻게 B에게 소개팅을 나갔던 것을 들키게 되는가?

    4. 그 사태에서 A의 심정과 대처

    5. 그 사태에서 B의 심정과 대처

    6. A의 주변 사람들은 그 사태에 대해서 어떻게 평가하는가?

    7. B의 주변 사람들은 그 사태에 대해서 어떻게 평가하는가?

    8. A는 결과적으로 어떻게 행동하는가?

    9. B는 결과적으로 어떻게 행동하는가?

    10. 이 사태가 관계에 미치는 영향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if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 이 스프레드는 공개적인 파티나 연회 같은 공식적인 댄스 파트너가 되는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 연인이기보다는 그 이전의, 아직 이름 붙지 않은 관계일 때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A의 파트너 구하기 현황은 어땠을지? (주변에 파트너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는지, 열심히 구하고 있었는지 등)

    2. B의 파트너 구하기 현황은 어땠을지?

    3. 누가 먼저 파트너 신청을 했을까?

    4. 파트너 신청을 받아들인 이유는?

    5. 파티 당일, B와 춤을 추는 A의 심정

    6. 파티 당일, A와 춤을 추는 B의 심정

    7. 주변에서는 A와 B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8. 두 사람만 남은 순간, 일어나는 일이 있다면?

    9. 이후 두 사람의 관계 변화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이 스프레드는 A와 B를 알고 있는 제3자 개인, 혹은 집단이 그들만 단 둘이 오붓하게 남겨놓는 스프레드입니다. 특성 상 개그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특성 상 둘이 공통으로 아는 로코 상황 빙자 좋아하는 지인이 있어야 합니다.

    1. 약속의 주모자는 왜 A와 B를 둘이서만 붙여 놓았는가?

    2. 어떻게 A와 B는 그 자리에 둘만 남게 되었는가?

    3. 주모자에게 연락이 온다면 A는 어떻게 반응하나?

    4. 주모자에게 연락이 온다면 B는 어떻게 반응하나?

    5. 둘이서만 남게 된 상황에서의 A의 반응

    6. 둘이서만 남게 된 상황에서의 B의 반응

    7. 둘은 무엇을 하는지?

    8. 하루가 끝난 뒤, A의 감상

    9. 하루가 끝난 뒤, B의 감상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라이너스의 담요~

  • 이 스프레드는 잠꼬대를 하는 캐릭터를 지켜보는 상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특정한 관계에 구애받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1. A는 어쩌다가 B를 두고 잠들어 버렸을까? 

    2. B는 어떤 상황에서 잠든 A를 발견했을까?

    3. A의 꿈에 B는 나오는지, 아닌지? 

    4. A가 잠든 상황에서 꾸는 꿈의 내용은?

    5. A가 B의 앞에서 하게 되는 잠꼬대는? 

    6. B의 그에 따른 반응은?

    7. A가 일어났을 때, B의 반응

    8. B의 반응을 본 A의 심정

    9. 그 이후 일어나는 일은?

  • 가격은 22000원입니다. 

if ~예언도 폐하고 방언도 그치고 지식도 폐하리라~

  • 이 스프레드는 상대방을 위해 무언가를 포기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스프레드 특성 상 관계의 종류(ex. 연애 감정, 우정, 가족 관계, 혐관 등)는 따지지 않으나 감정은 깊고 무거울 수록 좋습니다. 

    1. A는 B를 위해서 무엇을 포기해야 했는가? (꿈, 성취, 복수, 신체의 일부 등)

    2. B는 그런 A의 포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원했는지, 아닌지 등)

    3. A가 포기한 이후, 그의 삶의 변화

    4. B는 그 이후의 A의 변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5. B는 그 이후의 A에게 어떤 태도로 대하나?

    6. A의, B를 향한 감정의 변화

    7. B의, A를 향한 감정의 변화

    8.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가?

  • 가격은 19000원입니다. 

if ~환절기 조심하세요~

  • 이 스프레드는 한 쪽이 아플 때 간호해주는 상황을 보는 스프레드입니다. 특성 상 아프게 되는 A와 그를 간호하는 B를 정해주셔야 하며, 간호해줄 만큼의 의리와 정은 있어야 합니다. 

    1. A는 어쩌다 아프게 되었나? 

    2. A는 B에게 간호를 해달라고 요청하는가? 

    3. B가 A의 간호를 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4. 두 사람이 만났을 때 A의 상태는? (병세가 어떤지, 문을 열어줄 만큼은 되는지 등)

    5. 두 사람이 만났을 때 B의 상태는? (약을 사온다든지, 준비해온 것이 있다든지 등)

    6. B의 간호 솜씨는 어떤지? 

    7. A는 B가 간호해주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8. B는 아픈 A를 바라보며 어떤 생각을 하는지

    9. 그 날, 두 사람이 겪는 반나절의 일상

  • 가격은 21000원입니다. 

if ~옷장 속의 애인~

  • 이 스프레드는 두 사람이 집에 같이 있을 때 부모님, 보호자, 혹은 그에 준할 만큼 ‘들키고 싶지 않은 존재’가 와서 들키는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문항 상에서는 부모님으로 표기하나,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고로, 연애를 하면 좋고 비밀 연애 상태면 더더욱 좋습니다. 

  • 특성 상 누구의 집인지 정해주셔야 합니다. 

    1. A는 왜 B를 집에 초대했는지

    2. B는 왜 A의 초대를 받아들였는지

    3. A의 집에 오게 된 뒤, 두 사람이 하는 일

    4. 부모님이 문을 열어 달라 하며 찾아왔을 때, A의 반응

    5. 부모님이 문을 열어 달라 하며 찾아왔을 때, B의 반응

    6. B는 결과적으로 어떤 상태에 놓이게 될지?

    7. B는 어떤 경위로 A의 부모님에게 존재를 들키게 되는가? 

    8. A의 부모님은 어떻게 반응하는지

    9. 들키게 된 뒤, A의 반응

    10. 들키게 된 뒤, B의 반응

    11. 이후, 사건의 흐름은? 

  • 가격은 23000원입니다. 

~나는 궁금한 게 많아요~ 타임 어택! (a.k.a 오마카세)

  • 시간제입니다. 궁금한 게 많으시거나, 리더 쪽에서 이런 질문은 어떠신가요? 하고 정해드리는 게 편하시다면 이 쪽이 좋으실 것 같아요.

  • 유형이 이렇다보니, 대답은 짧게 드릴 예정입니다. 질보다 양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다른 유형과 비슷하게 길게 설명을 드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 30분: 15000원

    • 1시간: 25000원

    • 2시간: 55000원

    • 그 이상: 이 경우 하루 통째로 스케줄을 비우게 될 공산이 크기 때문에, +a가 많이 붙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저는 어떻게 질문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