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장수 글 커미션

공지

기본

  • 모자장수의 글 커미션. 줄여서 모장 커미션입니다. 현재 크레페(https://crepe.cm/@madhatter1862)와 오픈카톡(https://open.kakao.com/o/sKGdktYf)으로 받고 있습니다.

  • 글의 저작권은 저 모자장수(@madhatter1862)에게 있습니다. 커미션을 게시하실 때는 출처를 표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임의적 가공, 무단 수정, 상업적 용도로의 이용은 불가합니다. 소장 등의 개인적 사용을 목적으로 작업물의 출력을 원할 경우 크레페나 오픈 카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커미션 작업 기간이 다소 불규칙합니다. 신청 시에는 최대 작업 기간을 마감 기한으로 잡아 알려드립니다.

  • 분할 결제 가능합니다. 10만원 이상부터 받으며, 이 경우 사전에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레페의 경우 추가금으로 받습니다)

장르

  • 19금 제외 딱히 받지 않는 장르 없습니다. 1차, 2차, 드림, 나페스, 알페스 모두 받습니다.

  • 제가 잘 모르는 작품의 경우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 경우 신청자님의 캐해석을 구체적으로 여쭤보거나, 추가금을 주실 경우 작품을 찾아봅니다.

가격

  • 기본 : 공포 1천자당 1만원

  • 오마카세의 경우 1만원의 추가금을 요합니다.

  • 샘플 비공개 요청의 경우 5000원의 추가금을 요합니다. 일부 공개의 경우 추가금을 받지 않습니다.

  • 당일 마감의 경우 본래 가격의 두배, 3일 이내 마감의 경우 80%, 일주일 이내 마감의 경우 50%의 추가금을 요합니다.

  • 그 외에 구체적인 자료 조사가 필요한 경우(시대물 등)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작업

  • 진행 과정: 신청-> 가능 여부 확인 -> 결제 -> 중간 컨펌 -> 완성

  • 완성 이후 수정 요청시 추가금 5000원이 붙습니다. 단, 커미션주의 실수로 신청서에 기재된 사항이 누락된 경우는 무료로 작업합니다.

  • 기본 PDF파일로 제공합니다. 서식은 A5페이지, 글자 크기10pt, 자간-10, 줄간격160%, 들여쓰기 10pt를 기본으로 합니다. 다른 서식을 원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 완성본은 크레페와 펜슬에 전문 혹은 부분 샘플로 공개됩니다. 이 때 원하시는 방식(공백, 이니셜 표기 등)으로 캐릭터의 이름과 같은 고유명사를 가릴 예정입니다.

신청 양식

  1. 장르

    자컾이나 오리지널의 경우 1차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캐릭터에 대한 정보

    간략한 외관, 성격, 말투, 주로 사용하는 단어나 어휘, 평상시 습관, 특정한 상황 혹은 캐릭터 앞에서 보이는 행동, 관계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 상황에 대한 반응 등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로그나 역극 등도 첨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정보가 많을수록 글의 밀도가 올라갑니다.

  3. 관계에 대한 정보

    관계에 대한 정의 및 관계가 맺어지기까지의, 맺어진 이후의 서사, 각 캐릭터가 관계에 대해 가지는 감정 및 생각 등 캐릭터간의 관계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로그나 역극 등도 첨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정보가 많을수록 글의 밀도가 올라갑니다.

  4. 원하는 플롯(보고 싶은 장면)

    오마카세 가능합니다.

    꼭 들어갔으면 하는 대사나 배경 등도 이곳에 적어주세요. 두서없이 쓰셔도 잘 건져드립니다.

  5. 예상 분량

    감이 오지 않을 경우 모르겠다고 쓰셔도 됩니다.

  6. 샘플 활용 여부

신청서 내 항목을 전부 기입하여주시고 하나의 링크로 정리하여 오픈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크레페의 경우 신청 양식에 맞추어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