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공지

글 커미션

커미션 by 모란
16
0
0

지인 한정 글 커미션

기본적으로 공포 1자에 10원으로 책정하고, 타입에 따라 다른 추가금이 붙습니다. 온갖 타입을 다 써놨는데도 타입 외 신청을 하고 싶으시면 디엠주세요.

제일 자신 있는 거 순서대로 나열했으니 참고해주세요.

1. 캐릭터 해석 타입

캐릭터 해석을 해드립니다. 해당 작품을 볼 수 있는 창구와 캐릭터를 제시해주시면 보고 와서 해석글을 씁니다. 모든 장르와 캐릭터 유형 가리지 않습니다.

기본 추가금: 10000원+작품 감상에 드는 돈

마감 기한: 일주일+작품 보는 시간

게임, 장편 소설(해리 포터 같은...)의 경우 플레이 타임이나 분량에 따라 추가금과 마감 기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2. 커뮤 로그 타입

커뮤 로그를 써드립니다. 기본적인 글 로그 커미션으로, 캐릭터 프로필/역극 내용/바라는 역극 방향을 제시해주시면 이에 맞춰 작업합니다.

추가금: 1000원

마감 기한: 일주일

빠른 마감이 필요하신 경우 문의 주세요. 여건이 된다면 더 빠르게 작업합니다.

3. 썰 타입

간단한 썰을 풀어드립니다. 캐릭터/취향을 제시해주시면 간단한 내용 묘사나 대화 내용을 트위터 문체로 써드립니다.

추가금: 2000원

마감 기한: 일주일

4. 단문 소설 타입

소설 형식의 글을 써드립니다. 캐릭터 간의 대화와 정돈된 문체를 가지므로 커뮤 로그 타입과 비슷한 분위기의 글을 작업합니다. 다만, 이 타입의 경우 제가 플롯을 작성하고 컨펌 후 작업을 진행하는 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커뮤 로그에 비해 길거나, 등장인물이 3인 이상 등장하거나, 사건 자체를 제가 구성해야 하는 경우 단문 소설 타입에 해당합니다.

추가금: 20000원

마감 기한: 한달

추가금과 마감 기한은 만자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므로, 이보다 짧은 버전의 단문 소설 타입을 원할 경우 문의해주세요.

5. 단편 소설 타입

한글 기준 10p 이상 초단편 소설 타입. 여기서부터는 글자수로 책정하지 않습니다. 별로 추천하지도 않습니다. 👍 하지만 항목이 다섯 개면 균형이 맞으니까요.

측정가 20만원 정도인데 진짜 넣고 싶으신 분은 따로 문의해주세요. 샘플은 너무 긴 관계로 문의 시 보여드립니다.

어차피 지인한테만 받을 거라 그냥 디엠으로 이런 거 써주세요~ 라든지 오마카세요~ 하셔도 되는데 신청서 없으면 우왕좌왕 하실까봐 양식 하나 첨부합니다.

<신청서>

1. 자료 (캐릭터/원하는 내용이나 역극 내용, 방향 등)

2. 요청 사항 (좋아하는 문체, 글의 진행에 관해 바라는 바 등. 바라는 바가 구체적일수록 만족스러운 작업물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3. 글자수 (n자 이상, n자 이하)

4. 비공개 여부 (샘플 비공개를 원하실 경우 업로드되지 않습니다.-캐릭터 이름 이니셜 처리 후 공개 가능- 따로 요청하지 않으시면 업로드됩니다.)

5. 파일 형식 (기본적으로 1번 타입을 상정해 업로드 후 링크 전달을 하려고 하지만, 한글/PDF/JPG/구글 문서 등으로 전달을 원할 경우 알려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