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만드는 자캐

글, 나비, 해골

2024.02.11.

자캐 백업 by 유안
5
0
0

이름 / 리츠아

성별 / 무성

종족 / 나비의 수호사신

연령 / 미상

세계관 / 생물이 죽으면 원하는 종족의 수호신, 혹은 사신이 되거나, 다시 환생하는 세상.

과거사 / 리츠아는 나비의 날개를 가지고 태어난 인간이었다. 인간이었지만 나비들과 더 잘 어울렸고, 함께 하늘을 거닐며 다녔다. 하지만, 그런 그를 질투하고 두려워한 다른 인간들은, 그를 속여 몰아넣은 후 날개를 잘라버렸다. 그는 그대로 죽었고, 다시 눈을 뜨자 하늘의 끝이었다. 끝의 존재가 물었다. 너는 이곳에서 다른 종족의 수호신, 또는 사신이 될 수 있고, 아니라면 다시 내려가 이 기억을 잊고 환생할 수 있다. 리츠아는 답했다. 그리고 그는 수호사신이 되었다. 자신과 같은 나비들을 지키고, 때론 그들을 내모는 자를 거두어가면서.

키워드 설정 이유 / 손에 들고 있는 건 사신의 명부, 즉, 죽을 자들을 적은 것이 아니라, 다른 나비들을 끝으로 내몰어 자신이 거두어간 자들을 묘사한 글들이다. 나비는 리츠아를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고, 해골은 그림상 표시할 순 없었지만 그가 평소에 나비들이 아닌 다른 자에게 보여지는 모습이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