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비아 마녀 학교

[월성캠] 캠페인 안내 사항


🔯 ‘트리비아 마녀 학교’ 캠페인(이하 월성캠)은 판타지 마녀 학교 테마 언성듀엣 시나리오 캠페인입니다.

🔯 해당 캠페인은 월드세팅 ‘달과 별의 듀엣’(LINK)을 사용하고 있으며, 해당 시나리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룰북 ‘언성듀엣’과 일부 파트에서 ‘언성듀엣 리프라이즈’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월성캠의 구성은 프리퀄 시나리오 0부, 도입 시나리오1부, 본편 시나리오2~6부, 엔딩 시나리오7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원활한 이야기 진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1부와 7부를 플레이하시길 권장하며, 0부와 2~6부는 선택적으로 플레이해도 이야기 진행에 무리가 없습니다. 단, 7부에서 그간 시프터와 바인더가 겪은 이야기를 돌아보기 때문에 최소 2개 이상의 시나리오는 플레이하길 권장합니다.

🔯 캠페인의 전반적인 배경과 백스토리는 해당 문서(LINK)를 참고해 주세요.

▶ 문서 내에는 시나리오의 스포일러를 담고 있기에, 되도록 GM으로 플레이 예정인 분만 열람하는 걸 권합니다. 또한, 일부 주의가 필요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기에, 상의 하에 플레이어 또한 해당 내용을 알고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시프터와 바인더는 1부에서 1학년 초급반으로 시작하며, 본편 시나리오를 하나씩 진행할 때마다 학년이 하나씩 올라간 것으로 간주합니다. 특수하게 몇몇 시나리오에서는 학년 혹은 소속반이 지정되어 있을 수 있으나, 개변이 가능합니다. 엔딩 시나리오는 정해진 학년이 없으므로, 편하신 시점에서 플레이해도 괜찮습니다. 모든 시나리오를 완주했을 때, 7부에서 캐릭터들은 7학년 졸업반에 속하게 됩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