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미션✦

한스보다 선명하게 그려주는 초상화 [정비 중…]

Commission

~ 창작 캐릭터 위주 2D 연성 커미션 ~

#밀레시안   #한스_보다_선명하게_그려요   #타게임or오리지널_자캐도_신청가능

주의사항

  • 커미션이란 그림의 소유권을 사고파는 것이 아닌 미션을 제시하고 완수 시 보상을 지불하는 개념에 가깝습니다. 때문에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넨네)에게 있으며 어떤 미션은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 커미션 신청자가 허락한 경우를 제외한 제삼자가 완성본을 가지고 있는 일은 없도록 해주세요.

  • 악의적인 편집 및 가공, 리터칭, 트레이싱을 금지합니다. AI 사이트를 통한 변환도 안 됩니다.

  •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ex. 수익창출 가능한 채널, 개인방송 등)

  • 해당 커미션은 입금 후 작업이 시작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작업 기간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3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작업물 비공개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메뉴

~ 초상화/증명사진 3500숲 or 28,000원 ~

오로지 정면 구도만 그립니다. 다른 메뉴들에 비해 가볍게 그려지는 편이며 중간 점검 과정 없이 바로 완성합니다. 사이즈는 가로세로 500px*643px으로 고정합니다.


작업 순서

신청서 접수 → 견적+입금 안내 → 입금 확인 후 작업 시작 → 완성본 전달(색감 조정 등 간단한 수정요청 가능)

커미션 신청하기

  1. 커미션 신청서는 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nenne_nwael2@naver.com

  2. 메일 제목은 [커미션 신청 / 신청자분 닉네임 or 이름] 으로 통일 해주세요.

  3. 메일 본문에는 입금자명, 그림의 사용처, 신청 메뉴개수 필수로 기재. 아래로는 캐릭터의 얼굴이 잘 보이는 스크린샷을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추가자료 및 글 설명은 선택사항 ex.안광을 강조해 주세요. 안광 없이 죽은 눈빛으로 그려주세요. 혓바닥 파란색으로 칠해주세요. 등)

설명&자료에 빠진 부분이 있어서 그림에 반영이 안 됨 : 수정해 드리지 않습니다. 점 하나 더 찍는 정도는 가능함.

신청서 메일에 기재된 내용을 제가 빼먹고 그림 : 바로 수정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