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미션✦

커미션 [재정비 중…]

Commission

~ 창작 캐릭터 위주 2D 연성 커미션 ~

#내_자캐_빼고_전부_환영   #인외도_받아요   #수위는_15금_이하

주의사항

  • 커미션이란 그림의 소유권을 사고파는 것이 아닌 미션을 제시하고 완수 시 보상을 지불하는 개념에 가깝습니다. 때문에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넨네)에게 있으며 어떤 미션은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 커미션 신청자가 허락한 경우를 제외한 제삼자가 완성본을 가지고 있는 일은 없도록 해주세요.

  • 악의적인 편집 및 가공, 리터칭, 트레이싱을 금지합니다. AI 사이트를 통한 변환도 안 됩니다.

  •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ex. 수익창출 가능한 채널, 개인방송 등)

  • 해당 커미션은 입금 후 작업이 시작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작업 기간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3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작업물은 재편집 후 커미션 샘플과 저의 포트폴리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작업물 비공개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사유가 있을 시 공개 시기를 조금 지연시킬 순 있습니다.


메뉴

~ 전신 100,000원 ~

구조가 복잡하거나 부피가 큰 디자인이 포함될 경우에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따로 말씀 안 주시면 알아서 그립니다. ✦프로필용으로 두상(30000)과 함께 신청하면 10000원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 준비 중)

~ 반신 80,000원 ~

머리부터 골반까지. 구조가 복잡하거나 부피가 큰 디자인이 포함될 경우에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따로 말씀 안 주시면 알아서 그립니다. 

(예시 이미지 준비 중)

~ 단색전신 60,000원 ~

대부분의 그림자와 묘사를 생략하고 가격을 낮춘 버전. 구조가 복잡하거나 부피가 큰 디자인이 포함될 경우에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따로 말씀 안 주시면 알아서 그립니다.

(예시 이미지 준비 중)

~ 두상 30,000원 ~

머리부터 어깨가 조금 보이는 정도. 사이즈는 세로 600px으로 고정합니다. ✦프로필용으로 전신(100000)과 함께 신청하면 10000원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 준비 중)

~ SD 20,000원 ~

2.5~3등신 비율 캐릭터. SD 특성상 장신구나 의상이 일부 간소화 됩니다. 부피가 큰 소품이 포함될 경우에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따로 말씀 안 주시면 알아서 그립니다.

(예시 이미지 준비 중)


모든 메뉴는 캐릭터 1인 기준 가격입니다. 그림 한장에 여러 명을 그려도 인원수×가격으로 책정됩니다.

but 뒷모습으로 그린다던지, 투샷인데 한쪽이 다른 한명을 거의 다 가리고 있는 구도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애매하다 싶은 분들은 트위터 DM으로 문의해 주세요.


작업 순서

신청서 접수 → 견적+입금 안내 → 입금 확인 후 작업 시작 → 스케치 중간 점검 → 완성본 전달(색감 조정 등 간단한 수정요청 가능)

커미션 신청하기

  1. 커미션 신청서는 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nenne_nwael2@naver.com

  2. 메일 제목은 [커미션 신청 / 신청자분 닉네임 or 이름] 으로 통일 해주세요.

  3. 메일 본문에는 입금자명, 그림의 사용처, 신청 메뉴개수 필수로 기재. 아래로는 원하는 그림의 설명과 참고 자료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글 설명만 있어도 진행에 문제가 되진 않으나 자료가 있으면 제가 작업하기 더욱 수월해 집니다. (ex. 사진, 직접 그린 그림 <퀄리티 안 봐요 졸라맨도 ok~)

전반적인 분위기나 구도에 대한 서술이 생략되어 있으면 제가 임의로 그리게 되는데(=오마카세) 이 경우에는 스케치를 받아보신 후 마음에 안 들어도 견디셔야 합니다... 저를 믿지 마시고 꼼꼼히 적어 주세요.

설명&자료에 빠진 부분이 있어서 그림에 반영이 안 됨 : 수정해 드리지 않습니다. 점 하나 더 찍는 정도는 가능함.

신청서 메일에 기재 된 내용을 제가 빼먹고 그림 : 바로 수정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