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묵시록

죽음은 미래의 마지막 모습이다

신수묵시록 공지사항

성인 글 트위터 3344 All 3주 시리어스 신청서합격제 소수인원

사립예술고등학교 미션스쿨 15년 성장 반복된 죽음 루프

코스믹호러 사이비 인신공양 신체변이(식물화)


이는 보좌 가운데에 계신 어린 양이 그들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라

(계 7:17)


  • 신수묵시록은 2023년 6월 개장한 트위터 글 커뮤니티 ‘로픈의 기록’과 세계관 일부를 공유하나, 별개의 스토리 라인과 시공간적 배경을 차용합니다.

    • 커뮤니티 러닝에 필요한 모든 설정은 신수묵시록 홈페이지(글리프)를 통해 공개되며, 로픈의 기록 러닝 여부는 합격 및 러닝과 무관합니다.

  • 신수묵시록은 실사 인장을 사용하는 트위터 글 커뮤니티로 2024년 기준 성인(2005년 이전 출생) 오너님들의 접수만을 허용하며, 코스믹 호러 및 사이비 소재를 차용하여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 방송통신위원회 심의 기준 노출 3 성행위 3 폭력 4 언어 4등급을 준수합니다.

    • 스토리 진행에 따라 인신 공양, 인간 멸시, 차별의 정당화, 신성 모독, 신체의 변이, 가까운 사람의 부상 및 죽음, 종말, 안전사고, 자연재해 등에 대한 직·간접적 묘사가 등장할 수 있습니다.

    • 총괄진은 커뮤니티 내에서 일어나는 비윤리적 행위를 옹호하지 않으며, 커뮤니티 내에서 언급되는 모든 지명과 인물, 사건 및 종교는 현실과 관련이 없습니다. 커뮤니티와 현실이 혼동될 경우 하차를 도와드립니다.

  • 신수묵시록은 MPC 3인을 포함하여 최소 12인, 최대 15인의 캐릭터와 함께 이야기를 구성합니다.

    • 접수된 신청서가 최대 인원을 넘지 않은 경우에도 신청서 합격제를 채택합니다.

    • 신청서의 길이는 합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겹임관을 허용하며, 동일한 사진의 경우 신청서 제출이 늦은 분께 교체를 요청합니다.

    • 캐릭터 개인의 선택과 캐릭터 간 관계성이 스토리 진행 및 엔딩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청서 접수 전 일정을 다시 한번 확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최근 트윗이 20시간을 넘어가는 경우 컨택 후 하차 처리될 수 있습니다.

  • 6개월 이내 커뮤니티 러닝 및 TRPG 플레이 이력이 없으며 관계가 깨끗한 캐릭터에 한하여 재활용을 허용합니다.

    • MPC 제외 최대 1인의 선관을 허용합니다.

    • 단, 애정에 기반한 관계의 경우 어떤 형태든 금지합니다.

    • 합격자 발표 이후 별도의 후관 조율 기간이 존재하며, 모든 러닝 캐릭터는 구면입니다.

  • 러닝 기간 내 진행되는 스토리는 [자율 참여 스토리]와 [필수 참여 스토리]로 구분됩니다.

    • 필수 참여 스토리 진행 시간은 22:30-23:30(연장 시 24:00)이며, 스토리에 따라 타임라인 단체 진행 혹은 개인/단체 DM으로 진행됩니다.

    • X 오류 발생 시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 스토리 진행 시 캐릭터의 행동 지문을 요구하는 상황이 발생하며, 행동에 따라 캐릭터가 부상 및 신체 변이, 사망과 유사한 상태 혹은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 개인 혹은 다수의 선택과 ■의 개입에 따라 캐릭터가 기만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 진행에 따라 캐릭터의 선택이 제한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총괄진은 캐릭터의 의지를 최우선으로 고려할 예정이나 해당 사항에 민감하신 경우 신청서 접수를 재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필수 참여 스토리의 참여가 어려운 경우 사전에 총괄계 DM으로 언질 부탁드립니다.

    • 총괄진은 캐릭터의 자유로운 선택을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모든 캐릭터가 다수결을 따를 필요는 없으며, 캐릭터의 선택에 따른 개인 엔딩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러닝 현황 및 캐릭터를 X 타임라인을 비롯하여 외부 SNS에 중계하는 행위를 금합니다.

    • 러닝 중 오너 간 조율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총괄계를 포함한 DM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총괄계를 포함한 DM이 아닌 외부 SNS(카카오톡, 디스코드, 짓시 등)를 통한 조율을 엄금하며, 이를 어길 경우 제명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스토리 진행 전후를 제외하고 장시간 이어지는 타임라인 대화를 지양합니다.

    • 편파 및 지인플 방지를 위해 타임라인 대화 상황을 제외한 모든 답은 시간순으로 이어주시기를 권합니다.

  • SNS 역극 상황을 제외하고 각종 초성·이모티콘의 사용 및 러닝 인원의 계정 실수를 직·간접적으로 언급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 사망 로그 및 고백 로그를 제외한 모든 로그의 업로드를 허용하며, 임관주 사진을 함께 업로드 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 러닝 중 연인 관계의 성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 캐릭터 간 1:1 DM과 리스트 대화, @1 @tos 등 빈 계정을 이용한 대화를 금지합니다.

  • 커뮤니티 엔딩 후 3주간 러닝 캐릭터가 포함된 3인 이상의 단체 TRPG 플레이를 금지합니다.

  • 커뮤니티 주요 게시글의 제목은 ‘양안다 - 공포의 천 가지 형태’에서 인용하였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신수묵시록 오픈채팅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커뮤니티에 가져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