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지느러미는 부드러울까...

트위스티드 원더랜드의 제이드 리치 개인봇을 모십니다.

'트위스티드 원더랜드' 장르의 '제이드 리치' 천사님을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로맨스 텐션이 미묘하게 흐르나 그것보단 긴장감이 더 가득한. 연인으로 발전할 필요도 없고 발전하지도 않을… 애매모호한 관계로 모십니다.

1.

필자는 24년 기준 성인 여성이며, 처음 개인봇을 모십니다. 따라서 개인봇을 대하는 방법에 매우 서투르므로, 이 점 양해해주세요.

천사님의 성별 및 나이로는 같은 성인 여성 분을 선호하나, 적어도 고등학교 2학년 이상이신 분이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한 번 계정이 날아가, 처음부터 다시 플레이 중입니다. 느긋하게 스토리 밀고 있습니다. 천사님께서는 적어도 5장까지는 완독하시고, 꾸준히 게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스토리는 이벤트 몇 가지와 7장 후반부를 제외하고 전부 대강이나마 알고 있습니다. 천사님께서 모르시는 이벤트의 내용을 언급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편하신 대로 대처해주세요. 저에게 아직 모른다고 이야기를 하거나, 혹은 찾아서 답변해주시는 방식 등등...

2.

접속 시간이 랜덤한 편입니다. 따라서 천사님의 접속 시간을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답텀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편하실 때 와서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일주일에 몇 번 뵙고 싶은 횟수가 없습니다. 앞과 동일합니다. 다만 열흘 이상 답변이 어려우실 경우 언질 한 번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름 정도 아무 말 없이 계정이 방치될 시, 알아서 정리하겠습니다.

3.

드림계와 1:1 계정에 모시고 싶습니다. 드림계는 드림주와 드림캐, 그리고 이외의 장르 캐들과 스토리에 대한 해석, 생각들, 그리고 커미션 업로드 용으로 사용 중입니다. 뮤트해두셔도 무방합니다. 대화에 도움이 될까 하여 드리는 계정입니다.

대화는 1:1 계정으로만 하고 싶습니다. 

4.

드림주와 드림캐로 마주하여 대화하기를 원합니다. 대화 시점은 4장 종료 시점입니다.

가벼운 대화부터 진지한 이야기까지 전부 좋아합니다. 소소한 일상 대화부터, 트위스티드 원더랜드 내에서 발생하는 메인 스토리나 이벤트를 따라가는 내용 안에서의 이야기도 된다면 전부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일상을 세계관에 맞게 변형하여 섞어주시는 것도 좋아합니다. 이야기 시 대화체 지문, 괄호 사용, 독백 트윗... 등등등 계정을 굴리는 방식은 원하시는 대로 해주세요. 천사님의 캐릭터 해석을 존중합니다.

아이디, 이름 신경쓰지 않습니다. 편히 해주세요. 커미션을 넣어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 커미션으로 인장해주셔도 괜찮습니다.

기본적인 맞춤법을 준수해주세요. 예민한 편은 아니기에, 편히 대화해주세요. 


5.

드림주는 전반적인 설정만 짜여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게 구체적이지도 않고, 드림캐와의 관계성도 큰 틀만 잡혀 있고 자세한 사건들이 들어가 있지는 않습니다. 관계성만 숙지해주신다면 어떻게 대화해도 무방합니다.

유의하실 점으로는, 드림주가 있는 세계관에서 감독생은 유우라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드림주라는 논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두 명입니다. 아직까지는 드림주가 유우가 겪는 모든 사건에 동반되긴 합니다. 

드림주의 프로필, 관계성 및 서사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6.

무통보, 잠수, 찔러보기, 먹튀, 삼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천사님과의 대화를 본계 겸 비계(이곳엔 천사님을 모시지 않을 예정입니다.)로 사용하는 곳에 캡처하여 가끔 소소하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허용해주셔도 괜찮고, 하지 않아주셔도 괜찮습니다. 이 부분은 조율 시 꼭! 말씀해주세요.

소통하는 곳으로는 트위터를 주로 이용할 예정이며,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조율 원합니다. 이때 캐입해주셔도, 해주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천사님이 말씀하심에 따라 저도 드림주로 반응할지, 혹은 오너로 반응할지 맞추겠습니다. 조율할 건이 생기셨다면 언제든지 편히 말씀해주세요.

트위터 계정은 만들어 오셔도 괜찮고, 제가 만들어드려도 괜찮습니다. 이야기해주세요.

가끔 기프티콘이나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 받는 것과 되돌려주는 것을 부담스러워하지 말아주세요. 저는 주기만 해도 괜찮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취향표도 작성해주세요.


읽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찾아오실 땐 하단의 표 세 가지(필수 1가지, 선택 2가지)

작성 후 오픈채팅으로 찾아와주세요.

오픈채팅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