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모두를 사랑하는 마녀와 그녀의 유일한 존재가 되고 싶은 기사의 이야기를 아시나요 (in 마비노기)

류트 서버, 뉴비/복귀/숙련자 모두 환영, 블로니부터 키우고 있어요, 자이언트/인간 남캐 우대

Nothing Romance by 엔
550
0
0



ME

성인 (9n) 여성 글 위주 멀티러

여캐러 남공여수 고정 (여공남수 X)

HL BL GL 다 먹지만 이번엔 HL 을 구해요

썰 > 연성 > 역극 (자캐봇), 연성은 글 위주

연성 샘플 ▶ Link 🔗

19금 취향 체크리스트 ▶ Link 🔗


YOU

성인 여성 글 그림 무관, T 포지션 남캐러

글 연성 좋아하시는 분, 지뢰 적은 분

1일 2회 이상 연락 (인겜 X, 카톡이나 디코) 가능하신 분

함께 역극하며 서사 쌓고 길고 가늘게 꾸준히 자관 덕질, 교류하실 남캐 오너님 구합니다.

좋아하는 헤테로 남캐 타입은 이렇습니다 :

세일러문 - 세이야 코우

베르사유의 장미 - 앙드레

들장미소녀 캔디 - 테리우스

프린세스 츄츄 - 파키아

내일의 나쟈 - 프란시스 하코트

기타 남캐 취향 :

로스트아크 - 실리안

마비노기 - 아이던, 톨비쉬

블리치 - 쿠치키 뱌쿠야,아바라이 렌지

혈계전선 - 크라우스 V. 라인헤르츠

겉으로는 장난스럽거나 까칠해도 속으로는 여캐를 무척 아끼고 사랑하는 남캐를 좋아합니다. 다만 처음부터 소관/앤관으로 시작하기 보다는 투닥대고 아웅다웅하다가 미운 정 고운 정 쌓고 점차 발전해나가는 관계를 갖고 싶습니다. 또 유성애관인 만큼 고수위 썰이나 역극, 연성도 거리낌 없이 가능한 분을 구해요.

다만 이번에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정직하던 기사 남성이, 박애주의자 마녀와 만나게 되고, 그녀와 함께 하며 자신이 평소에 가져왔던 신념 (만인에게 공평하게 친절과 사랑을 베풀어야 한다) 과 충돌하고 마녀의 유일한 존재가 되고 싶어 고뇌하는 이야기가 보고 싶습니다. 마녀의 눈에 띄고 싶어 애쓰고 마녀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조리 없애고 싶어 하면서도 그런 자신을 경멸하고 혐오하고 그래도 마녀가 가는 길을 돕기 위해 기꺼이 함께 하는 기사... 그런 남자와 지독하게 얽히고 찐한 사랑을 하고 싶어요 (사람 말하는 거 아닙니다 캐릭터 말하는 겁니다)

기반 장르는 N 게임사의 마비노기입니다. 그 외에도 AU 나 IF 썰/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겠어요. 현대 AU 나 N백년 후 미래 시점 IF 같은... 느와르, 센티넬버스 같은 세계관들도 좋아합니다. 여러가지 ~버스 설정에 거부감이 없는 분. 환영해요. 또 마비노기 게임을 같이 즐기실 분이라면 좋겠습니다. 저는 n개월 전 C2를 마지막으로 마비노기를 접었다 복귀한 사람이지만... 차근차근 같이 해주실 분... 필요해요... (in 류트 서버)

각자 좋아하는 걸 이야기하면서 취향을 맞추고 서로가 가장 즐길 수 있는 관계를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특히 저 같은 경우에는 메인 커플 외에도 서브 커플이 등장하거나, 공수 이외에도 그들의 지인이 되는 캐릭터들, 라이벌들이 등장하고 그 캐릭터들끼리 또 좋은 일과 나쁜 일로 각기 엮여 있는 걸 좋아합니다. 원작 캐릭터들과 어느 정도 관계를 맺는 것도 좋아하구요. 커플들만의 그사세...☆ 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것 같아요. 아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그보다는 더 많은, 다양한 인간상이 나오는 게 좋습니다.

잘 맞는 분으로 천천히 구하고 있으니 마감 말머리가 달리기 전까진 얼마든지 연락 주세요. 하단 오픈채팅 링크로 찾아와주시면 됩니다. 찾아오실 땐 간단한 자기소개와 어떤 캐릭터를 주로 굴리시는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__^ !!! 연락 기다리고 있을게요!!!

https://open.kakao.com/o/sqvrJntf



카테고리
#기타
페어
#HL
추가태그
#자관구함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