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9
너무 최고야..
정말로. 크리스마스 너무 좋아요.
한 해 중 최고의 이벤트로 손 꼽는 하룹니다. 이게 굉장하거든요. 종교 이전에 반짝이는 분위기에 이 시기만을 위해 만든 디저트도 많고 선물을 주고 받는다는 것도 너무 최고되고 약간 그… 별모양이 한 축을 담당한다는 것도 좋고 총체적으로 굉장히 취향에 맞는 부분만을 조합해서 만든 이벤트데이기 때문에 저희집은 이미 크리스마스에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커다란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어요. 굉장히 유명한데, 그 친구들… 저희 집은 몇 년에 한 번 쫌쫌따리 사모았더니 커다란 게 벌써 종류별로 세 개나 있구요. 커튼봉에 전구도 달았어요. 오늘부터는 무려… 크리스마스 카드를 양산형으로 찍어내기 시작했습니다.
정말로 양산형…! 저렴이한 카드에 비슷한 문구를 잔뜩 씁니다.
왜냐하면 크리스마스 선물은 이르면 한 달 전부터 늦어도 일주일 전에는 주어야 하기 때문이죠.
대부분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한 걸 주워다 선물하는데 이걸 크리스마스 당일에 줘버리면 오래오래 즐길 수 없잖아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오래 즐기게 하기 위해…! 게다가 당일은 하루 밖에 안되니까 제 몸은 한 개라서 약속을 여러개 잡을 수 없고… 그래서 막상 크리스마스 당일은 주로 가족과 집에 있어요.
겨울잠 준비하는 다람쥐처럼 카드랑 선물은 그 전에 전부 주워다 나른지 오래니까요.
카드를 쓰는 건 사실 이미 늦어버려서 지난주 주말 친구는 양산형카드마저 없는… 트리와 산타를 받아버렸어요… 저의 매우 큰 불찰!
다음 주부터는 오늘 마구 찍어낸 양산형 카드를 막 만나는 사람마다 뿌리고 다닙니다. 작년에는 20장 쫌 넘게 쓴 거 같은데 올해는 어떨런지… 에효효 사실 정성스레 예쁜 카드에 쓰고 싶지만. 좀 예쁘장한 카드는 제법 마니마니 비싸요. 마넌씩 하는 걸 스무장씩 사면 막 다소 위험하죠. 어쩔 수 없이 막 반짝이가 있고 썰매가 벌떡 일어나고 반짝이 별이 대롱대롱 흔들리고 그런 건 VIP로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 후 이름도 박아주고… 내용도 좀 진정성 있고… 끝은 메리 크리스마스로 장식된다는 점만은 동일하구 그렇습니다.
이미 선물만으로 저의 연말은 파산이기 때문에… 그렇게 댓습니다.
어쨌든! 날이 갑자기 추와졋어요.
건강 조심하세요.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