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 쥬강의 들판]공지


| TWT | BL | 04 | 8D | 4424 | 사제X마피아 | 수위프리(윤강간금지) | 무이벤트 | 

| 글그림 복합 | 무거운 분위기 | 느긋한 러닝 | 실사, AI 제외 모든 인장 |


본 커뮤니티는 수위등급 노출4, 성행위4, 폭력2, 언어4를 준수하며, 마약무기사용 조장의 범위에 포섭됩니다.

본 커뮤니티는 04년에 출생한 성인부터 러닝할 수 있습니다. 빠른년생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수위프리 커뮤니티로 성행위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의 신청서 제출을 재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소 러닝인원은 10명, 최대 러닝인원은 30명이며 진영비율은 1:1을 지향합니다. 접수 인원이 최소인원에 도달하더라도 부적합한 신청서가 접수된 경우 폐장될 수 있으며, 접수 인원이 최대인원에 도달하지 않더라도 모든 신청서가 합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커뮤니티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지 않습니다. 총괄계정에서 바깥의 상황이나 날씨, 성당 내 행사 등을 종종 올릴 예정입니다.

느긋한 러닝을 지향하나 이는 무책임한 러닝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간 5개 이상의 트윗을 권고드리며 8일의 단기 커뮤니티이므로 하차, 잠수는 지양합니다.

러닝 중 트위터에 집단적인 오류가 발생한 경우 상황을 지켜본 후 하루 또는 이틀 정도 러닝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마스토돈, 밴드 등의 이전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느슨하고 건강한 운영 및 러닝을 지향합니다. 총괄 측에서 철저한 관리, 단체 경고 등의 제재를 하지 않는 대신 러너 여러분께서도 매너 있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건의 및 신고가 접수되면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입니다.



제재 및 경고 사항

: 정도에 따라 제재 또는 경고 처리하며, 2회 이상 경고시 의견청취 후 하차 및 제명 처리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내 지침

  1. 「쟌 쥬강의 들판」은 80년대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한 가상국가를 상정합니다. 세계관이 구체적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므로 고증을 요하지는 않으나, 스마트폰 등 미래의 물건이나 동양적인 것의 언급은 자제를 요청드립니다.

  2. 러닝 중 메타발언, 괄호 안의 사항으로 대화하는 사념대화, ..oO(   ) 이러한 형태의 대화 등을 금합니다. 특히 TRPG 용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포지션 또는 서사를 이유로 한 편파 및 지인플, 타 캐릭터를 배제하는 모든 종류의 편파를 금합니다.

  4. 러닝 중 관계로그, 고백로그의 전달을 제한합니다.

  5. 키스 이상의 TnT,  BnB를 금합니다. TM, BM 포지션이 있으므로 성향과 일치하는 포지션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러닝 중의 모든 활동은 총괄이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총괄계정을 포함하지 않은 1:1 디엠, 연공 등을 금합니다.

  7. 헤더, 바이오 등에 오너의 사적 상황을 기재하는 행위를 금합니다. 예측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총괄 측에 사정을 설명해주셨을 때에만 사유 기재 없이 최대 이틀간 활동이 저조하다는 표기가 가능합니다. 계정이 불안정한 경우 알림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북마크 등의 기능을 사용해주세요.

커뮤니티 외 지침

  1. 러닝 도중 개인적인 연공을 금합니다.

  2. 커뮤니티를 같이 러닝하는 지인이 있는 계정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공개하는 것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공개 계정이든 비공개 계정이든 과도한 비판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러닝에 장애가 될 정도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총괄 계정에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하차 및 제명 사항

: 객관적인 사실임이 명백하여 의견제출 또는 해명이 필요없는 경우로서 즉시 하차 및 제명 처리합니다.

  1. 동일한 시기에 같은 캐릭터로 다른 커뮤니티를 러닝중임이 알려진 경우

  2. 본 커뮤니티에 2개 이상의 캐릭터로 러닝중인 경우

  3. 오너의 나이속임이 적발된 경우

  4. 이미 관계가 존재하는 캐릭터로서 이 사실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5. 48시간 이상 접속하지 않은 것이 확인된 경우



러닝 이후 지침

  1. 인력 상의 문제로, 또한 러너 전원이 성인이므로 엔딩 이후의 일에 관하여 통제하지 않습니다. 다만 최소 1주간은 비참여인원이 배제될 수 있는 이미레스, TRPG 등의 활동 및 지인임을 알 수 있는 언급 등을 자제하여 주시기를 권고드립니다.

  2. 러닝 이후에는 커뮤니티의 방송통신등급 엄수가 강요되지 않습니다.

  3. 커뮤니티의 이름으로 하는 모든 활동은 총괄의 상의를 요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