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 쥬강의 들판]신청서 양식




-하이픈으로 시작하는 문단은 부가설명입니다. 제출하기 전 삭제해주세요.

-각 항목의 부가설명은 캐릭터 설정 공지를 겸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읽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문서의 제목은 [코드네임 또는 세례명/나이/진영/포지션]으로 통일하며 수정 시 제목 뒤에 '+n'을 추가해주세요.

-에버노트, 구글독스, 포스타입, 노션 기타 외부문서에 신청서를 작성하여 폼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제출은 코드네임과 세례명의 선점을 겸합니다.

-각 항목의 추가 또는 삭제를 금합니다.


공개란

" 한마디 "


외관

-분위기 인장과 픽크루의 경우 링크를, 커미션 또는 인장지원인 그림인장의 경우 반드시 저작권자의 이름 또는 아이디를 밝혀주세요. 출처가 없는 경우 본인의 저작물로 추정합니다.

-AI로 생성된 이미지는 인장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합발폼은 예정에 없으므로 배경투명화는 선택사항입니다.

-머리색, 눈색은 형광계열을 제외하고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나 파이아이, 특이동공 등은 불가능합니다.


세례명/코드네임

-진영에 따라 해당되는 항목으로 변경하여 원어와 한국어 발음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표기 상의 통일성을 위하여 한 단어의 명칭을 권고하나 두 단어의 세례명 또는 코드네임 역시 허용합니다.

-단, 세례명의 경우 동양인 성인의 이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름

-외부인의 왕래가 거의 없는 서양국가의 지역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동양계 이름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부는 가명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본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본명의 기준은 '공문서에 작성하는 이름'입니다.

-마피아는 가명 사용 또는 공란이 가능합니다.

나이

-만19세-만89세 사이로 제한합니다.


키/몸무게

-몸무게의 경우 평균, 무거움 등의 표기가 가능합니다. '마름'과 같은 체형 표기는 외관 항목에 작성바랍니다.


성격

-6개 이상의 키워드 나열 또는 또는 공백 포함 100자 이상의 문장식 서술을 요합니다. 혼용하는 경우 2개 이상의 키워드 및 총 100자 이상의 서술 조건을 요합니다.


기타

-원활한 역극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지션

T / TM / M / BM / B

-해당하는 것만 남기고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선호/기피 플레이

-기피 요소의 경우 보다 상세한 작성을 요합니다.

-'거울지문', '단답' 등은 매너의 문제로, 플레이와 관련된 요소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합격 후 선호/기피의 추가 기입을 금합니다.






비공개란


비밀설정

-공란이 가능합니다.

-가명을 사용하는 경우, 자신이 생각하는 본명이 따로 있는 경우 이곳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너 아이디

-연락이 가능한 사용중인 계정만 인정합니다.


연령인증

-본 커뮤니티는 04년생 이상의 성인이 러닝할 수 있습니다. 빠른년생은 적용하지 않으며, 오너의 나이 속임은 제명사항입니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외국인 유학생증 등의 생년 부분만을 공개해, 제출하실 캐릭터의 세례명/코드네임과 상기 아이디를 수기로 작성한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상대적으로 도용이 쉬운 자격증은 불가능합니다.



-제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