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추운 날의 가장 빛나는 별은

공존과 갈등 사이

#참가자_명단_양식

"

작은 별이라도 누군가한테 크게 느껴지겠죠?

"


🗡⚙이름 

루아 에스텔 (Lua Estelle)



🗡⚙성별 

 XX



🗡⚙나이 

16



🗡⚙진영 

 라이텐



🗡⚙색

#00BFFF (딥스카이 블루)



🗡⚙키&몸무게 

 155 / 50



🗡⚙외관 

Image

아침을 지나 어둠이 내려앉은 밤, 고요한 어둠 속에서 환하게 뜨는 달과 저 넓은 하늘을 수놓은 별빛을 한 곳에 모아 빚어낸 사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얗고 눈부신 빛에 숨어 자신을 감추려고 하는 것이 위태로워 보였다.

Silver Hair

마치 밤하늘에 달빛이 그 자리에 내려앉은 것처럼 반짝이고 잔잔하게 물결치는 듯 웨이브진 은색의 머리카락. 그 길이는 허리까지 내려왔고 머리의 양 끝을 파란 리본으로 묶었다. 그녀의 머리칼은 매우 가늘었고 손으로 쉽게 빗겨졌다. 또한 빛을 받으면 어렴풋이 푸른 색의 빛이 일렁이는 듯했다.

Yellow Eyes & Face

가장 밝은 별을 옮긴 듯한 따스한 노란빛 눈. 그 색은 약간의 붉은 끼가 도는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온화하면서도 선명한 느낌을 주었다. 워낙에 밝고 선명한 노란 빛이었기에 멀리에서도 선명히 보였고 빛을 받으면 더더욱 일렁이는 빛이 인상적이다. 나른하게 쳐진 눈매는 온순하면서도 무해한 인상을 만들었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에 분홍빛으로 살짝 상기된 얼굴은 창백해 보이지 않았고 생기가 돌았으며 살짝 둥근 얼굴형으로 인해 어린 티가 났다. 그녀의 흰 피부에 은빛 머리칼, 선명히 빛나는 금안에 나른한눈매는 그녀가 더없이 유순한 인상을 주었다.

Clothes

정석적인 라이텐의 교복 옷차림이지만 비숍 소매의 와이셔츠와 반바지를 입었다. 흰 로우 삭스에 검은 구두를 신었으며 전체적으로 단정한 느낌이다.


🗡⚙성격

  • 소심한, 소극적인

그녀는 대담하지도 적극적인 사람이 아니었다. 낯선 이를 볼 때 굉장히 낯을 가렸으며 항상 긴장을 한다. 이런 유약한 성품 때문인지 그녀가 먼저 앞으로 나서는 일이 극히 드문 편이었고 더욱 자신을 숨기고 싶어한다. 하지만 자신이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 다정한, 사려깊은

아무리 소극적이고 소심한 그녀지만 유약한 성정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날을 세우지 않았다. 정확하게는 날을 세울 성품이 아니라는 것이 확실하다. 최대한 유하고 상냥하게 대하며 그녀의 언행과 행동에서 드러나는 편이다. 그녀의 소심한 성격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지만 누구에게나 천천히, 다정히 대한다.

  • 노력하는

그녀는 마법에 재능이 있었지만 만족하지 않고 더욱 공부하고 연습하였다. 하나의 마법을 완벽하게 이해하기 위해서 마법서에 메모를 가득히 채운다거나 책이 닳고 닳을 때까지 읽고 계속해서 연습하는 모습을 보인다. 뛰어난 마법 재능에 노력의 결과는 누구나 인정하는 수재였고 빛 마법에 우수한 에스텔 가문에서도 가장 유력한 후계자로 인정 받았지만 자신은 부족하다는 말 뿐.

🗡⚙L/H 

별, 독서, 조용한 장소

H

겨울, 무력함, 벌레



🗡⚙특징 

  • Birthday

1월 16일

탄생석 : 가넷 (Garnet) - 변하지 않는 마음과 진실, 우정, 권위, 인내 

블루 문스톤 (Blue Moonstone) - 성인의 사랑

탄생화 : 노란 히아신스 (Yellow Hyacinth) - 용기, 승부

별자리 : 염소자리

  • Family Reations

- 화목하다면 화목한 집안.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외동인 자기 자신. 어릴 때 몸이 허약했던 탓인지 금지옥엽으로 키워졌으며 루아의 부모님은 외부 활동을 엄격히 막았기에 그녀에 대해 아는 사람은 소수였다. 

- 에스텔 가문은 대대로 라이텐 출신의 마법사 가문이었다. 대부분 에스텔 가문의 일원은 빛 속성 마법에 능통했으며 그런 가풍을 따른 그녀도 빛 속성 마법에 재능이 있었다. 예를 들어 주변의 빛을 임의로 굴절 시켜 외관을 변형시키는 환각 마법이나 강한 빛을 내뿜는 마법같은 것이었다.

  • ETC

- 온실 속 화초처럼 자란 탓인지 아미티에와 라이텐의 대립에 관심이 없다. 멀리 떨어진 채로 두 진영의 대립이 잘 풀리길 바란다.

-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으며 표정에서 드러나지 않는 편이지만 다정히 대한다.

- 나긋나긋한 말투에 차분한 어조의 존댓말을 하며 자신이 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반말을 한다.





🗡⚙선관 

비어모 스프라웃

어릴 적부터 같이 놀던 소꿉친구. 집안 간의 교류가 잦은 편이기에 자주 다녔으며 비어모의 쌍둥이 형제인 비스크와도 어울리는 사이다. 비어모와는 진영이 다르지만 진영에 신경쓰지 않고 잘 지낸다. 비어모의 활발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따스한 햇살과 같다고 생각한다.

노라 에드워드

어느 날 비어모가 소개시켜준 아미티에 진영의 후배. 그리고 정말로 노력하는 모습이 반짝이는 후배.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비어모의 후배인지라 잘 대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

오너란


이름 : ㅂ

나이 : 00

한마디 

  • 수위표 내 모든 행동들은 조율없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조율이 필요하다면 갠밴으로 와주세요!!

  • 답텀이 정말로 느립니다...;ㅁ; 로그는 느리더라도 최대한 로그로 이어가려고 합니다.

  • 좋아요는 대화 끝입니다. 

  • 이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갠밴으로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런 이벤트가 자주 있었다면... 서로 가까워져서 좋아지지 않을까요...? 부디 그랬으면 좋겠어요.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