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밤하늘을 밝히는 가장 푸른 길잡이

공존과 갈등 사이

#기숙사생_프로필_양식

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찬란한 빛을 보여주죠.

그러니 그대들이 가는 길에 찬란한 별빛의 가호가 있길.

🗡⚙이름

루아 시리우스 에스텔 (Lua Sirius Estelle)

🗡⚙성별

XX

🗡⚙나이

19

" 빠르다면 빠르게 흐른 시간이죠. 곧 졸업을 앞두고 있네요. "

🗡⚙진영

라이텐

🗡⚙키&몸무게

170 / 55

" 3년의 시간동안 변하지 않은 것도 빠르게 변한 것도 있어요. "

3년의 시간동안 15cm 자랐다. 평균에 비해 작았던 중등부 시절과 달리 3년이 흐른 지금은 어느새 평균 키보다 큰 키를 가졌다.

🗡⚙마력색

#00BFFF (딥스카이블루)

🗡⚙외관

Image

아침을 지나 어둠이 내려앉은 밤, 고요한 어둠 속에서 환하게 뜨는 달과 저 넓은 하늘을 수놓은 별빛을 한 곳에 모아 빚어낸 사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얗고 눈부신 빛에 숨어 자신을 감추려고 하는 것이 위태로워 보였다.

Silver Hair

마치 밤하늘에 달빛이 그 자리에 내려앉은 것처럼 반짝이고 잔잔하게 물결치는 듯 웨이브진 은색의 머리카락. 그 길이는 허리를 완전히 가릴 정도로 길었고 머리카락의 반을 땋아 하나의 리본으로 묶었다. 그녀의 머리칼은 매우 가늘었고 손으로 쉽게 빗겨졌다. 또한 빛을 받으면 어렴풋이 푸른 색의 빛이 일렁이는 듯했다.

Yellow Eyes & Face

가장 밝은 별을 옮긴 듯한 따스한 노란빛 눈. 그 색은 약간의 붉은 끼가 도는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온화하면서도 선명한 느낌을 주었다. 워낙에 밝고 선명한 노란 빛이었기에 멀리에서도 선명히 보였고 빛을 받으면 더더욱 일렁이는 빛이 인상적이다. 나른하게 쳐진 눈매는 온순하면서도 무해한 인상을 만들었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에 분홍빛으로 살짝 상기된 얼굴은 창백해 보이지 않았고 생기가 돌았으며 어느새 젖살이 빠져 갸름해졌다. 그녀의 흰 피부에 은빛 머리칼, 선명히 빛나는 금안에 나른한 눈매는 그녀가 더없이 유순한 인상을 주었고 갸름한 얼굴에 항상 옅은 미소를 유지한 모습은 성숙하면서도 신비한 모습이었다.

Clothes

푸른 색과 하얀색의 조화를 이룬 레번 아카데미의 라이텐 진영의 교복. 반바지를 입었던 중등부 시절과 달리 옆트임이 있는 푸른 색의 치마를 입었으며 검은 스타킹에 검은 구두를 신었다.

🗡⚙성격

  • 차분한, 신중한

그녀는 여전히 대담하지도 적극적인 사람이 아니었다. 하지만 이젠 낯선 이를 볼 때 더이상 긴장하지 않게 되었고 어릴적의 소심하고 소극적이던 성격은 지금의 신중하면서 차분한 성격으로 변했지만 여전히 유약한 면이 있다. 그럼에도 자신이 직접 나서야 할 때라면 신중히, 찬란한 빛들과 앞으로 나아가려고 한다.

  • 다정한, 사려깊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성정. 아무리 소극적이고 소심한 그녀지만 유약한 성정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날을 세우지 않았다. 정확하게는 날을 세울 성품이 아니라는 것이 확실하다. 최대한 유하고 상냥하게 대하며 그녀의 언행과 행동에서 드러나는 편이다. 그녀의 소심한 성격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지만 누구에게나 천천히, 다정히 대한다.

  • 노력하는

그녀는 마법에 재능이 있었지만 만족하지 않고 더욱 공부하고 연습하였다. 하나의 마법을 완벽하게 이해하기 위해서 마법서에 메모를 가득히 채운다거나 책이 닳고 닳을 때까지 읽고 계속해서 연습하는 모습을 보인다. 뛰어난 마법 재능에 노력의 결과는 누구나 인정하는 수재였고 빛 마법에 우수한 에스텔 가문에서도 정식으로 후계자가 되어 차기 수장으로 인정 받았지만 자신의 능력에 대해 더욱 확신을 가지지 못했다.

🗡⚙L/H

별, 독서, 조용한 장소

H

겨울, 무력함, 벌레

🗡⚙스탯 :

체력 ●●●●○○

민첩 ●●●○○○

정신력 ●●●●●○

마력 ●●●●●●

행운 ●●●●●●

총합 24

🗡⚙특징

  • Birthday

1월 16일

탄생석 : 가넷 (Garnet) - 변하지 않는 마음과 진실, 우정, 권위, 인내 

블루 문스톤 (Blue Moonstone) - 성인의 사랑

탄생화 : 노란 히아신스 (Yellow Hyacinth) - 용기, 승부

별자리 : 염소자리

  • Family Reations

- 화목하다면 화목한 집안.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외동인 자기 자신. 어릴 때 몸이 허약했던 탓인지 금지옥엽으로 키워졌으며 루아의 부모님은 외부 활동을 엄격히 막았기에 그녀에 대해 아는 사람은 소수였다. 

에스텔 가문은 대대로 라이텐 출신의 마법사 가문이었다. 대부분 에스텔 가문의 일원은 빛 속성 마법에 능통했으며 그런 가풍을 따른 그녀도 빛 속성 마법에 재능이 있었다. 예를 들어 주변의 빛을 임의로 굴절 시켜 외관을 변형시키는 환각 마법이나 강한 빛을 내뿜는 마법같은 것이었다.

  • ETC

- 여전히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으며 표정에서 드러나지 않는 편이지만 모두를 다정히 대한다. 설령 자신을 싫어하는 자일지라도 예의를 다해 대할 것이다.

- 나긋나긋한 말투에 차분한 어조의 존댓말을 하며 자신이 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반말을 한다.

- 모두가 준 것들을 아끼며 어렸을 적에 받았던 나침반을 좋아한다.

🗡⚙무기란

지팡이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스태프는 그녀의 키보다는 작았지만 꽤나 긴 스태프였다. 하지만 편의성을 위해 길이가 작은 나무 지팡이를 따로 만들었다. 크기가 작아져도 마법의 위력이 변하지 않도록 마력석을 개량하였고 그 결과 2개의 지팡이를 쓸 수 있게 되었다.

자주 쓰는 것은 하얀 나무 지팡이에 푸른 마력석이 박혀있는 지팡이.

🗡⚙소지품

회중시계

깃펜과 검은색 잉크

🗡⚙선관

( 갠밴으로 찾아와주세요..!! )

---

오너란

이름 : ㅂ

나이 : 00

한마디

- 오너가 직장인입니다!! 이로인해 활동시간이 극히 짧습니다. 답텀이 정말 느리고 알람이 묻힐 때가 많아 스루될 수 있습니다;ㅁ; 절대 고의가 아닙니다!! 죄송합니다!

- 로그뺨을 먼저 치는 일이 드뭅니다. 로그뺨을 받는다면 느리더라도 로그로 이어가려 합니다. 위의 사유처럼 로그도 느립니다...

- 길이가 들쭉날쭉합니다... 최선을 다해 길이에 맞추려고 하나 제 쪽에서 먼저 짧아질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주세요...

- 수위표 내 모든 행동들은 조율없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조율이 필요하다면 프공방 / 캐입방 갠밴으로 와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