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20240926
#앤캐의_이상형이_자신과_정반대인_것을_알았다면_자캐는
n번 선반 by 조조J창섭
4
0
0
가화야: 이상형이 무어 소용이니, 내가 이리 어여쁜데.
요루: 헹, 모를 것 같아요? (스토킹 경력 다수) 그래봤자 이젠 내가 좋다잖아. 뭐, 왜, 뭐.
애니: (눈 깜빡이다가 씩 웃으면서)그럴리가 없는데?
글루미: 그래요? 그치만 나랑 사귀잖아요?
애쉬: 아닐텐데...(확신)
휘: 아닐... 건데?(어리둥절)
호르헤: (눈물 뚝뚝 흘리다가) 그래도 내 거야.
셰흐트: 그래? 하지만 날 사랑하잖아?
로티: 설마. 그랬다면 이렇게 사랑에 빠지진 않았겠지.
메리: 첫 눈에 반한 사랑에 이상형이 소용 있나.
프라이: 하지만 그녀는 제 이상형이죠.
소이: 헐... 근데 언니는 제가 좋다는데용??
테오: 으응-? (못들은척)
피에: 그 이상형이 뭐든 나보다 라하를 사랑하진 못할텐데. (삐죽)
씨씨: 이상형이랑 사랑은 별개야~
셉 페라: 이상하진 않은 일이네. 그래봤자 나의 남편 아닌가.
진: 어... 그래요? 그럴 수 있죠
덴버: 으음... 이상형... 이 없던걸로 아는데.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